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FROMtheRED의 캐주얼 게임 전문 스튜디오 "REDdot Studio" 입니다.


Web 브라우저에서 바로 실행되는 차세대 Web 표준 HTML5 게임은 스토어를 통한 다운로드나 설치가 필요 없습니다. 한 번의 개발로 현존하는 모든 OS와 플랫폼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가 개발한 자체 프레임워크를 이용해 운영 중인 웹사이트나 모바일 APP에 고품질의 애니메이션 효과와 이펙트 연출이 가능한 게임을 바로 탑재 가능합니다.


다양한 아이디어와 컨셉을 구체화하고 현실화 할 수 있도록 15년 경력의 게임기획자의 컨설팅, 기술력과 팀워크로 다져진 개발을 통해 기획과 디자인, 개발을 모두 한번에 진행해 드립니다.



[ 회사 연혁 ]

2016년

- 법인 설립

2018년

-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 벤처기업 인증

- 한국SW산업협회 및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가입

-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 선정

- 가톨릭관동대 산학협력 체결

2020년

- 청년친화강소기업, 인재육성형중소기업 선정

- 병역특례 업체 선정



[ 경력현황 ]

HTML5 게임 개발

- 교보생명_케어앱 탑재용 게임 4종 개발

- 마이홈플러스_앱 탑재용 HTML5 게임 1종 개발

- SNS 임베디드 멀티플레이 게임

- 당구 시뮬레이션 게임

- 이케아 마케팅용 게임

- 홈플러스 마케팅용 게임

- 교보생명 마케팅용 게임

- 삼성카드 마케팅용 게임

- 삼성전자 사내 교육용 게임

- 티빙 마케팅용 게임

- 우리은행 마케팅용 게임


자체 게임 APP 개발 출시

- 퍼즐 캐주얼 게임 "Yummy Jelly"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 출시

- 하이퍼 캐주얼 게임 "Shooting Knight" 구글 플레이 출시



[ 조직소개 ]

- REDdot Studio

-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기획팀

- HTML5 개발팀



[회사위치]

서울시 서대문구



[주요 클라이언트]

(주)교보생명

(주)ST

(주)이케아

(주)홈플러스

(주)삼성카드

(주)삼성전자

(주)제일기획

(주)헤지스

(주)티빙

(주)우리은행



[개발 프로세스]

01. 요구사항 검토 및 확인

02. 기획 컨설팅

03. 개발 기획

04. 컨셉시안 확정

05. 개발진행

06. QA

07. 피드백 수령

08. 피드백 처리 및 테스트

09. 최종컨펌 및 완료


서비스 제공 절차


01. 요구사항 검토 및 확인: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 고객이 원하는 요구사항을 정확히 파악하고, 그에 맞는 해결책을 찾기 위해 관련자들과 함께 요구사항 검토 및 확인을 진행합니다. 이 과정에서 프로젝트의 목표와 범위를 확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세부 계획을 수립합니다.


02. 킥오프 미팅 및 계획 협의: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모든 인원들이 함께 모여 전반적인 프로젝트 계획과 일정을 협의합니다. 이 과정에서 목표, 범위, 일정, 역할 분담 등을 확정하고,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한 기본적인 전략을 수립합니다.


03. 개발 기획 진행:

프로젝트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세부적인 계획을 수립하고, 필요한 자원과 인력을 확보합니다. 이 과정에서 기술적인 요소, 시스템 구조, 개발 일정 등을 고려하여 개발 프로세스의 기본 틀을 세웁니다.


04. 컨셉시안 확정:

요구사항에 기반하여 개발될 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을 구체화한 컨셉시안을 작성하고, 이를 관련자들과 검토하여 확정합니다. 이 과정에서 디자인과 기능에 대한 기본적인 뼈대를 마련하게 됩니다.


05. 개발 진행:

컨셉시안을 바탕으로 개발을 진행합니다. 개발 중에는 지속적인 테스트와 검수를 통해 개발 과정을 관리하며, 필요에 따라 수정과 보완 작업을 진행합니다.


06. QA 및 검수:

개발 완료 후, 품질 보증 및 품질 관리를 위해 QA(Quality Assurance)팀이 검수를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제품의 안정성, 신뢰성, 성능 등을 평가하며, 개선 사항을 도출합니다.


07. 피드백 수령:

검수 및 QA 과정에서 도출된 문제점 및 개선사항 등의 피드백을 수령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수정과 보완 작업을 수행합니다.

피드백 처리 및 테스트:

수정 및 보완 작업을 진행하고, 수정사항에 대한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이를 통해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수정사항이 올바르게 적용되었는지 등을 확인합니다.


08. 최종컨펌 및 완료:

최종적으로 프로젝트가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고, 품질 보증 및 검수를 통과한 경우, 완료됩니다. 이후에는 프로젝트 결과물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유지보수 및 관리 등의 추가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프로젝트의 성공과 문제점에 대한 평가를 수행하며, 이를 바탕으로 추후 프로젝트를 계획할 때 반영할 수 있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준비 가능하신 경우 다음의 내용을 정리해 주시면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

(구두로 전달해 주시거나 협의하셔도 무방합니다)


- 개발요구사항명세서 또는 컨셉기획서

- 레퍼런스 게임 자료

- 플레이 흐름 정리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30인 이상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15,000,000
DELUXE25,000,000
PREMIUM45,000,000
패키지 설명
하이퍼 캐주얼 게임 리뉴얼 개발
프롬더레드가 보유한 게임의 디자인 및 시스템 리뉴얼을 지원하며 하이퍼 캐주얼급 볼륨의 게임
캐주얼 게임 개발
게임의 디자인 및 시스템에 대한 개발을 지원하며 하이 퀄리티급 캐주얼 게임
2D, 3D 커스텀 게임 개발
게임의 디자인 및 시스템에 대한 개발을 지원하며 2D, 3D 하이 퀄리티급 커스텀 캐주얼 게임
수정 횟수
3회
5회
10회
작업일
15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기능이 적용되는 시점 및 횟수> - 시점 : 작업물 발송한 후 (구매 확정 전) - 횟수 : 최대 10회 <수정 범위 및 규정> - 간단한 디자인 레이아웃 수정 또는 기존 기능에서 일부 간단한 기능 변경 가능 - 추가 기능에 대해서는 공수 파악 후 공수에 따라 반영 혹은 추가 수정 사항으로 진행 가능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FROMtheRED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