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꼭 상담 이후 결제 부탁드립니다.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을

전 세계에 배포하여 매달 광고수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Unity를 이용해 2D, 3D게임 개발해 드립니다. (고퀄 언리얼도 가능)

완성도 높은 모바일 게임, 안드로이드 게임 및 PC게임 개발에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프로토타입부터 수십 단계의 복잡한 게임까지 모든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어떤 아이디어가 있든 자유롭게 문의해주세요.


저는 코드, 비주얼 그래픽, 사운드, 애니메이션, 광고, 인앱 구매 및 매장 게시를 포함한 전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D 3D FPS, TPS, 스텔스, 슈팅, 싸움, 레이싱, 공포, 좀비, 생존, 타워 디펜스, 방치형 성장키우기 및 모든 유형의 게임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출시 기념 이벤트 할인중, 리뷰 작성시 홍보용 동영상 30초 제작해드립니다.

*꼭 상담 이후 결제 부탁드립니다.(주의사항 미숙지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제공절차

1. 기간 및 비용 협의

2. 게임 리스트 제공 및 선택

3. 제작, 테스트 진행, 고객님께 검수 및 피드백

4. APK플레이 확인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


제공사항

1. 게임 스크린샷 (이벤트 홍보용 동영상 30초 제작 가능)

2. 고퀄리티 게임 디자인

3. 앱 광고 (전면, 배너, 보상형, 인앱 구매 등 통합 가능)

4. Play 스토어/앱 스토어에 게임 게시


1. 게임 유형

2D.3D


2. 게임 엔진

유니티, 언리얼 엔진


3. 플랫폼 유형

개인용 컴퓨터, 콘솔, 휴대폰


4. 장르

행동, 모험, 아케이드, 교육적인, 싸움, 게으른, 플랫포머, 수수께끼, 경주, 롤플레잉, 범인, 시뮬레이션, 스포츠, 전략


5. 개발장르 및 라이센스 관련

글로벌로 출시되는 게임앱은 저작권을 가진 자체 제작 리소스및 무료 리소스를 엄선하여 제작되며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제작 완료 후 주문자에게 라이센스가 공유되며 재판매는 불가합니다. 제작자는 서비스 홍보 및 포트폴리오용으로 블로그, 유투브등 SNS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예시 게임이나 구두, 기획서를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2. 게임에 필요한 리소스(이미지, 효과음, 배경음악)을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구체적인 자료가 없다면 원하는 게임 예시로 대략적인 컨셉에 맞춰 제작해드립니다.)

3. 본인의 게임 플레이 중 자신의 게임의 광고를 절대 클릭하면 안됩니다. (보상광고 포함)

*구글의 어뷰징 판단에 의한 게임정지 및 광고 미노출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작업진행 중이거나 구글정책에 따른 작업물에 대한 환불은 불가하므로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 니다.

5. 앱 광고 수익을 위해 구글개발자콘솔 25달러 결제후 등록 해주셔야 합니다.(한번 등록시 평생, 앱 갯수 상관없음)

6. 레벨수는 게임마다 상이하며 먼저 확인 후 꼭 주문 부탁드립니다.

기술 수준
중급:설계 / 코딩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200,000
DELUXE800,000
PREMIUM1,500,000
패키지 설명
간단한 캐주얼 게임
2단계 이내의 기본 게임 과제, 프로토 타입 앱 스토어에 업로드
중간 수준의 2D, 3D게임
5단계의 복잡하고 중간 정도의 수준의 게임 앱스토어에 업로드 디자인, 애니매이션
원하는 수준의 전체 게임 제작
8단계의 복잡하고 많은 화면이 필요한 게임 (그 이상가능, 가격협의) 앱스토어에 업로드 디자인, 애니매이션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8일
20일
25일
수정 및 재진행
- 시기: 작업물 발송일 ~ 구매확정일 까지 작업물 검수기간동안 수정 작업 진행합니다. - 범위: 버그 수정 및 기획서 범위 내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 비용: 개발이후 기획변경이나 무상수정 이후의 수정은 유상으로 가격협의 후 제공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Lemonsta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