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수강 대상자🙋‍♀️️

  • 자소서 유료 첨삭을 받기는 부담스러운 분들

  • 셀프 첨삭이 가능한 분들

  • 스스로 첨삭을 해보고 싶은 분들

목차

1장 내가 첨삭을 시작한 이유
2장 전자책을 만든 이유
3장 나는 첨삭이 필요한 사람인가?
네 가지 유형으로 보는 자소서 유형
4장 메리어트 호텔 예시로 보는 첨삭
5장 고객센터 예시로 보는 첨삭
6장 한국전력공사 예시로 보는 첨삭
7장 마무리하며

서비스 설명


크몽에서 자소서 서비스를 시작한 것이 벌써 햇수로 2년이 다 되어 갑니다. 원래 저는 돈을 받고 첨삭을 하는 사람은 아니었습니다. 처음 첨삭을 시작했던 계기도 후배가 받은 유료 첨삭이 너무나 터무니없어 대신 봐주면서부터였습니다. 그 후 주로 지인이나 지인의 지인에게 도움을 주거나 학교, 공공단체 위주로 무료 첨삭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러나 입소문이 나면서 점점 제 선에서 감당할 수 없을 만큼 수요가 늘어나 돈을 받을 수밖에 없었고, 2021년 가장 적합한 플랫폼이라고 생각하던 크몽에서 서비스를 게재하였습니다.

 

그때 후배가 맡긴 유료 첨삭 서비스 결과물을 보며 말했습니다. “야 이걸 왜 돈 주고 맡기냐 미쳤냐”. 돈 받고 자소서 봐주는 사람이 이런 말 하는 것이 스스로 조금은 우습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이 생각은 현재도 유효합니다. 왜 그 돈 주고 맡기냐는 말이죠. 언제나 같은 생각이었기에 처음 서비스를 내걸 때 메인 페이지도 더 이상 자소서에 헛돈 쓰지 말라는 문구를 당당하게 내걸었습니다. 돈 받으면서 이렇게 얘기할 수 있는 것은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 저는 제 서비스에 자신 있습니다. 주위에 유료 첨삭을 받아본 지인들이 수없이 많지만 한 번도 저만큼 정성들여 개인 맞춤형으로 돈값 해주는 사람 본적 없습니다.

 

이렇게 얘기하면 제 서비스에 실망한 분들은 생각하실겁니다. 난 당신한테 첨삭받고 그 돈으로 치킨이나 사먹을걸 싶었다고요. 그것이 두번째 이유입니다. 첨삭받을 바에 그 돈으로 치킨이나 사먹는게 나은 분들이 있습니다. 애초에 유료 첨삭까지 필요하지 않거나 혹은 스스로 첨삭하고 수정할 능력이 충분히 있는 분들 말입니다. 이런 분들은 조금만 더 써보고 더 점검해보는 노력만으로 더 나은 자소서를 쓸 수 있기에 누누히 말씀드렸습니다. 자신이 유료첨삭이 꼭 필요한 사람인지 확인하고 서비스를 구매해주세요. 자신을 제발 믿어주세요. 하지만 이 세상이 아주 여기저기서 구직자들에게 겁을 주고 협박을 합니다. 끊임없이 채찍질해요 니가 부족해서 안되는거라는 듯이 말입니다. 


그 공포감에 휩싸인 분들이 자신을 믿지 않고 헛돈 쓰길 바라지 않습니다. 충분히 혼자서 자소서를 작성하고, 첨삭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의뢰인 분들을 위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아는사람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