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도 스튜디오가 직접 개발합니다.
- 고객의 상황에 적합한 개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개발에 대한 인사이트를 통해 고객의 소프트웨어 개발 혹은, 팀의 데브옵스 향상에 기여합니다.
- 프로젝트 구축 이후에 쉽게 비즈니스를 관리할 수 있도록, 구축 단계부터 직접 사용 가능한 디자인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 디자인에 대한 시장의 요구가 커져가는 트렌드에서 브랜딩을 통해 사용자 혹은 구매자들이 더욱 친숙히 비즈니스 모델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오르도의 장점
1. 소통, 꼼꼼한 확인 작업
- 기획, 사용자 타겟 이해, IA 설계, 브랜딩, 스토리텔링 등 작업에 대한 뿌리는 탄탄해야합니다.
- 고객님이 놓치실 수 있는 부분들, 함께 이야기하며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사전 미팅은 필수적이어야 합니다.
- 강조하여 , 세밀한 목표의 설정, 그에 맞는 방향을 제시받을 수 있는 것이 제가 생각하는 사전 미팅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 잦은 미팅을 통해, 합리적인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하는 과정입니다.
-기본적인 모든 작업의 기조는 사전 미팅, 완료 후 검토 ( 2회) 를 기본으로 합니다.
2. 고객과 프로젝트는 각기 다릅니다, 그 차이를 이해한 후 디렉팅 해드립니다.
-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자 하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할지 대부분의 고객들께서 난감해하십니다.
- 준비한, 준비하고자 하는 필요 부분에 대해서 짚어 드리겠습니다. 프로젝트에 진행 전 현재 보유하고 계신 여건에 맞추어, 합당한 부분에 대해 이해 및 납득을 시켜드린 후 작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3. 앱,웹 UI 디자인 및 그래픽 컨셉
- 디자인에서 트렌드란 굉장히 중요합니다. 또한 브랜드에 대한 유니크함 및, 전달하려는 의도와 사용자의 수용성도 생각해야합니다.
- 합리적인 BX(브랜드 기획)을 통하여, 타 브랜드와 차별화 시킨 후, 그것을 일관적으로 그래픽하는 작업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 앞선 과정을 통하여, 단 하나뿐인 디자인을 제공하겠습니다.
4. 프로토타이핑
- Protopie, After effects등을 통하여 영상 기반의 디자인을 제공하여드립니다.
- 사용자 경험 측면에서, 모션을 이용한 화면 간 전환은, 일반적인 사용자 경험보다 더 나은 인지 환경을 제공합니다. ( *The art of seeing : Visual perception in design and evluation of non-photorealistic rendering - Anthony Santella 를 인용)
-작업의 산출물은 Protopie App과 , 클라우딩 기능을 통해 즉각적으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고객님의 일정에 맞춰서, 디자인을 제공하는 것이 최우선이지만, 작업의 여유 일정이 있을 경우, 저의 노하우를 더하여 더욱 나은 디자인을 제공해드리겠습니다.
5.Jira 를 통한 동시 Project 관리
-Jira 스크럼 보드를 통해 타임테이블을 제공 받으며, 피드 전환을 즉각적으로 수용 가능케합니다.
-제작 과정에 대해 결과물만 받는 일방적인 소통을 떠나, 미팅 수립시 정해진 방향으로의 진행을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6. 프로그래밍 니즈 충족
-더 나아가, 기획과 디자인의 [ POC , Prototype, MVP ] 단계의 검증을 거친 후, 정식 개발을 위한 협의를 진행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피델리티와, 테스트 목적에 맞게 그 테스트 검증을 진행하실 수도 있으며, 마켓으로 바로 내놓을 수 있는 최종 빌드의 형태까지 구축 및 관리 해드립니다.
7. 자체 프로덕션 방법론의 보유
-오르도는 자체 프로덕트를 구축부터, 관리까지 상황에 맞는 효율적인 의사 결정을 돕기 위한 LPL 방법론을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구축 후, 디자인 또는 프로그래밍 서비스를, 자체 인하우스, 혹은 또 다른 팀이 유연하게 관리 할 수 있도록 체계를 구성해드립니다.
진행 프로세스
1. 상담
- 스토리보드(기획서)의 분석과, 미팅을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분석하고 이해합니다.
2. 견적/계약
- 스토리보드(기획서)와 미팅시 도출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기획/디자인 예상도와, 개발 범위를 확인하여, 양자가 만족할 수 있는 견적을 제시합니다.
3. 기획/디자인
- 스토리보드를 바탕으로 flow 산출 및 디자인작업 진행합니다.
4. 개발
- 스토리보드의 요구사항과, 산출된 디자인 작업물을 분석하여, 솔루션에 맞는 개발 언어 및 프레임워크, 데이터베이스를 선택 후 개발을 진행합니다.
