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원하는 주제 혹은 카테고리(여행, 상품, 라이프스타일)만 설정하면 인공지능이 알아서 인스타그램 캡션과 해시태그를 작성해 주는 "ChatGPT, GPT-3 인스타그램 캡션&해시태그 생성 프롬프트"입니다!



•인스타그램 캡션 및 해시태그 자동 생성 프롬프트(명령문)입니다.


•생성할 캡션 및 해시태그의 주제나 상품 등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이모지 사용 및 생성할 단어 수를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결과물을 확인하시고 구매를 진행하시면 프롬프트와 사용 가이드를 문서 파일로 제공해드립니다.



프롬프트 사용 사례 1


- 입력 키워드: 조던1 로우 골프 시카고

- 활용: ChatGPT

- 언어: 한국어


결과물


조던 브랜드에서 새로운 신발 '조던1 로우 골프 시카고'가 출시됐어요! 이번 신발은 아이콘적인 디자인을 가진 조던1의 감각을 그대로 이어받았지만, 골프화로 재탄생되었답니다. 화이트, 레드, 블랙 컬러가 매치된 클래식한 디자인은 다양한 코디에 어울리고, 골프용으로 제작되어서 안정적인 착화감을 느낄 수 있어요. 조던 브랜드의 자랑스러운 기술력으로 제작된 '조던1 로우 골프 시카고'는 당신의 골프 라운드를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완성시켜 줄 거예요! ‍‍


#조던1로우골프시카고 #조던 #골프화 #클래식 #디자인 #화이트 #레드 #블랙 #착화감 #안정적 #스타일리시 #골프 #운동화 #스포츠 #신발 #신발스타그램 #패션 #데일리룩 #매장 #추천 #구매 #할인 #세일 #신상 #신상품 #일상 #맞팔 #선팔 #소통



프롬프트 사용 사례 2


- 입력 키워드: 제주도 여행

- 활용: ChatGPT

- 언어: 한국어


결과물


이번 연휴, 어디로 가지? 제주도 여행 어때요? 제주도는 독특한 자연과 문화를 갖춘 아름다운 섬이에요. 제주도에서는 놀 거리도 많고 맛집도 많아서 지루하지 않을 거예요. 제주도에서는 바다, 산, 계곡 등 다양한 자연 경관을 만날 수 있어요. 또한, 제주도는 제주특별자치도민들이 자랑하는 음식과 함께 여행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맛집들도 많아요. 한적한 곳에서 조용하게 쉬기도 좋고, 북적거리는 곳에서 놀기도 좋아요. 여행 계획을 세우면서 제주도 여행을 꼭 고려해보세요!

#제주도여행 #제주도 #여행 #바다 #산 #계곡 #자연 #문화 #맛집 #음식 #힐링 #휴양 #풍경 #관광 #해외여행 #가족여행 #커플여행 #친구여행 #제주 #제주여행 #감성여행 #먹방 #일상 #소통 #맞팔 #선팔 #새로운곳





유의사항


*한국어로 작성하실 경우 ChatGPT(https://chat.openai.com/chat)를 활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Playground의 경우 GPT-3 토큰 한정으로 영문으로 결과물이 출력되는 것을 권장합니다.

*결과물을 확인하시고 항상 검토하신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ChatGPT, GPT-3 맛집 블로그 포스트 생성 프롬프트를 구매하세요.

2. 구매가 확인되면, 프롬프트 및 사용 가이드를 문서 파일로 제공드립니다.

3. 한국어 작성은 ChatGPT(https://chat.openai.com/chat)를 활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4. 본인의 블로그에 결과물을 입력하고 등록하세요!

업종
IT·앱·솔루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10,000원
인스타그램 게시글 생성 프롬프트
ChatGPT, GPT-3 인스타그램 캡션 및 해시태그 생성 프롬프트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프롬프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