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쉽고 간단한 OpenAI 연동 챗봇

ChatGPT? GPT-3.5? 많이 들어는 봤는데 자체적으로 사용하려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시죠? 사용하고 싶은 주제만 정해주시면 간단히 웹이나 웹앱으로 연동할 수 있습니다.




제공 서비스

·시스템 프롬프트 설정

의뢰인의 상황에 맞는 시스템 프롬프트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상황 연출이 가능합니다.


·디자인 사용자화

챗봇 아바타 이미지 및 배경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멀티 채널

사용자 별 채널 생성이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OpenAI API 사용을 위한 키는 의뢰인이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키 생성 방법은 문의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디지털 체험 솔루션 전문 기업, 비엔피알


'현실은 가상으로, 가상은 현실을 위해' 라는 목표 아래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아우르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 업계에 머물며 다양한 형태의 디지털 콘텐츠를 만들며 내린 결론은 결국 '사람'입니다. 우리가 만드는 콘텐츠, 서비스 모두 '사람'을 향합니다. 진부한 표현이지만 차가운 디지털을 통해 고객을 위한 따뜻한 결과물을 만드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고객 상담

챗봇 구성을 위한 기획 및 구현 가능 여부를 협의합니다.


2. 디자인 리소스 전달

필요 시 로고 및 의뢰인 디자인 파일을 전달 합니다.


3. 제작

의뢰인 요청에 맞게 맞춤 제작을 진행 합니다.


4. 의뢰인 결과물 확인

이상 여부 확인 후 컨펌을 진행 합니다.


5. 납품

최종 결과물을 납품 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챗봇 시스템 프롬프트

원하는 형태의 챗봇 시스템 프롬프트가 필요합니다. 없을시 기본 OpenAI 시스템 프롬프트 제공합니다.


·OpenAI API Key

OpenAI 의 API 사용은 유료로 의뢰인이 사용하시는 양 만큼 과금되어 지불 됩니다. 직접 등록 후 Key를 전달 주시거나 문의 주시면 진행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디자인 리소스

챗봇 아바타 이미지 혹은 원하는 형태의 배경 디자인을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5인 이상 30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플랫폼
웹사이트
용도
고객센터
뉴스·RSS·블로그
알림
엔터테인먼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550,000원
OpenAI API 연동 챗봇
-버튼동작 -시스템 프롬프트 설정
API 연동
API 연동 개수1개
작업일5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가. 수정 1. 의뢰인이 요청하신 서비스의 수정 횟수인 1회 수정이 가능합니다. 2. 기획서에 없는 기능 추가 또는 업그레이드는 수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3. 작업자의 실수로 인한 수정은 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4. 이외 수정 작업 난이도를 넘어선 경우는 유상으로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나. 검수 1. 의뢰인은 결과물 전달받은 후 7일 이내 검수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2. 검수 기간 이내 결과를 통지하지 않는 경우 이의 없이 검수를 완료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검수 완료 후 수정 작업에 대해서는 비용이 발생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비엔피알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