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서비스 설명

※크몽 상담사는 윤리규정에 의거하여 내담자의 사생활과 비밀보호를 보장합니다.

본인은 내담자의 사생활과 비밀보호에 관한 윤리강령 위반 시, 크몽 내 상담사 자격이 박탈되며 활동 중지될 수 있음에 동의하였습니다.


1) 서비스 설명

- 요즘따라 나를 잘 모르겠고, 내 장점이 없는것 같거나 평소에 나에대해 궁금하셨던 분들께 추천합니다!!


-“주님, 제가 변화시킬 수 없는 것은 그것을 받아들일 수 있는 평화로운 마음을주시고, 제가 변화시킬 수 있는 일을 위해서는 그것에 도전하는 용기를 주시며, 또한 이 둘을 구분 할 수 있는 지혜를 주소서” 성프란체스코의 기도문 중에서


- TCI (기질성격검사)는 미국 워싱턴대학교 명예교수인 C. R. Cloninger가 인성(personality)을 이루는 개인의 기질(temperament) 및 성격(character)을 측정하기 위해 개발하였습니다. 기질을 측정하는 4개의 척도, 성격을 측정하는 3개의 척도로 총 7개 척도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MBTI(성격유형검사) C.G.Jung의 심리유형론에 근거하여 Kathartine Cook Briggs와 Isabel Briggs Myers가 고안한 자기보고식 검사입니다. 개인이 문항을 통해 인식하고 판단할 때 각자 선호하는 경향을 찾고, 이러한 선호경향들이 합쳐서 행동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갈를 파악하여 실생활에 응용 할 수 있도록 제작된 심리검사입니다.


- SCT(문장완성검사)는 문장의 뒷부분이 빈칸으로 되어 있습니다. 앞의 내용을 보시고 떠오르는대로 작성하여 주시면 됩니다.


2) 전문가 소개

청소년상담사 2급

MMPI-2, TCI 워크샵 수료(검사자격)

대학 학생상담센터 인턴수료

대학 학생상담센터 연구원 재직





서비스 제공절차

1) 결제 완료후 이메일로 검사 링크(MBTI, TCI)와 검사지파일(SCT)을 보내드립니다.

2) 검사 실시

(검사는 20분 정도 소요되며, 편안한 시간에 한번에 한가지 실시 중에 쉬지 마시고 이어서 실시해주세요.)

3) 검사 완료 후 결과지 발송 및 해석상담 실시


*해석상담 진행 1일전 꼭 검사를 완료해주세요.

*SCT는 옵션 선택해주세요.



의뢰인 준비사항

*해석상담 진행 1일전 꼭 검사를 완료해주세요.


검사 실시할 때 편안한 시간과 장소에서 실시하여주세요.

오래 생각마시고 문항을 보고 떠오르는대로 체크해주세요.


자신을 이해하고자 하는 마음이면 충분합니다:)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일반대학원·교육학·졸업

  • 보유 자격증

    청소년상담사 2급·2022-09·여성가족부(한국산업인력공단) TCI 워크샵 구매자격·2022-01·마음사랑(마인드디큐브) MMPI-2 워크샵 구매자격·2022-10·한국상담심리교육개발원

  • 경력 사항

    00여자중학교·Wee클래스·전문상담사·0년.10개월 대학교·학생상담센터·인턴·1년.0개월 00대학교·학생상담센터·연구원·0년.7개월

가격 정보
STANDARD14,000
DELUXE30,000
PREMIUM45,000
패키지 설명
TCI 또는 MBTI
TCI 또는 MBTI(1가지) 실시 후 결과지(2장) 제공
TCI 또는 MBTI
TCI 또는 MBTI(1가지) 실시 후 결과지(2장) 및 해석상담 20분 진행
TCI(기질성격)+MBTI(성격유형)
TCI와 MBTI(2가지) 실시 후 결과지(2장) 및 해석상담 30분 진행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3일
검사 주제
정서·성격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상담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단, 결제 후 통보나 협의 없이 상담에 불참하는 경우 환불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 02. 전문가의 사정으로 상담이 진행되지 못하거나 그에 상응하는 내담자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혹은 시간을 계산하여 이를 제외한 금액 환불 가능합니다. 03. 계약된 상담이 모두 진행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4.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상담 및 솔루션 외에 추가로 협의하여 변경 혹은 추가로 진행한 상담은 그 협의를 통해 합의된 환불 규정에 따라 진행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다채로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