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37)
포트폴리오-트라움하프트 탄소매트 상세페이지
트라움하프트 탄소매트 상세페이지
#탄소매트 #전기매트 #아코즈 #상세페이지 #gif
서비스 설명

** 구매 전 1:1 문의 상담 진행은 필수입니다. **

**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희는 아코즈라고 합니다.

저희는 5명의 전문 디자이너가 함께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


디자이너로 근무하는 동안 여러 카테고리의 사장님들과

함께 업무를 진행하면서 가장 많이 느낀 점!


‘왜 자랑만 하지? 소비자가 원하는 건 그게 아닐텐데..’


우리 모두는 잠재적 소비자입니다!

아코즈는 사장님이 원하는 컨셉은 물론 소비자의 눈으로 바라보고 생각하여

높은 퀄리티와 깔끔한 디자인을 제안하겠습니다! :)



[아코즈 주문 시 유의사항]


- 문의 시 기획안과 원하시는 레퍼런스&벤치마킹 이미지를 준비해주시면 정확한 견적이 가능합니다.

기획과 레퍼런스&벤치마킹이 없이 단순 텍스트(ex:상세페이지 얼마에요? 등)로만 문의주시면 상담 진행이 어렵습니다.


- 업무 간 상담 및 작업이 한꺼번에 진행되는 관계로 전화 문의 및 상담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전화를 통해 자료 전달 및 상담 내용이 누락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크몽 메신저를 통해서만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상담은 무료입니다. 편하게 문의 주세요!



작업과정


자료 준비 > 1:1 상담 진행 > 주문 > 디자인 시안 제안 > 컨펌 및 수정 진행 > 구매확정


작업기간


모든 자료를 전달 받은 상태에서, 결제 익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작업 진행이 시작되면 환불이 불가합니다. (단, 디자이너가 작업 시작 전이라면 100% 가능)


라이센스


-상업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무료폰트와 유료폰트를 사용합니다.

-이미지 또한 상업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무료 이미지와 유료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고객님께서 전달주신 이미지 사용으로 발생하는 저작권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최초 의뢰 목적 이외에 사용 시 저작권 문제가 발생합니다. 의뢰하신 목적으로만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업의 로고를 사용하실때는 해당기업의 승인을 사전에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은 아코즈에 귀속됩니다. 추후에 포트폴리오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신 분들은 말씀주세요.


원본파일


원본 PSD 포함 가격입니다. 다만 원본파일에 포함된 유료 이미지 및 폰트를 2차 가공하여 발생하는 저작권 문제는 아코즈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시안


전달주신 레퍼런스 이미지를 토대로 작업합니다. 시안은 1개 제공됩니다.


작업 소요시간 안내


배너/이벤트 페이지 : 최종 자료 전달 받은 후 1 ~ 2일

상세페이지 : 최종 자료 전달 받은 후 3 ~ 5일

*빠른 진행을 원하시는 경우 미리 상담을 통해 협의 부탁드립니다.


수정 관련


시안완료 후 영업일기준 3일 이내에 '2회 무상 수정' (텍스트수정, 위치변경, 색상변경)가능합니다.

*제작된 디자인 전체 레이아웃이나 디자인 자체를 변경하는 수정은 재진행으로 간주하여 새로 결제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추가금액 발생


- 상담 시 상의되지 않은 이미지나 문구 등을 시안 완성 후 추가 요청을 하실 경우

- 2회 무상 수정 횟수를 넘어 수정이 진행되는 경우(최소 5,000원~@ 추가비용 발생)

- 작업완료일 기준으로 1개월이 넘은 작업의 경우 PSD 재요청 시 직전의 작업비용 20% 발생

[많은 고객님들께서 파일 재요청의 요청이 많습니다. 이 점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작업유형
배너
상세페이지
이벤트페이지
소셜커머스
쇼핑몰
오픈마켓
의뢰분야
식품
뷰티/화장품
생활용품
건강식품
전자제품
추가옵션
gif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22,000
DELUXE88,000
PREMIUM220,000
패키지 설명
작은 배너 디자인
- 작은 팝업, 배너 등 세로 1000px 이하 (최소 견적 안내)
이벤트, 상세페이지 디자인
- 짧은 이벤트페이지 - 짧은 상세페이지 컨텐츠 2개 기준 (최소 견적 안내)
상세페이지 디자인
- 긴 상세페이지 컨텐츠 5개 기준 [기획X] (최소 견적 안내)
보정작업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1일
2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시안완료 후 영업일기준 3일 이내에 "2회 무상 수정" (텍스트수정, 위치변경, 색상변경)가능합니다. * 제작된 디자인 전체 레이아웃이나 디자인 자체를 변경하는 수정은 재진행으로 간주하여 새로 결제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아코즈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22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