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안내 사항
딥페이크 등 생성형 인공 지능(AI) 기술을 이용하여 콘텐츠를 제작, 편집, 유포, 상영 또는 게시하는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반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할 수 있으니 반드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설명

A.I와 영상 전문가와의 최신 콜라보를 통해 프리미엄 고객들만 누리던 서비스를

크몽에서 처음 선보입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던 서비스! 다름을 느끼셨지만 알지는 못하셨나요?

남달랐던 영상의 비밀 바로 업스케일링입니다.

남다른 몰입감! 남다른 뚜렷함 여러분의 영상을 초고화질 영상으로 만들어드립니다.


작업 유형
영상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200,000
PREMIUM500,000
패키지 설명
4K
HD 영상을 4K 영상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유튜브 광고 혹은 중요한 발표를 압두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전광판 4K
대형 전광판 광고를 앞두고 계신가요?뚜렷하고 선명하게 최고화질로 차별화된 영상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다.
프리미엄 8K
프리미엄만을 위한 초고화질 8K
제공 개수
1 개
1 개
1 개
러닝타임 (초)
60 초
30 초
30 초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무료수정 1회후 협의후 진행하게 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디자인도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