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본 서비스는 무조건적인 수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구매 회원의 운영 능력에 따라 수익이 발생하거나, 혹은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유튜브API 동영상 사이트란? 

본인이 직접 영상을 올리는 번거로움없이 API를 사용해서 원하는 채널, 원하는 키워드의 영상을 자동으로 내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는 방식입니다. 내가 따로 관리하지 않아도 매일 새로운 컨텐츠가 무한히 공급되기 때문에 컨텐츠생산에 대한 부담감이 없습니다. 

 


광고배너, 제휴마케팅이 뭐에요? 

쿠팡파트너스, 아마존, 알리, 호스팅업체등 다양한 제휴마케팅이 존재합니다. 방문자가 홈페이지의 광고배너를 클릭해서 최대 한달이내 상품을 구매하면 판매수익이3~10% 발생합니다. 이를 이용하면 유튜브채널이 없거나, 또는 채널을 만든지 얼마되지 않았어도 얼마든지 수익발생이 가능합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해요 

-유튜브채널을 개설했는데 아직 수익발생조건이 안되는 분 

-특정컨셉(애견,비행기, 자동차,웃긴영상)으로 사이트를 만들고 싶은데 영상제작에 대한 고민이 큰 분 

 

 

잠코딩타운의 서비스특징 (유튜브API영상사이트) 

잠코딩타운은 외주를 맡기지 않고 모든 상품을 직접 개발 제작하고 있습니다. 최소한의 비용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합니다. 


-컨텐츠 걱정없이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광고배너, 제휴마케팅, 쇼핑몰등으로 수익형 사이트 운영이 가능합니다.

-사이트를 운영및 관리하는게 엄청 쉽습니다.

-사이트 제작후 추가비용이 없습니다. 

-제작후 3개월간 무상수정해드립니다. 




호스팅과 도메인은 어디서 구매하나요?

유튜브api를 통해서 유튜브 영상을 사이트에 송출하는 방식이며, 사이트에 직접 업로드, 저장하는 방식이 아니라서 사이트에 웹용량이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저렴한 호스팅과 도메인을 구입해도 괜찮습니다. 다만 유튜브api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워드프레스 호스팅을 구입하셔야 합니다.

아래에 추천드리는 2가지 호스팅은 월비용이 2천원 3천원 정도로 저렴하면서도 트레픽도 무제한이라 사용하기 부담이 없습니다. 또한 아래 호스팅중 한개를 이용하셔야 제가 사이트를 제작하고 AS해드리기도 편합니다. 가급적 아래 추천인링크로 가입해주시면 사이트 제작에 힘이 됩니다.


추천 호스팅1 : 패스트코멧의 페스트클라우드 베이직 월1.79달러

https://affiliate.fastcomet.com/scripts/2wc9ym?a_aid=64114d9e7d188


추천 호스팅 : 그린긱스의 라이트상품 월2.95달러

https://www.greengeeks.com/track/u162537


호스팅 직접 가입하신후 아이디와 비번을 알려주셔도 되고, 저에게 가입대행을 부탁하셔도 됩니다.


샘플사이트

먹방, 자기개발, 여행 영상 모음 사이트

https://zmc.fyi/Kuldal/





* 저작권위반 문제는 없을까요?


저작권관련은 제가 답할수 있는 영역이 아닙니다.다만 직접 판단을 내리시는데 도움이 되도록 몇가지 사항을 정리해드립니다.


1. 유튜브 채널의 영상엔 '공유버튼이 존재한다.

유튜브 채널에서 아무영상이나 들어가 보시면, 영상의 하단에 좋아요버튼, 공유버튼이 있습니다. 유튜브영상api는 이 공유기능을 활용하는 것인데, 만약 저작권법이 엄격하게 작용된다면 공유버튼 자체가 없어져야 하지 않나 하는게 제의견입니다.


2. 영상 주인은 본인 영상의 공유여부를 설정할 수 있다.

만약 영상 주인이 내영상이 남의 사이트에서 재생되는걸 원치 않으면 공유기능 비활성화를 제3자의 사이트에서 영상재생이 되는걸 원천방지할 수 있습니다.


3. 내사이트에 제3자의 영상이 재생되면, 유튜브 광고수익은 영상주인에게 돌아간다.

제가 사용하는 방식은 남의 영상을 다운로드후 저장해서 내 사이트에 올리는 방식이 아니라 영상의 링크를 가져와서 내 사이트에 송출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내 사이트에서 해당영상이 재생되더라도 유튜브광고수익은 해당채널의 소유주가 받습니다. 아무노력도 없이 본인의 채널영상이 재생되니 그분 입장에서도 윈윈이라고 할수 있죠.




서비스 제공 절차

*결제전에 꼭 상담먼저 해주세요.


1. 사이트 컨셉 의논(키워드및 채널선정)


2. 결제


3. 호스팅 도메인 준비

: 할인링크와 가이드메뉴얼을 보내드립니다. 그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업무대행가능 )


4. 광고배너 준비

: 쿠팡파트너스, 아마존, 알리 등의 제휴파트너 가입을 위한 링크와 가이드메뉴얼을 보내드립니다. 그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업무대행가능)


5. 유튜브API 신청

: API신청 링크와 가이드영상을 보내드립니다. 그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업무대행가능)


6. 사이트 제작 1차 완료


7. 고객 피드백


8. 피드백 반영후 최종 제작 완료

:사이트 아이디 비번 인계. 사이트 운영메뉴얼 제공


의뢰인 준비사항


#미리 준비하실 것은 없습니다.

호스팅, 도메인, 사이트 주제, 컨셉, 키워드 등 모든걸 상담을 통해 같이 준비해나가시면 됩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카테고리
개인 홈페이지
기업 홈페이지
커뮤니티 홈페이지
포트폴리오 홈페이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400,000
DELUXE600,000
PREMIUM800,000
패키지 설명
기본형
-유튜브채널 5개 자동재생 -광고배너 -영문사이트 가능
디럭스
-유튜브채널 10개 자동재생 -광고배너
프리미엄
-유튜브채널20개 또는 키워드 20개 자동재생 -광고배너 -게시판 -컨텍트폼 -영문사이트가능
반응형 웹
플러그인 설치
5 개
5 개
5 개
페이지 수
5 페이지
10 페이지
10 페이지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7일
7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A. 수정 횟수 1. 제작중: 무상 수정 범위 내에서 3회 수정 가능합니다. 2. 제작완료후: 무상 수정범위 내에서 3개월간, 월1회 무상수정가능합니다. 2. 무상 수정 이후의 추가 수정은 "무상수정" 범위내에서 1회초과당 추가비용 1만원입니다. 3. 작업완료 후 발생한 하자보수는, 제작과정에서 발생한 오류가 아니기 때문에 유상비용 1회당 3만원입니다. B. 무상 수정 범위 이미지 변경, 폰트변경, 채널변경, 키워드변경 C. 추가 수정 범위 이미지 변경, 폰트변경에 한정 D. 하자보수 범위 1. 내용 : 오타, 이미지 누락에 한정 2. 디자인 : 이미지 깨짐, 겹침 현상에 한정 3. 오류/버그 : 링크 오작동, 404 에러 페이지가 뜨는 현상에 한정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잠코딩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