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목차

Chapter 1. 시작하기에 앞서
1. 창욱이의 경험과 마인드
2. 공감대 형성

Chapter 2. 여성과의 만남(초반)
1. 만남전 - "나" 사용법 활용하기
2. 만남 직후
3. 밥집에 들어갔을 때 (0-30 mins)

Chapter 3. 중반부 대화 (30-60mins)
1. 나를 어필하는 방법
2. 상대 판별법
3. 상대에게 표현하기
4. 하룻밤의 고백하기

Chapter 4. 마지막 당부의 말씀
1. 질투
2. 시간 쓰기
3. 술자리 스킨십

[번외]
두근두근 창욱이의 레파토리
솔직담백 그녀들이 말하는 리얼 공략법
맨즈걸의 개취

책을 마치며

서비스 설명


서울 파라오 헤라클라스 해커 엘루이 엔써 바보와여우 블루케찹, 부산 락코드 어글리코요태 247, 광주 리버틴라헬볼륨 신시가지 디모스트 오닉스, 대전 이비자 대구 에이유 인천고추밭레드썬 별밤 등등의 시절부터 현재까지의 모든 밤 문화를 겪으며 느낀 바를 정리하여 적었습니다.


총 70명의 수강을 하였고 비교적 적은 수강생인 이유는 한번 수강을 들으신 분은 여자를 잘 만나게 될 때까지 작은 것 하나 절대 놓치지 않고 싶은 꼼꼼함이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독보적이라 생각하는 이유는 아직은 남들과 다르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점차 제가 유명해진다면 점점 다르지 않은 사람들이 나타날거라 생각합니다. 제 꿈은 더 이상 한국이 아닌 일본 미국 나아가 유럽까지 돌면서 많은 여성들을 만나 세계 각국을 분석하는 책을 써 현실의 삶에 집중하느라 이러한 생각만 할 뿐 경험하지 못한 분들에게 간접경험을 드리고 싶습니다.


현장감은 유튜브 영상으로 당시 내 생각은 책으로 여러분들에게 세계의 여자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비록 제 이런 과한 꿈이 실패하더라도 괜찮습니다. 제 인생을 걸고 저는 꿈을 실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교적 못생긴 남성이 이쁜 여성을 사귀고 싶다 할 때 사람들은 믿지 않습니다. "그래 너도 할 수 있을거야. 힘내봐" 라는 말은 그저 위선일 뿐 실제로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 힘든 일을 해내었을때 사람들은 결코 내가 노력해서 됐노라 생각치 않습니다. 그 이쁜여자가 정말 좋고 착한애 구나 라고 생각합니다.

나의 발전은 누군가가 알아주기 위함이 아닌 내 스스로 알기 위함입니다. 내가 노력한 일을 남에게 함부로 알려주지 마십시오 내가 노력하여 성공한 일은 오롯이 내 재산이 됩니다.


이 책은 총 3권 중 제 3권 양떼목장편 전자책 입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창욱입니당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