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서비스 설명


[합격하지 못하신다면 100% 환불해드리겠습니다]


약속한 가치를 제공하지 못하는 컨설팅은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될 때까지 옆에서 소통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중소 반도체장비 업체 CS엔지니어 6개월 경험으로 매출 2조원 이상의 자동차 전장업체로 이직해 근무하고 있는 현직 SW 엔지니어 입니다.


혹시 자소서 몇글자당 얼마, 시간당 얼마 이런 컨설팅 제안을 받진 않으셨나요?

제가 추구하는 방향은 그렇지 않습니다.

시간제한없이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과거 경험을 바탕으로 스토리를 정리하고 강점을 뽑아내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류 / 면접 전형 마무리까지 꾸준히 소통하며 도움 드리고싶습니다.


연봉 천만원 올리는 컨설팅


첫 취준에서는 30개가 넘는 회사를 지원했고, 1개의 중소기업에만 최종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 취준에서는 SK하이닉스를 비롯한 여러 회사, 여러 직군(품질, 기술영업, SW 등) 에 서류합격했고, 최종적으로는 SW직무 전환으로 1000만원 이상의 연봉을 올려 현재 기업에 입사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중고 신입, 자격증 시험 탈락 후 취준 , 예체능 전공, 저스펙 이직자 등을 대상으로

동일 직무, 유사 직무 취업을 위한 컨설팅을 진행해왔으며

최소 천만원부터 두 배 이상의 연봉(3000만원 +a)을 올린 컨설팅 성공경험이 있습니다.

(차원이 다른 워라벨은 덤입니다)


저는 비록 유수의 대기업 인사담당자 출신도 아니고, 경력도 짧지만

현재도 취업 시장에서 어떤 전략을 써야할지 플레이어의 입장을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사람이라고 자부합니다.


추구하는 방향


자소서 첨삭,대필의 개념이 아닌과거의 경험을 정리하고 자신의 강점을 살릴 수 있는 자소서 작성법과 면접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1회성으로 첨삭 한번하고 끝나고, 면접 한번 하고 끝나는 그런 컨설팅이 아닌 최종합격까지 꾸준히 대화하며 도움을 드리고싶습니다.


신입이어도 좋습니다. 당장에 힘들다면 장기적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드리겠습니다.


중고 신입은 제가 가장 자신있는 분야입니다. 1년 이내의 경력이더라도 열심히 일하셨다면 반드시 결과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


 컨설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1. 먼저 의뢰인분의 스토리를 듣습니다. (졸업 학교, 학점, 동아리, 영어 성적 등 정량적 스펙, 현재 하는 업무, 희망 업무, 희망 기업 조건 설정 등)


2. 강점과 보완점을 뽑아내 목표에 맞는 자소서 작성 방향을 제시합니다.


3. 작성 후 첨삭


--- 면접 전형 진행시 ---


4. 면접 전형 (AI / 대면 / 임원)을 위한 사전 질문 리스팅, 답변 준비


5. 모의 면접, 첨삭


*시간, 글자수 기준이 아닌 전형 서류 / 면접 전형 마무리가 될 때까지



━━━━━━━━━━━━━━━━━━━━━━━━━━━━━━━━━━━━


알리는 말씀


선착순으로 다섯 분만 진행될 예정입니다.


-시간 단위로 끝나는 컨설팅과는 다르게 오랜시간 많은 노력이 들어가기에 한번에 다섯분만 진행합니다. 문의를 통해 진행가능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이런분에게 더욱 메리트가 있습니다


-1년 미만의 경력으로 중소 / 중견기업에 재직중이신 분


-현 직장에서 열심히 일하는데, 성과를 인정받지 못한다고 생각하시는 분


-지금보다 최소 연봉 1~3천만원 업그레이드를 바라시는 분


-엔지니어 직군을 희망하시는 분


-자기소개서 어떻게 써야할지 막막하신 분


-저스펙, 공백기로 고민중이신 분


 

이런분에게는 맞지 않아요


-열심히 따라오지 않으실 분


-이미 완벽한 스펙을 갖추고 자기소개서 첨삭만 필요하신 분


-자소서 완전 대필을 원하시는 분


 

비용은 이렇습니다


-서류 단계 마무리까지 5만원 (일정 시간이 아닌 초기 작성 단계부터 결과 발표까지)


-면접 단계 마무리까지 10만원 (AI 면접, 직무, 임원 전형별 모의면접과 첨삭, 보완 면접까지 최소 4회 이상)


 


진행중에라도 만족하지 않으시면 100% 환불을 약속 드립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1. 상담을 통한 본인의 경험, 경력과 스토리를 통해 강점을 찾고 단순 첨삭이 아닌 스스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합니다. 서류 전형 마무리 단계까지 지속적으로 연락하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2. AI / 직무 / 임원 면접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이 마무리될 때까지 각 과정별 모의 / 보완 면접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면접 방식
Ai 면접 대비
일대일 면접
일대다 면접
다대다 면접
1분자기소개
코칭·멘토링 분야
신입
경력
코칭 방식
메시지 상담
온라인 상담
모의 면접
기업 형태
대기업
중소 / 스타트업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해당직무 근무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100,000
PREMIUM200,000
패키지 설명
가벼운 진로 / 고민 상담
현재 자신의 직장에서 불만족하는 부분을 토대로 해결방안을 함께 고민합니다.
서류전형 뽀개기
일회성이 아닌 의뢰인의 경험과 스토리를 바탕으로 강점을 뽑아내고 서류전형 마무리까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면접전형 다지기
일회성이 아닌 AI / 직무 / 임원까지 면접 과정동안 모의 / 보완 면접을 진행합니다 (최소 4회 이상)
코칭 횟수
1 회
5 회
10 회
1회 당 코칭시간 (분)
30 분
60 분
60 분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1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기본적으로 수정 횟수는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의뢰자분이 만족하실때까지 부담없이 요청 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중고신입전문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