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감*****취업·입시

처음 면접을 준비하시는 분들께서 이용하시면 정말 좋은 컨설팅!! 저는 면접이 처음이어서 면접에 대한 걱정이 매우 많았습니다. 그래서 1:1 컨설팅을 알아보다가 취업 사냥꾼 님의 컨설팅을 알게 됐습니다! 컨설팅의 장점을 꼽자면 1 ) 꼭 있을 것 같은 꼬리 질문 제시 2 ) 친절하고 날카로운 피드백 제시 3 ) 컨설팅 받는 사람을 위한 진심이 담긴 조언 4 ) 양질의 질문 리스트 제공 이라고 생각합니다. 거울이나 면접 시뮬레이션을 보면서 면접 연습을 하는 것과 모의 면접을 하는 것은 긴장감 자체가 아예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모의 면접을 해보신 경험이 있는 분들은 아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굉장히 친절하시고 세심하게 피드백해 주셔서 후회 없는 컨설팅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면접에 어려움을 많이 겪어보시는 분께서는 꼭 이용해보세용!!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서비스 설명

크몽에서 전문가 경력/이력을 확인한 서비스 입니다. (전문가 경력사항 인증)


※ 본 컨설팅은 구매자님의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를 바탕으로 제공됩니다.


※ 긴급 코칭,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서비스 불만족 시 100% 환불 해드립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당신의 합격을 사냥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대기업 S사 5년 차 재직 중인 "취업사냥꾼"입니다.


면접만큼은 누구보다 자신있습니다.


1. 다수의 대기업 합격 경험이 있는 멘토가 직접 코칭합니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현대자동차, LG화학, 대한항공, ASML, 콘티넨탈오토모티브 등 국내 대기업과 외국계 기업에 최종합격한 경험이 있습니다.


2. 다년간 취업멘토링 활동과 대학 내 취업 강연 경험으로 실력을 보증합니다.

반도체, 배터리, 자동차, 화학, 건설, 금융, 제약 등 분야를 막론하고 대기업 & 중견기업 & 외국계 기업 합격 멘토링 경험이 있습니다.


3. TOP TF 근무 경험과 N년 연속 "A"이상 고성과자 멘토입니다.

면접관은 보통 실무자, 임원, 인사팀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TOP TF에 발탁되고, 사내 고성과자라는 것은 회사와 임원이 원하는 인재상에 가깝다는 뜻 입니다.

임원과 면접관을 사로잡는 논리적 사고, 답변하는 노하우까지 코칭해드립니다.


4. Pilot 면접 대상자의 실무자 눈높이에서 코칭해드립니다.

Pilot 면접이란 사내 고성과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모의면접입니다.

Pilot 면접은 실제 채용 면접의 레퍼런스가 됩니다. 즉, 가장 이상적인 질문과 답변의 표준을 만들어드립니다.


5. 최신 채용 Trend를 반영하여 코칭합니다.

공채는 줄어들고 각 팀에서 진짜 필요한 인력을 선발하는 수시채용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즉, 실무자의 평가 기준이 중요해졌습니다. 변화된 채용 Trend에 맞춰 현직 실무자의 눈높이로 코칭해드립니다.



[서비스 상세 소개]


STANDARD (온라인 1분 자기소개 + 피드백 15분)

- 면접의 문을 여는 1분 자기소개 가이드 완성

- 자소서 기반 예상질문 제공

- (선택사항) 온라인 미팅 없이 1분 자기소개 영상으로 피드백 가능


DELUXE (온라인 모의면접 1회 + 피드백 60분)

- 특정 기업 면접 전 최종 점검 및 피드백을 원하는 분께 추천

- 타겟 기업 맞춤형 모의면접 진행

- 인성/PT 등 원하는 면접방식 선택가능

- 자소서 기반 예상질문 제공


PREMIUM (온라인 2회 or 오프라인 모의면접 1회 + 피드백 60분)

- DELUXE 서비스 기본 제공

- 피드백 후 모의면접 1회 추가 제공 (1차 모의 면접 후 1주일 이내 진행)

- (선택사항) 현장감을 위한 오프라인 모의면접 제공 (1회에 한함. / 강남, 잠실, 수원 택 1)

- (오프라인 선택 시) 어투, 제스쳐 등 자세교정을 위한 셀프 비디오 모니터링 제공

※ 오프라인 대면 면접을 원하시는 분은 구매 전 필히 연락 부탁드립니다. (시간&장소 선정)




서비스 제공절차

1. 제공해드리는 설문지에 맞춰 지원자의 자소서(필수) 및 이력서(선택)를 전달바랍니다.

- 자소서를 바탕으로 개인 맞춤 예상 질문지를 작성합니다.

- 지원자가 원치 않는 정보(이름, 학력, 학점 등)는 비공개하셔도 됩니다만, 최적의 맞춤 질문지 작성을 위하여 실제 지원 기업과 동일하게 서류를 전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모의면접 일정을 정합니다.

(온라인 모의면접 가능시간 : 평일 20시 ~23시 / 주말 및 공휴일 24시간)

(오프라인 모의면접 가능시간 : 사전 협의)


3. 모의면접 및 피드백을 실시합니다.

- 온라인 모의 면접 시 시작 전 Google Meet 주소를 전달해드립니다.

(Zoom을 원하시면 미리 말씀해주세요.)


4. 자소서 맞춤 예상 질문지를 전달해드립니다.


5. (PREMIUM) 2차 모의면접 일정을 정합니다.

- 1차 모의면접+ 피드백 이후 1주일 이내의 시간으로 2차 모의면접 일정을 정합니다.


※ 원하시는 방향의 모의면접 서비스가 있으면 문의바랍니다.

※ 현직자 특성 상 평일 오전 08시 ~ 오후 5시에는 답변이 늦을 수 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문의사항은 확인하는대로 빠르고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면접 방식
일대일 면접
코칭·멘토링 분야
신입
경력
코칭 방식
온라인 상담
모의 면접
문서 제공
기업 형태
대기업
중소 / 스타트업
공기업
외국계
금융권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가격 정보
STANDARD15,000
DELUXE60,000
PREMIUM80,000
패키지 설명
1분자기소개 완벽준비
온라인 1분 자기소개 + 피드백 (15분) 본인 자소서 맞춤 예상질문 제공
모의면접 1회
온라인 모의면접 1회 + 피드백 (60분) 본인 자소서 맞춤 예상질문 제공
면접완전 정복 코스
DELUXE + 피드백 후 최종검점 (60분) 온라인 or 대면 면접 선택 본인 자소서 맞춤 예상질문 제공
코칭 요약 파일 제공
코칭 횟수
1 회
1 회
2 회
1회 당 코칭시간 (분)
15 분
60 분
6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1회
작업일
3일
7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1. 불만족 시 100% 환불 해드립니다. 2. 특별히 원하는 코칭 항목이 있으면 사전에 말씀해주세요. (인성, PT, 압박 등) 3. 온라인 환경으로 인한 네트워크 오류 시 상호 협의 하에 재진행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취업사냥꾼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7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