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목차

초급 전자책 커리큘럼

capter 1. 블로그 시작하기
수익형블로그가 현실적인 투잡인 이유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 필수조건
‘수익형 블로그"로 돈 버는 방법
네이버 블로그 VS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 주제 선정 방법 (주제 추천)

capter 2. 키워드 이해하기
키워드가 중요한 이유
효율적인 제목을 짓는 방법
키워드 분석 툴
블로그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방법

capter 3. 블로그 시작 및 운영하기
무제한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티스토리 초기 세팅 방법
다음 최적화 블로그 만들기
최적화 블로그가 되었는지 확인방법
저품질 걸리는 이유 (저품질 걸렸는지 확인하기)
저품질 이후 조치
저품질 최대한 피하는 방법
다음 상위노출 방법
애드센스 승인 1번으로 여러 개의 승인 블로그 이용하기

capter 4. 블로그 널리 알리기
구글 서치콘솔 등록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서치어드바이저
줌 검색등록 등록
빙 웹마스터도구 등록

capter 5. 애드센스 한 눈에 보기
애드센스란?
애드센스 기본 용어 정리
광고 클릭률 (CTR) 높이기
클릭 당 단가 (CPC) 높이기
광고 배치 꿀팁
구글에 승인 신청하기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빠르게 받기 위한 방법
애드센스 광고 설정 방법 (광고는 이렇게 설정하세요)
수익 지급 설정 방법 (수익 받기 전 필수 세팅)
애드센스 정책 공부
애널리틱스를 통해 수익 분석하는 방법

서비스 설명

블로그, 나는 왜 수익이 늘어나지 않을까?

수익형 블로그를 어떻게 시작해야 될지 모르시겠나요?



블로그로 매 월 50만원, 100만원 이상의 부수입을 벌 수 있다면, 월급 외 또 다른 수익원이 있다면 지금 현재의 삶에서 더욱 만족도가 올라갈 것입니다.



이 책을 읽고 적용하는 것만으로 팍팍한 삶이 편안한 삶으로 바뀌게 될 것입니다.



제가 4년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겪었던 시행착오를 책 속에 담았습니다. 이 책으로 여러분은 4년의 시간을 아끼게 될 것입니다.



저 또한 월급 만으로는 현재의 삶이 너무 힘듦을 느낄 때가 있었습니다. 심지어 사정이 어렵다며 계약한 내용과 다르게 월급이 깎이기도 했습니다. 불합리적이라고 생각했지만 제가 직장을 그만둘 수 있었을까요?



아니요.



월급이라는 수익원이 하나였기 때문에 아무런 이야기도 하지 못하고 그 상황에 순응해야 했습니다. 월급을 깎아야겠다는 말에 제가 한 대답은 "알겠습니다" 였습니다. 이 때부터 월급만으로는 살기가 너무 어렵다는 것을 피부로 느끼고 월급 외 수익으로 벌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하고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 중 블로그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큰 기대를 안고 시작했습니다. 어떻게 되었을까요?



첫 수익 0원



참담했습니다. 시작하면 바로 돈을 벌 수 있을 줄 알았습니다. 무엇인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느끼고 블로그에 대해 공부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초 세팅부터 블로그에 관련되 책은 전부 읽어보았고 꾸준히 운영하면서 저만의 프로세스도 만들어 운영하였습니다. 공부를 하며 키워나갔던, 수익은 0원이었던 블로그가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이후에는 월급을 뛰어넘는 수준까지 상승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시작하자마자 고수익을 만들어드리는 사람이 아닙니다. 누군가 시작하자마자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하는 것은 사기에 가깝습니다. 설사 그렇게 벌었다고 하더라도 그 수익은 꾸준하게 연결되지 않습니다.



이 책은 한 순간에 수익을 내는 방법을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계속적으로 점점 더 큰 수익을 벌 수 있는 방법으로 여러분의 성장을 도와드릴 것입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경우 방황하는 시간, 엄청난 양의 책, 강의를 보면서 배워야 하는 시간을 이 책으로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단순 애드센스 광고비로만 연 1억이 넘는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 애드센스 광고비로만 추정되는 금액이며 블로그로 파생될 수 있는 여러 수익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위와 같은 블로그에 대한 엑기스를 담아 전자책을 만들었습니다. 지금 이 글을 작성하는 시간에도 블로그 수익은 자동으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읽으셨다면 아래와 같은 궁금증이 드셨을겁니다.



Q. 저는 블로그는 조금 운영해봤는데 저에게도 도움이 될까요?

A. 만약 기초부터 탄탄히 쌓아 블로그를 운영해오셨다면 모든 내용이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익을 올리는 방법, 앞으로 어떻게 블로그를 성장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방향성은 알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하였습니다.



Q. 티스토리 블로그 아이디도 없어요. 시작해도 될까요?

A. 네! 아이디가 없다면 오히려 더 좋습니다. 처음부터 제대로 기초를 쌓고 시작하는 것이라면 이 책은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초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 모래성은 큰 물을 맞으면 무너져버립니다. 그러나 기초가 튼튼한 벽돌집은 어떤 고난에도 잘 무너지지 않습니다.



Q. 이 책 하나로 초급 과정은 다 마무리가 되나요?

A. 해당 전자책은 블로그를 시작할 때 꼭 필요한 내용들을 담은 지침서입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책으로 이 내용만 보셔도 초반 블로그 운영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시행착오를 좋아하고 나 혼자 모든 시행착오를 겪으며 해결해보려는 경우 이 책을 구매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순식간에 큰 수익을 만들어야겠다면 이 책을 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 긴 글을 끝까지 읽고 계신 분들은 소중한 시간과 돈을 아끼고 꾸준한 월 수익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 책과 강의를 구입해서 읽고, 보고, 직접 해보는 시행착오를 단 한 권으로 끝내보세요. 여러분의 시간과 비용을 아껴드리겠습니다.



블로그를 모르는 부분을 전부 찾아가며 배운다면 엄청난 시행착오를 겪으실 것입니다. 저와 함께 하신다면 이 시행착오 시간을 절반으로 줄여드리겠습니다.



우리 모두 금수저가 되는 날까지 함께해요 :)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금수저도전기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