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 서비스 설명

저희 (주)인더닥터에서는 사업체 생산공정별 필요한 경고표지, 작업공정별 관리요령에 대해 MSDS(물질안전보건자료)파일을 제공해 주시면 법적기준에 맞게 작성해 드립니다. 또한 MSDS분석을 통한 작업환경측정, 특수건강진단 유해인자 컨설팅도 도와드립니다.


1) 제공할 서비스 설명 (서비스 판매의도, 목적, 효과)

산업안전보건법 제 114조, 제 115조에 의거 경고표지나 작업공정 별 관리요령을 게시하지 않으면 과태료 대상입니다. 저희 (주)인더닥터는 산업보건전문가(전문의, 간호사, 산업위생관리기사 등)들로 구성된 회사로 산업보건분야에 있어서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만든 회사입니다. 경고표지나 작업공정별 관리요령을 작성하시는데 어려움을 겪고 계신 보건관리자 혹은 보건관리 담당자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법적기준 및 전문가적 의견을 담은 특허받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만들과자 하는 MSDS(물질안전보건자료)를 제공해주시면 사업체에서 원하시는 크기의 경고표지나 작업공정 별 관리 요령을 작성해드립니다.

직접만들기 원하시는 경우 (주)인더닥터 홈페이지를 방문하셔도 가능합니다.


2) 서비스 금액 산정기준 및 제공방식 안내 (견적 산정 기준, 시간, 범위, 방식)

제공해주실 MSDS PDF기준

문서형(이미지 혹은 보안이 걸려 있는 PDF는 불가)


경고표지(크기와 관계없이): MSDS 1개당 A4용지 1장 기준 10000원

작업공정별 관리요령: MSDS 1개당 10000원


작업 소요시간: 평일 기준 3일


방식: 상담의뢰-> 의뢰자 MSDS파일제공-> MSDS파일 검수 통한 견적 산출-> 결제-> 1회 수정-> 파일 제공


중요!!!!! 결제를 먼저 진행하시는 경우 MSDS PDF파일의 상태에 따라 제공받으실 문서파일의 갯수가 달라질수 있고, 환불이 어렵습니다. 반드시 상담먼저 요청하신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문서파일(.doc)파일로 제공하며, 회사 로고나 중요 오탈자 수정으로 1회 수정 가능합니다.

그 외에는 제공해드리는 문서파일에서 편집하시면 됩니다.



※ 전문가 소개


1) 전문가 소개

(주) 인터닥터 구성원

직업환경의학 전문의 (전문의 경력 8년, 3년)

간호사(산업보건경력 4년 이상)

산업위생관리기사(산업보건경력 3년 이상)


2) 서비스 제공 주요 분야 및 차별화 포인트

특허받은 프로그램을 이용

법적기준 및 전문가 검수를 통한 경고표지 및 작업공정별 관리요령 작성


3) 기존 작업물 / 포트폴리오 필수 기재

서비스 제공 절차

결제부터 진행하시는 경우 환불이 어렵습니다.

MSDS문서의 상태에 따라 작업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상담의뢰를 먼저 진행해주세요.


상담의뢰-> 의뢰자 MSDS파일 제공-> MSDS파일 확인 및 견적 산출-> 결제-> 1차 수정-> 파일제공


다만 제공해 드리는 파일의 저작권은 (주)인더닥터에 있으며, 제공해드리는 사업체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 다른 사업체에 무단, 배포시 법적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10,000원
경고표지, 작업공정별 관리요령
경고표지 또는 작업공정별 관리요령: MSDS 1개 당 10000원 문서PDF 기준 이미지, 보안 PDF불가
작업일3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회사로고 및 중요한 오탈자 수정은 1차 수정에서 가능합니다. 그외의 수정은 제공해드리는 파일에서 직접 수정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인더닥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