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저는 삼성전자 개발자 출신의 현직 헤드헌터입니다. 저희 서비스는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전문적이고 개인 맞춤형의 취업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로 대기업으로 취업을 목표로 하는 취업 준비생 또는 대기업으로 이직을 원하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전문적이고 개인 맞춤형 취업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제공할 서비스 설명

저희 서비스의 목적은 고객분들이 원하는 분야의 회사에 취업하기 위한 전략과 준비과정을 도와주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우선 고객분들의 이력서, 자기소개서, 면접 등을 전문적인 시각에서 점검하고, 문제점을 파악하여 보완해 나가는 과정을 거칩니다. 또한,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다양한 채용정보를 제공하며, 면접 전략 및 면접 대응 방법 등에 대한 코칭도 제공합니다.


우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취업 준비 과정에서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최적의 결과를 얻기 위한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적인 컨설팅을 통해 자신의 강점을 더욱 부각시켜 취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금액 산정기준 및 제공방식 안내 (견적 산정 기준, 시간, 범위, 방식)


- 자소서 : 신입의 경우 자기 소개서를 통해서 해당 포지션의 잠재 역량을 극대화 하는 방식으로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A. 전공 분야 및 대외 및 학내 할동 분석

B. 지원하고자 하는 분야와 연관된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성과 파악 및 해당 내용


경력직의 경우 해당 포지션에서 본인의 성과를 중점적으로 기술하도록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A. 경력 사항 중 성과 중심으로 강점 파악

B. 자기소개서 성과 중심으로 기록


가격은 개인 맞춤형으로 결정되며, 상세한 견적은 상담 후 제공됩니다. 상담은 온라인 상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고객의 요구사항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면접/코칭 : 방식(대면 가능지역, 비대면 제공 여부 등), 횟수, 제공 시간

면접/코칭 서비스의 경우 대면 가능 여부, 비대면 제공 여부, 제공 시간, 횟수 등을 고려하여 가격이 결정됩니다.


가격은 개인 맞춤형으로 결정되며, 상세한 견적은 상담 후 제공됩니다. 상담은 온라인 상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고객의 요구사항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진행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대면 진행을 원하는 경우 추가 비용이 들어갑니다.



※전문가 소개


1) 전문가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성균관대 전기전자컴퓨터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현재는 국내 대기업과 스타트업 등에서 핵심 인력 채용에 관한 일을 하는 헤드헌터입니다.


저는 삼성전자에서 무선통신 개발 분야에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Mobile WiMAX, TD-LTE, GSM 등의 프로젝트에서 참여하며 풍부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또한 인도인력 용역관리와 팀장 역할을 수행하며, 전 세계에서 일하는 인력들을 관리하는 경험을 했습니다.


미국 통신사업자 Sprint를 위한 상품기획을 수행하며 글로벌 시장의 동향과 제품 개발 경험을 쌓았으며, 삼성그룹 외국인 경력사원 지도선배로서 교육 및 조언을 제공하는 역할도 수행했습니다.


현재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근무하는 인재들의 취업을 돕는 헤드헌터로써, 업계의 변화와 인력시장의 동향을 파악하며, 적재적소에 맞는 인재를 발굴하고 적극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저는 창의적인 문제해결 능력과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적극적이고 소통을 중요시하는 성격으로, 상대방의 의견을 경청하며 상호 존중하는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구직활동에 성공적인 기여를 하고 싶습니다.


2)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전문분야 : 임베디드, IT, 반도체, 전기전자

- 주요 경력

a. 삼성전자 네트워크 사업부 상품기획,

b. 미주사업자 대응전략, 마케팅 전략

미국 실리콘밸리 및 프랑스 Kapsch사 기술평가,

인도 현지 시스템 개발 및 인도인력 관리팀장

무선통신 개발(Mobile WiMAX, TD-LTE, GSM)

삼성그룹 외국인 지도선배

Wireless Communication System SW R&D

SW Testing Development, IT HR Management



3) 서비스 제공 주요 분야 및 차별화 포인트

현직 헤드헌터로써 현재 채용 진행에 관한 이해를 바탕으로 커리어컨설팅 및 성공적인 취업 전략 수립


4) 기존 작업물 / 포트폴리오 기재


예시 1:

안녕하세요. 저는 ~~~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있는 장학생입니다. 대학 시절에는 학업에 열심히 몰두하면서도 항상 자신의 역량을 키우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참여하였습니다. 그 중 하나가 대학 창업 동아리에서의 활동이었습니다. 이 동아리에서는 사업 아이디어 구상부터 마케팅 전략 수립, 실제 사업 운영까지 모든 단계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맡은 역할 중 하나가 사업계획서 작성이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저는 문서작성에 대한 역량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부족한 부분도 있습니다. 특히, 자기소개서 작성에 있어서는 제가 원하는 바를 명확하게 표현하는 것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이번에 첨삭을 통해 더욱 더 완성도 높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예시 2:

안녕하세요. 저는 ~~~ 대학교를 졸업하고, 지금은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기 위해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전에는 경영학을 전공하였으나, 그 경험을 바탕으로 IT 기업에서 경영지원 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 그 과정에서 데이터 분석에 대한 흥미가 생겼고, 현재는 데이터 분석가가 되기 위해 공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IT 분야에 대한 전문성이 부족한 점이 있어서, 자기소개서 작성에 많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특히, IT 분야에서의 용어나 개념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번 첨삭을 통해 제 자기소개서를 보완하고, IT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 서비스 관련 상담 진행(온라인)


2. 비용 관련 제안


3. 취업 컨설팅 진행 (자기소개서 또는 취업 시장에 대한 분석 내용 전달 등)


4. AS가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 협의 진행

면접 방식
일대일 면접
코칭·멘토링 분야
신입
경력
코칭 방식
전화 상담
온라인 상담
모의 면접
문서 제공
기업 형태
대기업
중소 / 스타트업
외국계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헤드헌터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5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대기업 취업을 위한 컨설팅
대기업 (삼성 현대 등) 취업을 위한 이력서 컨설팅
대기업 취업을 위한 컨설팅
대기업 (삼성 현대 등) 취업을 위한 이력서 컨설팅 및 모의 면접 (1회)
대기업 취업을 위한 컨설팅
대기업 (삼성 현대 등) 취업을 위한 이력서 컨설팅 및 모의 면접 (2회)
코칭 횟수
1 회
2 회
3 회
1회 당 코칭시간 (분)
30 분
60 분
120 분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1일
5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자기 소개서 관련 피드백을 듣고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 추가 컨설팅 진행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엑스퍼트헤드헌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