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11)
포트폴리오-한국막걸리협회 - 협회 소개 웹사이트
한국막걸리협회 - 협회 소개 웹사이트
#웹사이트 #웹사이트제작 #홈페이지 #홈페이지제작 #협회
서비스 설명

원하시는 웹사이트/서비스가 있으신가요?


일반적인 웹사이트부터 커스텀 요소가 많이 들어간 웹사이트, 커뮤니티, 웹서비스 및 MVP, 심리 테스트 등 원하시는 웹 모두 제작해드리겠습니다.


* 상담은 무료인만큼 언제든 편하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


개성을 위해 다양한 커스텀도 가능하며 개발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들도 모두 해소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웹사이트 개발 외에 도메인, 호스팅, 개발, ssl 인증서, 웹사이트 검색 등록 등 웹사이트 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들도 도와드립니다!)




* 제작 환경


1. 웹 사이트는 페이스북에서 개발하며 현재 가장 널리 활용되어지는 react와 Nextjs를 통해 제작됩니다.

- SPA(Single Page Application)로 페이지가 깜빡거리지 않으며 부드러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 널리 활용되고 있는 만큼 안정적이며 추후 유지보수나 고도화 시 용이합니다.


2. 웹 사이트는 반응형으로 제작합니다.

- 모바일, 태블릿, PC 각각의 환경에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ex) 반응형 홈페이지가 아닌 예시 - 스마트폰으로 웹사이트 접속 시, PC와 같은 화면이 축소되어 보이며 글자 등이 너무 작아 확대해서 봐야하는 홈페이지


3. 서버가 필요한 경우, AWS 클라우드를 이용하여 제작합니다.

-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클라우드로 안정적입니다.

- 사용량이 엄청나게 많지 않다면 왠만하면 프리티어로 1년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 최근 프로젝트

- 끌림벤처스 (서비스 및 관리자) : https://www.klimvc.com (프론트 및 백엔드 풀스택, AWS 배포)

- 수호아이오 (기업 소개/채용 홈페이지) : https://www.sooho.io (프론트엔드 & Notion API(관리자))

- 커넥티드코리아 (사내 작업/관리 시스템) : 내부용 (프론트 및 백엔드 풀스택, AWS 배포)

- 더라인북스 (서비스 및 관리자) : https://thelinebooks.com (프론트 및 백엔드 풀스택, AWS 배포)

- 기업분석 버틀러(관리자) : https://www.butler.works (프론트 및 백엔드 풀스택)

서비스 제공 절차

- 서비스 제공 절차는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됩니다 :)


1. 메시지를 통한 상담


2. 의뢰 내용에 따른 견적


3. 요청사항 확인 및 결제


4. 웹사이트 제작 및 1차 전달


5. 피드백 및 수정


6. 작업물 최종 전달 및 컨펌





의뢰인 준비사항

생각하고 있으신 웹사이트를 최대한 자세하게 상세히 전달해주실 수록 더 좋은 웹사이트 제작이 가능합니다.


- 구상안, 기획안 (웹사이트 안에 들어갈 기능, 내용(텍스트, 이미지 등) 등)

- 참고 사이트 / 워너비 사이트

- 기타




기술 수준
중급:설계 / 코딩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가능
카테고리
개인 홈페이지
기업 홈페이지
비영리 홈페이지
포트폴리오 홈페이지
커뮤니티 홈페이지
경매·부동산 홈페이지
다국어 홈페이지
개발 언어
JavaScript
Node.js
라이브러리
React
프레임워크
Express.js
Material-UI
Next.js
데이터베이스
MySQL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399,000
DELUXE990,000
PREMIUM1,990,000
패키지 설명
랜딩 페이지
- 랜딩 페이지 (서비스/제품 소개 등) - 반응형 제작 - 단일 페이지
기업, 제품/서비스, 브랜드 소개
- 기업 / 서비스 / 브랜드 소개 - 반응형 제작 - 복수 페이지(2p 이상)
커뮤니티 등 각종 웹서비스
- 커뮤니티 혹은 각종 웹서비스
소스 코드 제공
반응형 웹
맞춤 디자인 제공
-
페이지 수
1 페이지
3 페이지
999 페이지
수정 횟수
1회
1회
2회
작업일
5일
10일
2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의 경우, 작업물을 발송한 후 구매 확정 전까지 스탠다드와 디럭스의 경우 1회, 프리미엄의 경우 2회 수정이 가능합니다. - 텍스트, 이미지 등의 수정 - 전체 레이아웃을 바꾸지 않는 선에서의 디자인 변경 등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자주 묻는 질문
Q. ~~한 웹사이트/서비스를 만들고 싶은데 이런 것도 되나요?
웹사이트/서비스는 너무나도 다양하기 때문에 가늠하기 어렵습니다. 상담은 무료인만큼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카멜레온컴퍼니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