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21)
포트폴리오-상세페이지 제작
상세페이지 제작
#상세페이지 #상세페이지제작 #상세페이지디자인 #냄비상세페이지 #감성상세페이지
서비스 설명


와디즈 펀딩은 스토리가 98%입니다.



모두가 단순히 예쁜 상세페이지를 제작할때, 슈터는 기획형 상세페이지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특히 와디즈 펀딩의 경우, 서포터들은 단순히 예쁜 상세페이지 보다는 제품의 기능을 눈에 띄게 보여줄 수 있는 컨텐츠와 제품을 개발하기까지의 과정에 대한 진심어린 스토리에 집중합니다.



성공하는 펀딩스토리는 따로 있습니다.



단순히 제품의 기능을 나열하며 자랑하는 스토리는 와디즈에서 성공할 수 없습니다. 분명한 타겟을 잡고, 타겟에게 메인 소구점에 대한 원메세지를 던지며 후킹해야 합니다.


원메세지에 후킹되어 스토리를 읽기 시작한 서포터들은 이렇게 생각합니다. '시간 없는데, 내가 왜 이 제품을 사야하는지 빠르고 확실한 정보를 얻고싶다.'


서포터들이 '그래서 그 좋은 기능의 제품이 왜 '나'에게 필요한건데?" 라고 생각할 때, 우리는 그 질문에 대한 괜찮은 대답을 내놓아야 합니다.



입도적인 포트폴리오를 확인하세요.



- 강아지&고양이 와인 ChuChu in Wonderland


462% 달성 ㅣ46,251,599원

https://tumblbug.com/chuchu2022



- 죄책감없이 국물까지 싹! 완뚝해도 18칼로리[발효곤약라면]


557% 달성 ㅣ 27,861,150원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34941



- 한장이면 OK, 분비물 깔끔 흡수! 드로즈 위생팬티 [신소재 해초 섬유]


3,191% 달성 ㅣ 15,956,500원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36590



- 체계적인 기록의 끝판왕! 노션 올인원 플래너


2,868% 달성 ㅣ 14,344,000원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73901



- 화장 안묻는 마스크 뽀송 이너패드


2,664% 달성 ㅣ 13,324,000원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93505



- [롤잠베개] 캠핑/집콕/마사지까지! 돌돌말아 꿀잠 완성


610% 달성 ㅣ 12,208,180원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37473



- [첨가물 0%] 꿀고구마, 아몬드만 들어간 튀기지 않은 중독성갑! 과자


2,354% 달성 ㅣ 11,770,200원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37355



- [베트남 프리미엄 초콜릿] 어디서도 맛보지 못했던 달달함 'MERITO'


810% 달성 ㅣ 8,103,000원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33358



- 집사님을 위한 영역 확장, 안락함과 튼튼함은 기본


418% 달성 ㅣ 8,368,500원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01810




왜, 슈터를 선택해야 할까요?


경력사항


- 소비심리학 전공

- (前) 미디어 커머스 컨텐츠 크리에이터 / 브랜드마케터

- (現) 슈터 사업자 대표

- 2021년 크몽 서비스 1년만에 MASTER 등급

- 평균 평점 4.9점 이상, 서비스 만족도 100%

- 재의뢰 비율 90% 이상

- 2022년 12월 기준 기획 660건 돌파



하나, 슈터 대표가 직접, 1:1로 진행하는 와디즈 스토리 기획


기획은 촬영, 디자인의 컨트롤타워이며 매출을 이루는 가장 중요한 뼈대이기 때문입니다.

폭주하는 문의와 많은 작업량으로 다른 기획자를 고용하거나 프리랜서 작가를 알아보기도 했지만,


만족할 수 없는 실력과 구매전환을 유도하는 포맷이 아닌 의미없는 문장으로 이루어진 기획을 받아보고는 모든 기획을 대표인 제가 직접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대표의 이력을 자랑해놓고 막상 의뢰가 들어오면 사원이나 외주 프리랜서 작가에게 맡기는 업체와는 비교를 거부합니다.



원메세지 설정 -> 메인 카피라이팅 도출 -> 소비자공감 -> 불편해소 -> 가치증명 -> 비교설득 -> 포인트 설명 -> 마지막 후킹 + 이탈을 방지하는 이탈방지턱까지.


슈터는 각 섹션 별로 뚜렷한 목적이 있는 전략적인 포맷을 반영한 퍼널형 스토리를 제작해드립니다.