5. 시연
- 클라이언트와 함께 공동으로 시연을 진행하여, 스토리보드의 요구사항이 충족되었는지 확인합니다.
6. 배포
- 완성된 결과물을 마켓에 배포합니다.
작업범위
1. Standard
- 스토리보드 기반의 기획 + 디자인
- 디자인 산출물 기반의, 7페이지 내외의 Native App 개발
- ios/android 모두 개발
- SqlLite 기반의 Local App 개발
- 기능구현에 중점을 둔 개발
- 요구기능에 따라 추가비용 발생 가능
- 견적금액에 디자인 비용 포함
2. Deluxe
- 스토리보드 기반의 기획 + 디자인
- 디자인 산출물 기반의, 12페이지 내외의 Native App 개발
- ios/android 모두 개발
- 로그인, 푸시 등의 외부 api 연동
- 마켓 배포
- 서버 개발 및 연동
- 견적 금액에 디자인 및 서버 개발비용 포함
- 요구기능에 따라 추가비용 발생 가능
3. Premium
- 스토리보드 기반의 기획 + 디자인
- 디자인 산출물 기반의, 12페이지 내외의 Native App 개발
- ios/android 모두 개발
- 로그인, 푸시, 결제 등의 외부 api 연동
- 마켓 배포
- 서버 개발 및 연동
- 관리자페이지 구축
- 견적 금액에 디자인 및 서버 개발, 관리자페이지 구축비용 포함
- 요구기능에 따라 추가비용 발생 가능
*본 작업물들의 제작 이미지는 상업적 허가를 받인 라이센싱 승인 이미지입니다.
*본 작업물들의 작업 폰트는 상업적 허가를 받인 무료배포 폰트입니다.
*본 작업물들의 노출 허용은 제작자에게 있으며, 작업 의뢰자로부터 승인을 받은 사항입니다.
*작업의 진행시 모든 스톡 ( 이미지 및 폰트 ) 권한은 정규적 라이센스 규정을 통과합니다.
*작업물 제작자 : LIZHKO Inc.
*아울러 작업시 사전 양방 협의에 따라 의뢰자의 작업물이 제작자의 포트폴리오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인 수정 범위는 사전 협의에 따라 조율이 가능합니다. (단 그 기준은 프로젝트의 규모에 따라 0회에서 ~ 5회까지 유동적으로 범위를 정할 수 있습니다. 이 수정범위는 최대 범위로, 주문자는 자동으로 수정 범위를 따릅니다.)
*작업 견적 요청시 클라이언트께서 예상하시는 견적 범위를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스톡에 대한 권한 원본은 기본적으로 작업 완료시 이양되며, 구매자께서 유료 스톡을 원할 시 추가 견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제작 도구는 Figma를 통해 이루어지며, 이메일 무료 제공 시, Zeplin으로 동기화가 가능합니다.
*개발 결과물인 소스코드는 작업 종료와 함께 양도되며, 소스코드에 대한 문서화를 필요로 하는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원하는 결과물에 대한 스토리보드(기획서)를 필요로 하며, 없을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 디자인 / 프로토타입 모델 니즈 정의 및 기획 초도안 작성 여부는 프로젝트 수정에 필수입니다,
* 상응 및 충돌하는 동질의 문제점 A,B가 발생할 경우 작업 진행에 대한 방향은 탄력적으로 제작 참여자간에 한하여 다수결의 의견을 따릅니다.
* 잔금 수령 시 원본 및 지적 재산권, 2차 가공권 양도됩니다.
* 작업 추가 및 연장 작업이 있을 경우, 탄력적으로 연장 계약 고지를 2주 전부터 논의 필요합니다.
* 모든 작업사항은 사내 인프라와 회사의 니즈에 대한 공유 이후에 진행됨을 고지합니다.
*본 프로젝트는 기획 이후에 따라 개발 견적이 변동될 수 있음을 고지합니다.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2조(소프트웨어사업의 대가지급) 4항 "소프트웨어기술자의 노임단가"에 의거하여 견적을 산출합니다.
* SW기술자 평균임금은 기본급, 제수당, 상여금, 퇴직급여충당금, 법인부담금을 모두 포함한 결과입니다.
* 일평균임금은 월평균÷근무일수(20.9일), 시간평균임금은 일평균÷8시간으로 각각 산정합니다.
* 월평균 근무일수는 휴일, 법정공휴일 등을 제외한 업체가 응답한 근무일의 평균이며, 이는 개인의 휴가 사용여부와는 무관합니다.
*작업 소통시, 퍼블리싱은 디자인 산출물을 정해진 규격(작업 해상도)에 따라 HTML 혹은 css 코드로 ‘서버와의 통신을 제외한, 시각화 작업"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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