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뭉*****취미 레슨

비대면이지만 그 어느 상담보다 정말 만족했습니다!!! 제 생활 패턴에 대해 상세하게 파악하시고, 그에 맞는 맞춤형 식단이나 루틴까지 제안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제 취향이나 상황에 맞게 옵션도 제공해주시고, 또 식단 구성에 관련한 전문적인 지식을 함께 설명해주신 점도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돈이 아깝지가 않고, 또 어려움이 있으면 다시 의뢰드리고 싶다는 생각까지 들더라구요. 저처럼 식단에 대해 고민 있는 분들은 망설이지 말고 한번 의뢰해보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대상자🙋‍♀️

  • 마른체형을 극복하고 싶으신분

  • 체중증량 및 벌크업 식단을 구성하는데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

  • 전문 트레이너의 도움이 필요하신분

서비스 내용✍️️

  • 온라인 메신저(크몽 대화창) 1:1 전문 상담을 통해 일주일 맞춤 식단표를 제공해드립니다.

전문가 소개👨‍💻

  • 15년차 다이어트.몸 만들기 전문 퍼스널트레이너 김영민입니다.

준비물🎒

  • 최근에 측정하신 인바디(체성분표)자료와 궁금하신 내용들을 메세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15년차 전문 퍼스널트레이너 김영민입니다.:D

 

다이어트.몸 만들기에 관한 정보의 홍수 시대

 

14년 넘게 10대~70대까지 수많은 불특정 직업군과 남녀노소 불문없이 다양한 운동목적에 따라 개별성 맞춤 전문 트레이닝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내드리고 있습니다.

 

다년간 축적한 저의 모든 실전 경험과 성공사례등 전문 노하우로 최적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 맞춤 식단을 짜드리며 가이드라인을 제시해드립니다.

 

이런분께 체중증량 식단상담을 추천드려요!


1. 마른체형 극복에 절실하고 간절하신 분

2.주기적으로 꾸준히 식단 체크 관리 받으며 변화를 내고 싶으신 분

3.현재 식단 피드백이 필요하신 분



서비스 제공절차

※1:1 식단상담 및 체중증량(벌크업) 일주일 맞춤 식단표 전송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고객님의 현재 체성분 인바디 자료표 전송, 성별, 키, 현재 체중, 체지방률, 그동안 체중증량 시도하셨던 식단 방법들 , 평상시 일과 생활 패턴 (주말포함) 및 운동하시는 시간 및 식사 시간, 자주 드시는 음식, 좋아하시는 음식, 못드시는 음식, 특이사항, 궁금하신 점등 최대한 자세하게 꼼꼼하게 빠짐없이 남겨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외 크몽 대화창 메세지로 1:1 고객 맞춤 상담을 통해 문진글과 모든 패턴을 분석하여, 일주일 체중증량(벌크업) 맞춤형 식단표를 작성하여 구체적인 설명과 함께 PDF파일로 메세지로 전송해드립니다.


고객님의 생활패턴과 식습관등을 분석하여 일주일 맞춤 식단표를 구성해야하기 때문에 맞춤 식단표 제공 작업일은 최대 3일 이내입니다.


식단을 짜면서 추가적인 필요한 질문사항등은 크몽 대화창으로 진행합니다.


현재 오프라인 레슨 수업시간이 많은 관계로 원활한 상담과 질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하루 최대 식단 상담은 두 분까지만 받습니다.


또는 당일 상담시간이 나오지 않을 경우 100% 상담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D



의뢰인 준비사항

최근에 측정하신 인바디(체성분 측정)자료표와 식단에 관한 궁금하신 모든 점을 메세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모집 형태
개인레슨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커리큘럼
  • 1회차

    온라인 메신저 크몽 대화창 메세지로 1:1 고객 맞춤 상담을 통해 모든 패턴을 분석하여, 일주일 체중증량(벌크업) 맞춤형 식단표를 작성하여 구체적인 설명과 함께 PDF파일로 메세지로 전송해드립니다.

    타임라인 이미지
가격 정보
50,000원
체중증량 일주일 맞춤 식단표 제공
개인별 맞춤 상담을 통해 체중증량 일주일 맞춤 식단표를 제공해드립니다.
1회당 레슨시간 (분)30분
레슨 횟수1회
작업일3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트레이너김영민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