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로로 신점, 영점 보는 파야타로입니다.
'파야'라는 이름엔 긴 외로움과 고난을 홀로 이겨낸 현자가 과거 자신과 같은 이들을 도와준다는 뜻이 담겨 있어요.
하늘의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께 동아줄이 되어드리겠습니다.
** 상품 결제 후에 요청사항 남겨주시면 가장 빠른 날짜로 예약 안내해 드려요. 당일 상담이 불가능할 때도 있습니다. ***
*** 30분 상담 원하실시 20분 디럭스에 10분 옵션 추가해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상담 시간이 종료되면 추가 질문 불가하시니 시간 신중하게 택해주세요! (뒤에 바로 예약이 없을 경우에만 상담 도중에 시간 연장, 추가 결제 가능하십니다.) ***
1.
저는 유아기 때부터 다양한 영적 현상들을 경험했어요.
성인이 된 뒤로 눌림굿만 두 번 했고, 나쁜 마음도 여러번 먹다가 살려고 선택한 게 타로입니다.
제가 인생 밑바닥까지 찍어봤기에 당장 힘드신 분들 마음 누구보다 잘 헤아려드리고 해결방안 알려드릴 수 있어요.
자주 듣는 말이 '뇌 해킹했냐' , 'CCTV로 관찰당한 느낌이다' 입니다.
타로카드는 제 점사에 대한 확인, 보조도구 정도로만 사용하며 대부분을 직감으로 느끼거든요.
제 눈앞에 드려지는 내담자님의 모습이 진짜 내담자님의 모습일지 몸소 확인해보세요.
2.
사람인지 귀신인지 헷갈린다고들 합니다.
대부분의 무당들은 저와 통화를 하면 귀신이 인간 몸을 빌려 장난치는 줄 알곤 해요.
반인반귀, 제 존재 자체가 인간인지 귀신인지 애매하다고 합니다.
타로를 시작하기 전엔 이런 모습으로 살아야만 하는 제가 증오스러웠지만, 절 은인으로 여기는 내담자님들을 만나면서부터 이 삶이 축복이라 느꼈습니다.
이 초심 잃지 않고 과거의 저처럼 힘든 상황에 처해 계신 분들을 돕고 싶어요.
혹은 꼭 힘들지 않더라도, 신점은 무서운데 신점만큼 정확하고 믿음직스러운 타로를 보고 싶으신 분께 저의 상담을 추천드려요.
3.
사람의 성향과 속마음을 읽는 것에 정말로 능합니다.
어떤 생각을 하고 살아가는지,
지금 뭐가 힘든지,
그동안 삶에 있어 어떤 문제 상황들이 있었는지,
내담자님의 목소리만 들어도 제겐 그게 모두 보입니다.
마찬가지로 내담자님과 연관된 다른 사람까지도 하나하나 읽어낼 수가 있어요.
때문에 연애운, 재회운, 상대방 속마음, 짝사랑 문제로 고민하시는 분.
인간관계, 조직생활 문제로 힘드신 분들께 많은 도움 드릴 수 있답니다.
내담자님의 사주와 성향을 읽어드리고 어울리는 최적의 진로, 직업을 추천해드리는 것도 저의 전문이랍니다.
상담 진행 절차
1. 서비스 결제, 요청사항 작성
2. 메시지로 상담 일정 문의
3. 조율한 시간에 상담 진행
4. 추가 질문 있을시 견적 조율 후 재결제
공지사항 및 주의사항
-내담자님의 신상과 비밀은 철저히 보장됩니다. (내담자님의 고민과 현재 상황에 대한 윤리, 도덕적 판단을 하지 않습니다.)
-상담 자료는 저의 홍보에 이용될 수 있습니다. (내담자님의 개인 정보와 내밀한 이야기는 당연히 가려집니다.)
-욕설 및 인신공격, 성희롱, 노쇼의 경우 정상적 상담이 불가하며 상담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내담자님의 질문 유형에 따라 어울리는 상담 방식이 다를 수 있습니다. (미리 문의하실시 적합한 상담을 추천 드립니다.)
-영적 에너지를 사용하여 보는 점인 만큼, 카드는 저 파야가 직접 뽑습니다. (내담자님의 에너지와 신호가 맞아야 할시에는 카드를 뽑는 도중 제가 중간중간 별도의 질문을 드리기도 합니다.)
구체적이고 명확한 질문을 준비해주시면 좋습니다.
내 미래는 어떻게 될까? 나는 멋진 사랑을 하게 될까? 와 같은 모호한 질문이 아닌, 내담자님의 현재 상황에서 느껴지는 답답함과 고민, 힘듦을 말씀해주시는 게 점사를 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 내가 이 회사를 들어갈 수 있을까? / 이 사람과 계속 만나도 될까?)
막연하게 어떤 미래를 궁금해 하는 것보다, 내가 지향하는 삶의 방향이나 구심점이 명확히 있을 때 그게 맞는지 틀린지, 다른 방향으로 가야 할지 계속 가야 할지도 알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열린 마음을 준비해주시면 좋습니다.
타로를 시작하고 정말 좋은 내담자님들을 많이 만났습니다.
과분하게도 많은 칭찬, 과분하게도 많은 응원을 얻으며 성장해온 파야타로이지만,
저라고 해서 모두를 만족시키는 것은 불가능할 것입니다. (그렇다고 말하는 것이 오히려 부풀린 홍보일 것입니다.)
하지만 점사가 맞지 않거나, 내담자님이 점사에 불만족하게 되시는 경우가 왜 나타나느냐에 대한 저의 사견을 이야기하면...
주로 내담자님과 저의 사대가 맞지 않을 때 그런 일이 생겨납니다. (집안에도 기운이 안 맞는 동물이나, 생명이 들어오면 금세 초상이 난다고 하지요.)
두 번째로는 내담자님이 저를 의심하거나, 불신하고 있을 때 점사가 많이 어긋납니다. (속마음을 들여다봐야 풀리는 점사인데, 마음을 꽁꽁 닫고 계신다면 저 역시 읽어낼 수 있는 것이 적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추가 질문(이야기)들을 준비해주시면 좋습니다.
제가 점사를 풀어나가는 와중 꼬리 질문이 생겼다거나, 하고 싶은 이야기가 생기셨다면 주저 말고 이야기해주세요.
주어진 시간 동안 제 이야기만 듣고 끝이 난다면, 내담자님께서도 얻어가는 것이 적을 수 있습니다.
내담자님이 본인의 사연을 다 말하실 필요는 없지만, 고민인 부분에 대해서 조금 더 솔직해지실 때, 저 파야가 더 명확한 길과 조언을 내어드릴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