대표님께서 하나의 제품을 펀딩하기까지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셨고 얼마나 간절하게 매출을 바라고 계시는지 알고 있습니다. 600개 이상의 브랜드의 발돋움이 된 상세페이지 제작 경험으로 제 브랜드라고 생각하고 정성을 다해 작업해드리겠습니다.




둘, 슈터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퀄리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크몽의 가격경쟁에 타협해 저퀄리티 서비스로 찍어내지 않습니다. 내 브랜드, 내 제품을 판매한다는 생각으로 자체 브랜딩을 통한 서비스를 약속합니다.



셋. 슈터는 포트폴리오의 퀄리티를 약속합니다.


포트폴리오를 보고 맡겼는데 막상 결과물이 퀄리티가 너무 다른 업체가 많습니다. 상주 디자이너가 아니라 작업이 들어오면 그때 그때 다른 외주 디자이너에게 컨택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슈터는 2명의 상주디자이너로 포트폴리오를 보고 문의하실 경우 해당 상세페이지를 작업한 디자이너 본인에게 작업을 지시해 믿을 수 있는 퀄리티의 상세페이지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ㅣ크몽 서비스 1년만에 MASTER 등급 획득


크몽 MASTER 등급은 누적 판매건수, 고객응대, 고객 만족도 등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한 전문가만 획득할 수 있는 크몽 최고 등급의 타이틀이며,그 자체로 신뢰성을 입증합니다.


- 평균 평점 4.9점 이상, 서비스 만족도 100%


- 재의뢰 비율 90% 이상


- 2022년 12월 기준 기획 660건 돌파


----------------------------------------------------------------



스토리 디자인



기획만 중요하고 디자인은 중요하지 않다?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아무리 좋은 기획안이라도 메인카피라이팅과 소구점을 살리지 못한다면 기획은 묻히게 됩니다. 기획을 300%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디자인인가, 아니면 오히려 기획을 죽이는 디자인인가를 잘 보셔야 합니다.


저렴한 공장형 업체에서 제작한다면 기존 카테고리 제품의 템플릿에서 이미지만 갈아끼우고 텍스트만 복붙해 만들기 때문에 기획안을 살리지 못하는 것입니다.


진짜 좋은 디자인은, 기획안과 연출컷을 300% 돋보이게 만들어 소비자의 시선을 확 잡아끄는 디자인입니다.


슈터는 10년 경력의 웹디자인 전문 디자이너가 기획안의 메인 후킹포인트, 소구점을 쏙쏙 캐치하여 기획안을 300% 살려주는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


와디즈 컨텐츠 촬영


와디즈에 들어가는 연출컷은 일반 상세페이지와는 결이 많이 다릅니다. 잡지사진같은 퀄리티의 하이엔드 연출컷보다, 서포터들이 제품의 기능에 대해 쉽게 알 수 있을 컨텐츠 촬영이 중요합니다.


맛깔나게 연출된 요리, 제품의 제형을 참고할 수 있는 GIF, 기능테스트 등 펀딩에 필요한 컨텐츠를 고퀄리티로 촬영해드립니다.


제품의 소구점이 하나도 돋보이지 않고 눈이 가지도 않는, 단순히 촬영 퀄리티만 좋은 연출컷을 지양합니다.


브랜드 톤앤매너에 맞게, 그리고 제품 기획 톤에 맞게 촬영컨셉을 기획해 소구점을 강조하는 연출컷, 디테일컷, GIF, 테스트컷, B&A컷으로 구매전환율을 극도로 끌어올리는 촬영을 진행합니다.



여기까지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비스설명을 읽어보셨다면 이런 생각이 드셨을겁니다.


"생각 없이 요구한대로만 제작해주는 업체와는 차원이 다르다"


맞습니다. 슈터는 상세페이지를 50명의 영업사원이 부럽지 않은 마케팅 창구로 만들어드리는 업체입니다.


-----------------------------------------------------------------



논스톱 올인원으로 제작하는 고퀄리티 상세페이지


슈터는 1:1 상담 후 프로젝트 회의를 거쳐 기획-촬영-디자인까지 통일성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냅니다.


마케팅 전문가, 컨텐츠 전문 촬영작가, 10년차 웹디자이너가 함께 모여 팀을 이룬 최고의 프로젝트 전략 팀입니다.


클라이언트의 만족이 아닌, 서포터들의 행동을 끌어내는 상세페이지를 만듭니다.


슈터의 상세페이지는 펀딩 성공율을 극도로 끌어올리는 포맷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똑같은 제품이라도 제품개발자의 입장에서 설명하기보다는 소비자를 후킹하고 설득할 수 있는 상세페이지를 만듭니다.


