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반드시 결제 전에 '문의 남기기(모바일: 문의하기)' 버튼을 통해 상담을 진행해주세요.*

상담 가능 시간: 매일 08:00 ~ 23:30

(오프라인 업무가 많이 밀리는 평일 09:00 ~ 16:00에는 빠른 답장이 어렵습니다)

작업물 발송 가능 시간: 평일 17:00 이후, 주말 12:00 이후


*기존에 있는 악보/파일을 받아서 사보 및 편집 작업을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곡을 듣고 악보를 만드는 채보 서비스는 현재 하고 있지 않습니다.*




[전문가 소개]


안녕하세요 음향 컨설팅 전문 엠프리 스튜디오(M_pre Studio)입니다.


수많은 음향 컨설팅, 음향/영상 엔지니어링 및 음원 편집 경험을 보유하고 있고, MuseScore(뮤즈스코어) 사보 프로그램과 iZotope RX 프로그램을 통한 악보 제작과 오디오 포스트 프로덕션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MuseScore 사용자 번역팀에서 MuseScore 프로그램의 한국어 번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악보 작업은 모두 MuseScore 3, 4로 진행합니다.


믿고 맡겨주세요, 반드시 만족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소개]


MuseScore 전문가가 악보 사보 및 편집 작업을 해드립니다. 멜로디 악보부터 피아노, 드럼, 기타, 밴드, 오케스트라, 합창 등 모든 악보 관련 작업이 가능합니다. 출판물 급 품질을 보장해드립니다, 편하게 문의주세요.




[가능한 작업]


- 손사보 된 악보를 깔끔한 악보 파일로 제작

- 화질이 나쁘거나 너저분한 악보를 깔끔한 악보 파일로 제작

- 사진으로만 찍어둔 악보를 깔끔한 악보 파일로 제작

- 여러 악보 묶기(A 피아노 악보 + B 기타 악보 + C 드럼 악보 등)

- 파트보 제작(합쳐진 악보를 개별적인 파트보로 제작)

- 계이름 삽입(초보자가 읽기 쉽게 한글로 계이름 삽입)

- 기타 다양한 악보 수정(조옮김, 용어 수정, 크기 변경 등)


이외에도 악보와 관련된 작업은 대부분 가능합니다. '혹시 이런 작업도 될까?' 하는 생각을 가지고 계신다면 대부분 가능하니 편하게 문의주세요.




[작업 비용]


모든 비용은 32마디 기준이며 악보의 난이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1단(단선율, 멜로디 등) 악보: 5,000원 ~

- 2단(피아노 등) 악보: 9,000원 ~

- 3단(단선율 + 피아노 등) 악보: 13,000원 ~

- 4단(합창 등) 악보: 16,000원 ~


- 코드 추가: 0원

- 가사 추가: 2,000원 ~

- 계이름 삽입: 4,000원 ~


4단 이상의 밴드, 오케스트라 악보는 악보에 따라 가격이 많이 달라지니 문의주세요.


10만원, 30만원 이상 의뢰 시 비용을 각각 5%, 10% 할인해 드립니다(재의뢰 할인과 중복 적용 가능).


재의뢰 시 모든 비용을 10% 할인해 드립니다(최소 비용 5,000원).




[엠프리 스튜디오의 서비스가 특별한 이유]


1. 요구사항에 맞는 악보 맞춤 제작이 가능합니다.

단순히 악보를 만들어서 전달만 해 드리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의뢰인의 요구사항에 따라 악보 여백, 폰트, 글꼴 크기, 음표 크기, 색상, 워터마크 등 다양한 맞춤 제작이 가능합니다. 상담 시에 요구사항을 자세히 말씀해주시면 원하시는 악보 그대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2. 합리적인 가격으로 악보 제작이 가능합니다.

악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작해 드립니다. 명확한 기준을 잡고 가격을 책정하므로 바가지 등의 가격 부풀리기는 일절 하지 않습니다.


3. 숙련된 전문가가 작업합니다.

수많은 경험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가지고 출판물 급 품질의 악보를 제작해 드리며, 모든 악보는 제작 완료 후 검수 과정을 거칩니다. 하단에서 악보 샘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빠른 기간 내에 작업이 가능합니다.

악보의 난이도와 전문가의 사정에 따라 1~3일 내로 악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소규모 작업의 경우 당일 전달도 가능합니다.


5. 작업물은 무제한으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작업물의 퀄리티 하나만큼은 절대 타협하지 않습니다. 작업해 드린 악보가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마음에 드실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정해 드립니다(작업의 큰 틀을 벗어나는 수정 제외).




[유의사항]


저작권에 저촉되는 작업은 불가능합니다.


최종 확정되지 않은 기획 및 작업물의 소유권은 엠프리 스튜디오에 있습니다.


작업물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사용을 원치 않으시면 미리 말씀해주세요.


모든 악보는 기본적으로 PDF, PNG 파일로만 제공됩니다. MuseScore 작업파일을 원하실 경우 미리 말씀해주세요,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모든 악보의 사용 범위는 개인적 사용으로만 제한되며 무단 복제 및 배포는 금지됩니다.


의뢰목적 외 사용 시 생기는 문제의 경우 엠프리 스튜디오는 추후 발생하는 저작권 및 기타 문제에 대해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5,000원
악보 사보 및 편집
작업 최소 비용(32마디 1단 악보 사보 비용)입니다. 모든 비용은 상담 후 결정되니 편하게 문의주세요~
작업일1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작업의 큰 틀을 벗어나는 수정이 아니라면 마음에 드실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정해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엠프리스튜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