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포털 사이트의 경우 합법적인 절차를 통해 진행되기 때문에 게시중단 처리가 됩니다.

포털 및 커뮤니티 규정에 따라 작업이 상이하기 때문에 삭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쇼핑몰 리뷰 / Q&A 를 삭제(게시중단)해 드립니다.


저는 2014년 첫 직장 활동을 광고 회사에서 하였으며, 수많은 검색광고 의뢰 작업들을 맡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의뢰자의 대부분 요구사항은 "자신의 업체를 홍보해 주세요" 였죠.


그러다 하루는 정말 아무 생각 없이 의뢰자의 업체명을 검색했더니 나오는 결과는 생각보다 심각했습니다.


열심히 광고하고 있던 업체의 검색결과에는 광고글보다는 부정적인 악성 글이 검색 결과 상위를 장악하고 있었습니다.


의뢰자는 해당 결과를 보고 다시 한 번 광고글로 저 악성 글을 모두 아래로 밀어내 달라는 의뢰가 추가되었지만 결과는 긍정 글보다 부정 글의 영향이 더 강해 광고글에 밀려 내려가도 그때뿐이었던 것이었습니다.


악성글은 광고글보다 영향력이 더 크다는 것을 느끼고 광고 글로 밀어내기엔 한계가 있음을 느꼈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부정적인 악성글 삭제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대부분 악성글이라 하면 실제 경험을 통해서 나오는 소비자들의 후기 글과는 달리 업체를 방문하지도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비방의 목적으로 사실과 전혀 다른 허위사실을 통해 업체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글이 대다수입니다.


이러한 행위는 대부분 경쟁 업체에서 많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모든 웹 상에 있는 자사 또는 개인의 악성글, 비난글, 욕설들을 삭제해 드립니다.


포털사이트에 악성글이 있어 곤란한 사람 카페,덧글,블로그, 리뷰, 지도, 북, 웹사이트 등 업체를 비난하는 게시글 등 여러가지 사유로도 게시물 삭제 및 중단 처리가 가능합니다.


크몽전문가로 7년 간 운영중에 있습니다.


신청 전 꼭 진행이 가능한 게시글이나 이미지인지 확인을 위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말이라고 걱정하지 마세요 ^^ 24시 상담 가능합니다! (주말 작업도 가능)


문의 전 게시글의 난이도와 업체마다 금액이 변동 될 수 있으니 신청 전 문의는 필수!


서비스 제공 절차


01 상담접수 온라인을 통한 문의를 통해 삭제를 희망하는 게시글을 확인합니다.


02 게시글 삭제가 가능함을 판단하여 결제 요청 후 작업을 착수합니다.


03 의뢰자는 작업자에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와 그 외 필요서류를 제공합니다.


04 작업완료 후 의뢰자에게 작업 결과를 안내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40,000
DELUXE50,000
PREMIUM60,000
패키지 설명
쇼핑몰 Q&A 삭제 처리 해드립니다.
쇼핑몰 Q&A 제거 해드립니다.
쇼핑몰 악성 리뷰 삭제 처리 해드립니
쇼핑몰 악성 리뷰 삭제 처리 해드립니다.
쇼핑몰 리뷰 삭제 처리 해드립니다.
쇼핑몰 리뷰 삭제 처리 해드립니다.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5일
5일
5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greatskill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6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