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4)
포트폴리오-에어원마스크
에어원마스크
#마스크 #생활용품 #상세페이지
서비스 설명


[-------결제 전 유의사항 / 상담 후에 구매해주세요-----------]


***문의 없이 주문 넣으시면 제작 불가 합니다.

정확한 견적 금액과 작업 기간을 안내 받으시고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 작업 진행 시작 전 환불요청시에는 환불 해 드립니다.


! 전화상담X, 크몽 상담 O

여러 고객님들의 상담과 작업이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으므로, 전화 통화로 문의 및 상담, 자료 전달은 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누락되는 일이 발생하기에 크몽을 통해서만 관련 파일을 받아 기록하고, 대화 내용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 주문 전 디자인 컨셉 및 페이지의 양 등을 상담해주세요.

원하시는 컨셉, 제작 방향의 기준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윌럽디자인

(WELOVE)이 표준으로 참고할 수 있는 이미지를 요청 드리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실 수 있으나 더 나은 결과물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원하시는 색상 톤, 스타일,

참고 이미지를 파일이나 링크로 최소 2장이상 꼭 전달 부탁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제품 사진과 작업지시서 파일(한글, 워드, 파워포인트..)로 문구와 기획을 준비해 주세요.


! 작업물 원본파일 유의사항

* PSD는 별도 30% 추가금이 청구되니 필요하신 고객님은 상담 시 말씀해주세요.

* 원본파일 제공 요청하시면 PSD 포토샵 작업 파일로 납품됩니다.

※ 원본은 원칙적으로 요청하시는 분에 한해서만 30%추가금을 받고 제공드리고 있습니다.

이때, 반드시 텍스트 수정만 허용되며, 제작에 사용된 유료 이미지 및 소스는

제작 당시 목적 이외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절대 재사용을 금합니다.

(텍스트 수정은 상업적 사용이 가능한 무료 폰트만 이용해드립니다.)

* 작업물 제작 후 저작권은 윌럽디자인(WELOVE)에서 소유합니다.

* 선택되지 않은 시안은 임의로 사용하는 것이 불가, 윌럽디자인(WELOVE)에 소유권이 있습니다.

* 결과물은 최초 의뢰 목적 외 개인용or상업용으로 사용 시, 이로 인한 법적문제에 대한 저작권 보호는 불가능합니다. 의뢰하신 목적으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 서비스 상세 이미지, 포트폴리오에 등록된 이미지(타 기업 로고, 폰트 포함)는 해당 기업과 상표권 협의가 완료되었으며, 상업적 이용에 대한 허가를 받은 본인(자사)의 작업물 입니다.


* 시안 발송드린 후 24시간 이내에 디자인 "단순 부분 수정 2회" 해드립니다.

* 수정 중 작업전 기획되지 않은 추가 사항은 추가요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디자이너의 과실로 인한 오타는 추가금액 없이 수정 진행합니다.

* 상의 되지 않은 이미지or문구 등을 시안 완료 후 첨가 요청시 추가요금이 발생 됩니다

* 완성된 작업물은 윌럽디자인(WELOVE)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작업유형
배너
상세페이지
이벤트페이지
추가옵션
원본파일제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4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온라인 배너/팝업 이미지/대표이미지
가로800px 세로300px 이하(세로300px 이상 사이즈는 추가금이 발생) *기획서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제품 이벤트 페이지
가로 800px~세로1000px이하 (가로800px~세로1000이상 추가금 발생)*기획서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상세페이지
절약형 5.000px이하,(세로 5000px이상 추가금 발생) *기획서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1일
2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 이미지 수정 * 시안 발송드린 후 24시간 이내에 디자인 "단순 부분 수정2회" 해드립니다. (디자인의 전체적인 틀이나 전체컬러 변경불가, 재구매 하셔야 합니다. 시안 발송 이후 24시간 후에는 수정비용이 발생하오니 구매 확정일 이전에 말씀해주세요. ) * 수정 중 작업전 기획 되지 않은 추가 사항은 추가요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디자이너의 과실로 인한 오타는 추가금액 없이 수정 진행합니다. * 상의되지 않은 이미지or문구 등을 시안 완료 후 첨가요청시 추가요금이 발생 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윌럽디자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