따라서 저희는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그대로의 상세페이지를 만들어주는 업체는 아닙니다. 작업시 저희의 말에 조금 더 귀를 기울여주시고 소통의 문을 열어주세요.




-----------------------------------------------------------------



[상세페이지 제작시 유의사항]


작업 전 유의사항을 읽지 않고 발생하는 문제와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저희는 펀딩스토리를 제작하는 업체이며, 와디즈 업로드와 진행은 직접해주셔야합니다.


2. 수량, 픽셀별 단가로 견적을 측정해 견적서를 리스트업해드립니다. 따라서 결제 후 추가작업요청이 있을 시 추가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3. 기획, 촬영, 디자인 각 파트에 대해 신중하게 컨펌 부탁드립니다. 각 파트의 컨펌이 끝난 후 전체적인 수정을 요청하실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예1) 기획 최종컨펌 후 디자인 시안이 나왔는데 기획의 모든 문구를 수정 요청하시는 경우

예2) 촬영 최종컨펌 후 디자인 시안이 나왔는데 재촬영이나 보정을 요청하시는 경우


3. 수정 추가비용은 난이도에 따라 차등이 있습니다. 늘 원칙대로 진행하는 것은 아니지만

기준을 만들어야 저희도 어려움을 덜 겪어서 미리 말씀을 드립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세페이지 기획]


- 1회에 한해 무료 수정 진행되니 수정사항은 되도록 한번에 전달 부탁드립니다.

- 작업시작 후 추가로 전달주시는 자료에 대한 작업은 추가기획은 비용이 발생합니다.

- 무형의 서비스 특성상 환불 및 취소는 작업전까지만 가능합니다.


[상세페이지 디자인]


- 가로사이즈 기본 860px, 세로사이즈 기본 30000px로 작업됩니다.

- 유료폰트, 유료이미지를 사용합니다.

- 타사 페이지에서 캡쳐하신 이미지, 라이센스가 없는 이미지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유료 서체 및 이미지 사이트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원본 구매시 상세페이지 외 다른 용도로 이용 불가합니다.

- 디자인 래퍼런스를 보내주지 않으신 경우, 톤앤매너 수정이나 전반적인 재작업이 불가합니다.

-무형의 서비스 특성상 환불 및 취소는 작업전까지만 가능합니다.



***** PSD 원본파일의 경우 추가로 구매비용이 있습니다. (디자인 비용의 10%)



[연출컷 촬영]


- 촬영 전 래퍼런스를 보내주지 않으신 경우, 톤앤매너 수정이나 구도변경 등 재촬영이 불가합니다. 더 만족할 수 있는 결과물을 위해 원하시는 래퍼런스를 필수로 전달해주세요.

- 촬영 래퍼런스와 촬영 결과물이 객관적으로 큰 차이가 없을 경우 재촬영/환불이 불가합니다.

- 상담, 촬영이 완료된 후 래퍼런스 변경을 이유로 재촬영이 불가합니다.

- 소품 비용 별도로 청구됩니다.

- 작업완료일 기준 2주간 택배회수 접수하지 않으시면 공간협소 문제로 제품은 폐기하고있습니다. 택배는 직접 회수 접수 해주셔야합니다.

-무형의 서비스 특성상 환불 및 취소는 작업전까지만 가능합니다.


* 저작권은 상세페이지로만 활용한다는 조건 하에 의뢰인에게 귀속됩니다. 모든 작업물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으며, 사용을 원치 않으실 시 미리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작업 과정]


주문 -> 상세페이지 PPT기획안&연출컷기획안 전달 -> 컨펌 -> 촬영 진행 -> 컨펌 -> 디자인 진행 -> 완료 및 구매확정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불가능
작업유형
상세페이지
의뢰분야
식품
뷰티/화장품
생활용품
건강식품
전자제품
추가옵션
원본파일제공
제품 촬영 + 포토샵
기획 (아이디어만 있어도 가능)
gif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660,000
DELUXE1,430,000
PREMIUM2,090,000
패키지 설명
와디즈 기획
- 슈터 대표의 1:1 와디즈 기획 - 타이틀 카피 3개
와디즈 기획+디자인제작
- 슈터 대표의 1:1 와디즈 기획 - 타이틀 카피 3개 - 디자인(3만px까지)
와디즈 기획+촬영+디자인 올인원
- 슈터 대표의 1:1 와디즈 기획 - 타이틀 카피 3개 - 촬영 2시간 무제한 - 디자인(3만px까지)
원본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보정작업
-
-
제품촬영
-
-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5일
10일
15일
수정 및 재진행
기획, 디자인 2회에 한해 수정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슈터SHOOTER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