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딥페이크 등 생성형 인공 지능(AI) 기술을 이용하여 콘텐츠를 제작, 편집, 유포, 상영 또는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반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할 수 있으니 반드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설명

[서비스 설명]


저희는 단순히 아름다운 모델을 선보이는 것이 아니라, 마케터의 시각에서 귀사의 상황에 맞는 마케팅 이미지를 제작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AI(Midjourney, Stable Diffudion)와 그래픽 툴(Photoshop, Procreate 등)을 결합하여 퀄리티 높은 이미지를 제작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가능하며 비용도 저렴한 맞춤형 이미지와 영상 제작을 제공해드립니다.



인물 모델 및 상황 설정


- 초상권 문제가 없는 AI 생성 모델의 이미지를 사용하여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최적의 세팅과 후작업을 통해 AI로 생성한 느낌이 나지 않는 100% 실제 사람의 느낌으로 제작합니다.

- 남성 모델의 경우 현재는 K-pop 아이돌 스타일의 모델만 생성 가능합니다. 남성적인 스타일의 모델은 개발 중입니다.

* 실존하는 인물의 사진 생성 및 딥페이크는 초상권 문제로 인해 의뢰받지 않는 점 참고해주세요.


전달 이미지

- png 또는 jpg 파일로 전달드립니다.

- 기본 사이즈는 1024 x 1024로 이미지 비율에 따라 가로 세로가 확장되거나 축소될 수 있습니다.

- 인쇄용 또는 대형 이미지는 상담 시 말씀해주세요.


[상담 시 준비해 주실 사항]


1. 참고용 레퍼런스

2. 의뢰 작업물의 분량

3. 작업물 비율과 사이즈

- 1:1, 2:3, 3:2, 16:9 등의 비율과 이미지 사이즈

4. 기타 요청사항



[저작권 관련 안내사항]


- 프리미엄 플랜은 AI 생성 후 전반적인 디자인 작업으로 인해 전체적인 디자인 저작권을 인정받습니다.

- 상업적 이용이 가능합니다.

- 제작된 작업물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원치 않으시면 말씀해주세요.)

- 원저작물의 2차 저작(수정, 변형, 가공) 시, 디자이너의 허가가 필요합니다.



-----


영상 제작에 있어서는 현재까지 나와있는 기술 중 가장 매끄러운 수준으로 제작하고 있으나, 아직 무결한 영상 제작은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첨부된 영상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포트폴리오를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작업 유형
사진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60,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스탠다드
손이나 발이 나오지 않는 상반신 위주의 이미지 1 장 각종 직업 연출 피사체 개수 : 1
디럭스
손이나 발이 나오는 이미지 직업 및 행동 연출 투명배경 이미지 등 피사체 개수 : 1
프리미엄
모델 이용 추가 디자인 인쇄용 고화질, 전신 이미지 등 피사체 개수 : 1
제공 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1회
1회
2회
작업일
2일
3일
4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횟수를 초과하는 경우 수정에 대한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새로운 컨셉을 제시하시거나 전반적으로 모두 변하는 경우는 수정이 아닌 재작업으로 이루어지며 추가 결제가 필요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HypeStudio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