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1. 서비스 소개


- 제공 가능한 서비스 상세 설명


해외(미국, 캐나다, 호주, 영국, 아일랜드) 팟캐스트 내 광고 도와드립니다. 글로벌 팟캐스트 시장은 20년 10억 달러, 25년 33억달러(예상)까지 매우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이며, 광고주 입장에선 가성비 등을 고려 굉장한 블루오션 시장 입니다. 팟캐스트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보다 모수는 적지만 밀도 높은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기본저으로 팟캐스트는 특정 주제에 대한 헤비 유저들이 듣는 특성이 있습니다.


국내에는 저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 및 에이전시가 없습니다.


영어권 국가 팟캐스트의 약 수백만개 데이터 포인트(연락처, 팟캐스트 데이터) 등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 데이터 등을 근거로


1) 업종

2) 구독자수

3) 활성화 여부

4) 지역

5) 평점 개수

6) 평점

7) 예상 광고 단가(일부 팟캐스트는 표기)

8) 팟캐스트 컨셉


등을 토대로 고객에게 가장 최적화된 팟캐스트를 추천 드립니다.


(당사는 팟캐스트 광고 컨설팅만 해드리며, 광고비를 받고 대리 집행하지 않습니다. 실제 광고 집행은 직접 팟캐스트와 진행하시면 됩니다.)



- 기대 효과 또는 예상 결과물에 대한 설명

적은 비용으로 해외 시장 진출에 광고 집행 및 마켓 테스트 가능합니다. 결과적으로 퀄리티있는 리드 확보에 도움이 됩니다. 통상 1.5-2티어 가량의 팟캐스트 경우 100-300달러 광고 단가입니다.


처음 시작하실 때 1티어보단 1.5-2티어로 먼저 마켓 테스트 추천 드립니다.

(당사는 팟캐스트 광고 컨설팅만 해드리며, 광고비를 받고 대리 집행하지 않습니다. 실제 광고 집행은 직접 팟캐스트와 진행하시면 됩니다.)



- 작업 특화, 불가 업종 ( 예: 병원 블로그 전문, 도박 등 사행성 업종 작업불가)

추천 업종: 뷰티, 패션, 관광, PB브랜드 등

작업 불가 업종: 도박, 의료, 크립토, 건기식 등



- (선택) 타 서비스와 차별점

국내 유사 서비스가 없습니다. 해외(서구권) 팟캐스트는 블루오션 시장으로 충분히 광고 가치가 있는 시장입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사업 아이템 설명

2. 해외 진출 국가 / 광고 예산 / 업종 / 타겟 유저 등 설명

3. 상기 아이템 토대로 최적화된 팟캐스트 추천 (엑셀 및 pdf 포맷)

광고 지역
영어권
업종
부동산·분양
미용·뷰티
학원·교육
패션·잡화
여행·숙박
IT·앱·솔루션
가격 정보
49,000원
해외 팟캐스트 top 10 데이터
데이터 기반 최적화 팟캐스트 추천(활성화 여부, 이메일, 구독자 수, 지역, 광고 단가, 에피소드 개수 등)
작업일10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각 패키지별 맥스 1회 수정 가능합니다. 수정의 정의는 팟캐스트 리스트 일부 재추천을 의미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Signalseeker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