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소개


"올인원 인공지능 마케팅 툴 앙시봇"앙시모사우루스 스튜디오만의 빅 데이터딥러닝을 활용한 올인원 마케팅 도구입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와 유튜브와 같은 플랫폼에 대한 메타데이터 최적화 기능은 기본이며, 이메일 작성, SNS 작성 가이드, 작사, FAQ, 음식 레시피, 리뷰&리뷰 답변, 제품 설명, 기업 연혁, 스토리,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 등의 여러 문서 작업도 지원합니다. "올인원 인공지능 마케팅 툴 앙시봇"은 직관적인 UI와 간편한 조작 방법으로 고객님의 사용 편의성을 높여 모두가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필터링을 하지 않아 여러 업종에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관련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모든 기업과 개인에게 필수적인 마케팅 도구입니다.


사용 방법


이 서비스는 GPT와 동일한 기능을 하는 언어 모델 기반의 독립 서비스이며,

구매 후 안내 드리는 비공개 사이트에 접속하여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SAAS입니다.


- 모바일, 다크 모드 지원

- 인터넷이 되는 곳이면 어디서든 이용 가능

- 한국어 포함 10가지 다국어 지원

- 이전 결과물 불러오기 지원


지원


- 만약 12시간 이상 접속이 불가하여 이용을 하지 못하신 경우 해당 기간만큼 기간이 연장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구매 후 안내드리는 사이트로 접속하여 회원가입 신청을 하시면 결제 내역 확인 후 승인을 해드리며, 승인이 된 후엔 로그인 하여 기간 동안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95,000
PREMIUM200,000
패키지 설명
상담 및 기본 서비스
구매 전 개별 맞춤 상담 진행 및 제한된 기능
핵심 기능만 사용
저렴한 가격으로 69가지 핵심 기능만 사용하기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모든 기능 사용
모든 기능을 제한 없이 사용 가능 합니다.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1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만약 12시간 이상 접속이 불가하여 이용을 하지 못하신 경우 해당 기간만큼 기간이 연장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앙시모사우루스스튜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