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법무·노무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가천대학교·경제학과·졸업

  • 보유 자격증

    세무사·2017-11·기획재정부

  • 경력 사항

    세무법인 조이위드·세무사팀·팀장세무사·2년.2개월 세무법인 대성·세무사팀·세무사·2년.8개월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믿음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세무회계 신의 김준희 대표세무사 입니다.


다년간의 수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연말정산과 관련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1) 세무회계 신의 만의 강점

 

-수많은 연말정산 경험

 

연말정산은 언뜻보면 손쉬운 업무로 보이지만, 수많은 세금처리 업무 중에서도 연말정산 만큼이나 다양한 경우의 수가 발생되고 변칙적인 업무가 발생되는 세무처리업무는 드뭅니다.

 

매년 약 1천여명의 근로자분께서 세무회계 신의를 통하여 안전하고 정확한 연말정산 서비스를 받으시고, 세금과 관련된 큰 짐을 덜고 계십니다.

 

 

 

-연말정산의 오류를 사전에 예방하는 체크리스트 제공

 

각종 소득공제와 세액공제는 일정한 요건이 충족되는 경우에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 주택과 관련된 소득,세액공제는 세대주인 경우에만 가능하다는 것과, 기부금의 경우에는 부양가족대상자가 지출한것만 세액공제가 적용되는 것 들이 있습니다.

 

세무회계 신의는 빈번하게 발생되는 오류를 사전에 예방하고자, 체크리스트를 전달하여드리고, 차후 세금 추징의 문제가 없도록 철저하게 준비합니다.

 

 

 

2) 세무회계 신의가 드리는 약속

 

- 친절한 대응

 

종종 세무사사무실에서 연말정산과 관련하여 경리 혹은 인사과 담당자가 아닌 근로자 분들에게 연락이 오는 경우 불친절하게 대하거나, 실무담당자와만 연락을 주고받아, 중간에 의사소통이 잘못 전달되는 경우를 많이 보아왔습니다.

 

세무회계 신의는 고객님들의 요구사항에 따라, 근로자 분들과 직접 의사소통하거나, 실무담당자분들에게만 의사소통을 하는 등, 원하시는 방법으로 업무를 유연하게 진행합니다.

  

 

- 다중체크를 통한 업무처리

 

연말정산 소득공제 자료를 제출하시더라도, 본인도 모르게 누락된 자료가 있거나, 혹은 제출되면 안되는 자료가 제출되어 곤혹을 치루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세무회계 신의는 연말정산 업무가 완료되면 1차적으로 검토를 위하여 각 근로자별 연말정산내역을 1회 전달드리며, 차후 수정사항이 없다는 것이 확인되면 최종적으로 신고서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 담당 세무사가 직접 업무처리

 

모든 연말정산과 관련된 상담 및 신고대리 업무는 담당 세무사인 제가 직접 진행합니다. 중간에 담당자가 변경되거나, 담당자의 세법지식 부재로 인하여 문의주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을 받기까지 시간 소요가 많이 드는 것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연말정산은 근로자분들의 종합소득세 신고와 같습니다. 친절한 상담 및 업무처리로 안전하게 세금신고 마무리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 상담업무

상담하시고자 하는 내역을 기재하여주시고, 이와 병행하여 세전 급여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만약 회사로부터 중도퇴사원천징수영수증 등을 수령하실 수 있다면 더욱 정확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상담 방식은 유선상담 및 채팅 등 원하시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소요시간은 통상 10~20분 이내입니다.

2.신고대리업무

연말정산 업무를 대리하여 처리받으시는 것을 희망하시는 사업주 께서는 근로자별 원천징수부 혹은 급여 회계처리 내역을 전달하여 주시면 됩니다.

근로자 별 내역이 종합된 후, 연말정산과 관련된 공문을 전달드리며, 사업주께서는 해당 공문을 각 근로자분들에게 배부하신 뒤, 근로자분들로부터 연말정산 관련 서류를 수령하여 저에게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상담업무

- 세전급여 파악

- 질의사항

-상담을 받고자 하는 방법기재

2. 신고대리업무

-근로자별 원천징수부 혹은 급여내역회계처리파일

-근로자별 연말정산 관련 서류

-대표자 신분증 사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3. 신고대리업무(50인 이상 다량)

-급여내역회계처리파일

-근로자별 연말정산 관련 서류

-대표자 신분증 사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가격 정보
STANDARD15,000
DELUXE110,000
PREMIUM990,000
패키지 설명
연말정산 상담업무
단순 연말정산 상담업무로, 고객님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연말정산 신고대리
연말정산을 직접 신고해드리는 업무입니다. 5인이하 : 110,000원 5인 초과 : 1인 당 22,000원
연말정산 신고대리(다량)
50인 이상의 연말정산을 직접 신고해드리는 업무입니다. 45~50인 : 990,000원 초과인원 : 개별상담
수정 횟수
0회
1회
2회
작업일
1일
2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상담업무를 제외한 모든 연말정산 신고대리업무는 1회의 수정 (다량의 경우 2회) 및 검토를 진행합니다. 차후, 고객님께서 원하시면 연말정산 수정서비스는 제공 가능합니다. (기한 : 3월 5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연말정산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서류는 언제까지 준비해드려야 하나요?
연말정산은 3월 10일까지 신고서를 제출하게 되어있으나, 연말정산 환급금은 통상 근로자분들의 2월 급여에 반영되므로, 2월 말 전에 업무를 끝내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연말정산 처리에는 짧게는 3일, 길게는 보름까지도 기간이 소요되므로, 서류는 2월 10일 이전까지 준비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Q. 연말정산을 진행하지 못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만약 연말정산 진행 당시 서류가 누락되거나, 퇴사한 근로자분의 경우에는 5월달 종합소득세 신고기간에 별도로신고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5월달에 신고를 진행하는 경우 가산세 등 별도의 패널티는 부과되지 않으나, 5월달 신고까지 진행을 하지 못하시면 무신고 가산세 등 세법적인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Q. 연말정산 소득공제 서류는 어디서 조회할 수 있나요?
홈택스에서 대부분의 자료가 조회가 가능합니다. 다만, 월세납입내역 등은 별도의 임대차계약서를 준비해주셔야 하며, 일부 기부금의 경우에는 별도의 기부금영수증을 첨부해 주셔야 하는 등,특정 서류등은 해당 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아 주셔야 합니다.
Q. 두 곳 이상의 근무처에서 근로소득이 있습니다. 연말정산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한 곳에서는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만 수령 하신 뒤, 나머지 한 곳에서 연말정산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둘 중 근로자분께서 원하시는 곳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만, 양쪽 회사 모두에서 식대 100,000원 비과세를 적용받고 계시다면, 식대 100,000원 비과세는 1개의 근무처에서만 적용되므로, 이 부분은 과세급여로 수정 후 연말정산 진행해주셔야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김준희세무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