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기업부터 개인까지 다양한 어플개발 경험이 있는 10년이상의 안드로이드 개발자 입니다.

증권, 고객관리, 미디어연동, API 재작, CAD 도면수정뷰어, 차량긴급출동, 증강현실 , BLE 연동등 크고작은 기업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안드로이드 앱 개발경험을 쌓아왔습니다.


가능한 Android Jetpack 을 활용해 개발을 진행할 예정이고

아키텍처 또한 안드로이드 아키텍쳐 컴포넌트(AAC)에 준해서 진행을 할 것 입니다.

개발언어는 필요에 따라 Java, Kotlin 을 혼재해서 사용할수 있고 둘중 한가지 언어로 만으로도 소스작성이 가능합니다.


디자인이 미제공 된다면 기본 SDK 에 있는 컴포넌트(버튼, 텍스트 등)만으로 프로젝트가 작성됩니다.


1. 최대 3 Depth 까지 구성된 네이티브 앱 (Apk) 제공


2. 마켓 등록이 필요한 경우 요청시 서명키 전달


3. 서버 API 연동이 필요한 경우 최대 3개까지의 API 는 비용없이 연동 가능 (서버 API를 제공해줘야함)


4. 기능추가의 경우 협의가 필요합니다. 합리적인 선에서 기능 추가라면 1개까지는 추가비용없이 가능합니다.


(추가 기능)


- 푸쉬메세지


- 광고(Admob 등)


- GPS


- 블루투스


- BLE


- QR코드


- 채팅


- 지도


- STT(Speack To Text)


- TTS(Text To Speech)


- 영상인식(Vision)


- 본인 인증


- 웹앱


- 하이브리드앱


- 기타 기능(사전 상담 요망)



# 제공되는 모든 패키지에는 소스코드가 제공.


# 서버 연동


1. 서버, API 제공시 최대 3개 까지 추가비용없이 진행 그 이상은 협의가 필요합니다.


2. 서버는 존재하지만 API가 없는 경우 범위에 따라 추가비용과 추가개발 기간이 재 산정됩니다.


3. 서버가 없는경우는 서비스에서 제외 됩니다.


# 안드로이드 기본 SDK 외에 타 SDK 연동의 경우


1. 원칙적으로 기본 SDK 만으로 개발을 진행하고 있지만 타 SDK 연동이 필요한경우


안드로이드 버전에 대한 안정성검증이 확보된다면 범위에 따라 추가비용여부와 기간에 대한 협의가 필요합니다.


# 외부 폰트 사용


1. 저작권 분쟁을 방지하고자 라이센스가 확보된 폰트를 제공해 주신다면 추가비용없이 폰트적용 가능합니다.


(만약 다국어 문제(글꼴깨짐등)가 발생한다면 기본 폰트가 아니기 때문에 수정이 어렵습니다.)


2. 폰트외에도 저작권 관련은 음원, 디자인등 모든 자료가 해당됩니다.


맡겨주신다면 정해진 기간안에 최대한 만족스로운 결과물을 전달받을수 있으실 것입니다.


반드시 앱 제작 전 상담하여 기술 구현 가능 여부 및 견적을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문의내용으로 검토 진행

2. 기능과 디자인 상담 및 앱 제작

3. 프로토타입 제공

4. 추가수정 사항 검토 및 출시

5. 스토어 설정 및 등록(필요할 경우)

의뢰인 준비사항

## 필수 ##

1. 구체적인 아이디어

2. 기획서 또는 스토리 보드

3. 디자인 (제공이 불가할 시 기본디자인으로 구현)

4. 서버연동이 필요한경우 API 명세서


플레이스토어 등록이 필요한 경우

1. 구글 개발자 계정(인증완료)

2.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추가된 URL

3. 소개글 등

기술 수준
중급:설계 / 코딩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운영체제
Android
작업 범위
기능
채팅
카메라 / 영상
회원관리
SNS 연동
위치 정보 연동
푸시 기능
개발 언어
Dart
Java
Kotlin
데이터베이스
SQLite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500,000원
안드로이드앱
안드로이드 제공 SDK 만을 이용해 개발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서비스설명을 참고 해주세요.
소스 코드 제공
기능 추가1개
모바일 운영체제1가지
페이지 수3페이지
작업일3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1. 수정 1회에 한해서 아래 수정범위에 해당한다면 추가비용없이 수정이 가능합니다 (수정범위) - 아이콘, 배경이미지 변경 - 텍스트 수정 - 색상 변경 - 간단한 UI 변경 - 기능 수정의 경우는 범위가 다양하기 때문에 협의 필요합니다. - 앱다운등 버그의 경우 횟수에 없이 수정가능하지만 정식유통되지않은 안드로이드 단말이나 개발당시보다 안드로이드 SDK가 버전업되서 발생되는 문제라면 수정이 어렵거나 협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서버연동의 경우 API가 수정되서 앱이 다운되는 경우라면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재진행 - 원칙적으로 개발이 완료된 어플에 대해서는 재진행이 어렵습니다. -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라면 항목에 따라 추가비용과 기간이 산정되어야됩니다. - 앱개발 진행단계를 개발중에 알려드리기때문에 추후 기획 변경에 따라 재진행되는 경우는 진행이 어렵습니댜. 기외 여타 A/S 규정은 크몽에 정책에 따릅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원이아빠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