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템플릿
자료∙템플릿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전문가 경력: 삼성바이오로직스, 셀트리온, LG화학 3개의 회사 품질보증 최종합격자!!


서비스 내용: 3개 회사를 최종 합격한 면접 준비 자료의 원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대 효과: 합격자의 면접 준비 자료를 통해 면접 질문 List와 그에 따른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합격자가 어떻게 준비를 했었는지를 확인하고 이를 통해 본인 면접에 적용 및 활용이 가능해집니다.


추천 대상: 바이오 대기업 공채 지원을 앞두고 있는 모든 예비 합격자들



원작자가 있는 작업물을 도용, 각색, 모방, 사용하여 재판매하거나 무단 사용/복제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 '상업적 이용'에 법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에 따라 이는 비승인 사유가 됩니다.


고객이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아래 기재 사항을 서비스 성향에 맞게 수정하여 사용해 주세요.


*필수기재 사항- 아래 3가지 필수 항목 중 ( ) 안에 들어간 선택지 중 해당되는 옵션만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1. 저작권 귀속 여부 ( 전문가 귀속 )


2. 고객의 상업적 이용 가능여부 ( 상업적 이용 불가능 )


3. 폰트 사용 정보 ( 무료 폰트 이용 )


필수사항별 옵션을 선택하지 않거나, 내용이 불충분한 경우 승인 반려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20,000원
바이오 대기업 최종합격자의 면접 자료
삼성바이오로직스, 셀트리온, LG화학 품질보증 최종 합격자가 준비했던 질문과 답변, 전공/직무 지식 자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PDF, PPT 등 파일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자료·템플릿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라. 아래의 경우에는 전문가에게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 확정을 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 1) 구매한 자료·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2) 구매한 자료·파일이 암호화되어 있는데, 암호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실제 제공된 자료·파일이 서비스 설명에 기재한 것보다 적을 경우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바이오최종합격냥이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6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