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Globalli는 영어 SNS 관리 및 글로벌 마케팅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인 글로벌 SNS 계정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링크드인에 초점을 맞춰서 관리해드립니다.

생성 및 관리

SNS 글로벌 전략 및 계획

콘텐츠 개발

사용자 참여 및 대응


글로벌 SNS가 왜 필요한가요?

온라인 소셜미디어의 존재는 해외시장 확장이 필요한 비즈니스에 필수적입니다.

글로벌 SNS는 한국 SNS와는 다른 방식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브랜드 정체성과 판매율을 높이려면 타겟 시장에 맞춘 적절한 현지화 전략이 필요합니다.

올바른 어조와 문법 그리고 메시지가 들어간 높은 품질의 콘텐츠는 해외 온라인 시장에 커뮤니티를 만들고 자리잡기 위해서 정말 중요합니다.


Globalli를 선택해야 될 특별한 이유가 있을까요?

사용하는 현지인이 포함된 국제적인 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현지화 콘텐츠를 제작 가능한 경험이 많은 카피라이터들이 있습니다.

개인 비즈니스부터 스타트업과 중소기업까지 글로벌 SNS 관리 및 글로벌 커뮤니티 참여 방법을 컨설팅해드립니다.


SNS 관리의 부담감을 저희가 덜어드리겠습니다!

판매를 높이고, 브랜드를 키우며, 커뮤니티를 만드는 등 글로벌 소비자층을 끌어들이기 위해 SNS 마케팅을 생각하고 있다면 저희가 고객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함께 해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주문하기 전에 미리 메세지로 문의주시면 고객의 니즈 파악 및 관리 방법을 논의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기본 포함 사항:

- 고객의 상품과 목표 그리고 가치를 이해하기 위한 브랜드 파악 절차

- 경쟁자 정보 조사

- 콘텐츠 계획(최소 일주일 전에 진행)

- 계정 세팅 과정 및 주요 설정

- 포스팅을 위한 계획

-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이미지 및 폰트 사용(필요에 따라 유료 이미지 제작 가능)

- 현지화된 전문적인 영어 콘텐츠 제공

- 월간 분석 자료 제공


Standard Plan

1개의 SNS 계정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트위터 / 핀터레스트 / 링크드인)

주 3건의 이미지 포스팅 (해당 SNS 플랫폼에 따라 최대 150자까지 제공)


Deluxe Plan

2개의 SNS 계정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트위터 / 핀터레스트 / 링크드인)

계정 당 주 5건의 이미지 포스팅 (최대 150자까지 제공 - 콘텐츠는 각 플랫폼에 맞게 조정)


Premium Plan

3개의 SNS 계정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트위터 / 핀터레스트 / 링크드인)

계정 당 주 5건의 이미지 포스팅(350자 내외의 긴 캡션 1개 포함)


유의사항

- Deluxe와 Premium 서비스의 경우, 제공된 콘텐츠는 각 계정에 맞게 조정 후 포스팅 됩니다.

- 포스팅을 시작하자마자 팔로워의 증가의 효과는 바로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통 1~3달 정도의 브랜드 정체성 파악의 시간이 필요하고, 이는 고객의 다양하고 활발한 마케팅 활동이 함께 되어야 더 효과적입니다.

- 제공된 서비스가 원하시는 요구사항과 맞지 않는다면 해당 비즈니스 계획에 맞춰 조정 후 진행 가능하니 편하게 문의주세요!


광고 지역
영어권
동남아시아
유럽
그 외 지역
업종
미용·뷰티
학원·교육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희망 채널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틱톡
트위터
디스코드
기타 SNS
가격 정보
STANDARD500,000
DELUXE1,200,000
PREMIUM2,500,000
패키지 설명
SNS 계정 관리
1 X SNS 계정 콘텐츠 제작(150자 이내) 주 3건 업로드 월간 업로드 분석자료 제공
2개의 SNS 계정 관리
2 X SNS 계정 콘텐츠 제작(150자 이내) 주 5건 업로드 월간 업로드 분석자료 제공
3개의 SNS 계정 관리
3 X SNS 계정 콘텐츠 제작 - 짧은 형식 4개 + 긴 형식 1개(350자 이내) 사용자 참여 유도 및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Globalli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