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10)
포트폴리오-에드워드 가위손
에드워드 가위손
#펜화 #드로잉 #조니뎁 #인물펜화 #흑백일러스트
서비스 설명


#행복한 수채화

딥펜 드로잉 수작업 전문 스튜디오LOH입니다. 자연의 모티브, 동물, 식물, 사물, 인물 그림 잘 그려드립니다 :)


*모든 작업은 수작업 핸드드로잉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라인드로잉의 간단한선화에서

정밀 펜화 빽빽하고 밀도있는 느낌의 펜화도 의뢰 받습니다.


#최종제공 파일

웹은 RGB모드, 인쇄용도는 CMYK모드로 전달드립니다. 스탠다드, 디럭스 기준 사이즈 : 300ppi A5(148*210mm)입니다.

*최종 전달파일은 JPG파일입니다. 여기에 투명배경파일 PNG가 필요하시면 무료제공해 드립니다. 그리고 ai파일이 필요하시면 무료제공해 드립니다.


*사용툴 : 어도비 포토샵, 어도비 일러스트, 프로크리에이트(아이패드), 어도비 프레스코 등


#작업과정

의뢰-스케치시안-펜선작업-최종작업물 전달

[스탠다드, 디럭스 기준 : 300ppi A5(148*210mm)]


 #수정 및 재진행

*수정 의뢰하시는 내용에 따라 포토샵 등으로 만져서 수정이 가능한 경우가 있고

컨셉이 아예 달라지거나 고객님이 미처 처음에 생각지 못하셔서

다시 그려야만 하는 경우가 있어요. 다시 처음부터 그려야만 하는 재작업 수정의 경우에는 수정비가 있습니다. (1회 수정기준 전체 금액의 50%)

만약 그렇게 되면 고객님의 소중한 돈 너무 아까울 수 있죠 ㅠ ?

받는 제 마음도 그렇게 편하지만은 않을거구요..

그러니 꼭 처음 기획단계에서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의뢰를 부탁드려요 :)


#고객님 저 궁금해요

의뢰하실 때 사용용도 / 사이즈 / 파일형식 / 마감시한 / 강조하는 느낌 or 내용

원하시는 그림 스타일을 자세히 알려주실수록 작업물 결과는 더 좋게 나온답니다

저희는 고객님의 의견을 충분히 듣고 최대한 맞춰서 정성스럽게 작업합니다.


#디자인 디벨롭

*작업한 그림을 활용한 명함 엽서,리플렛,인쇄,스티커,메뉴판,책표지 디자인도 필요하시면

추가금을 상의해서 바로 인쇄가능하게 디자인 작업이 가능합니다 :) 인쇄대행 역시 가능합니다.


*패브릭 패턴일러스트 seamless 리피트 및 컬러별로 레이어분리 제작 가능합니다. 상담 주세요 :) 뜨왈드주이원단으로 국내디자이너 브랜드 패턴개발 경력 있습니다.(2022년 기준)


#기타사항

*단가에 따른 사이즈는 스탠다드 디럭스 기준 A5이며, 간혹 큰 그림이라도 그려야하는 소재가 단순한 경우에는 사이즈에 따른 추가비용이 발생할 필요가 없는 경우도 있으니 용도를 꼭 상담해주세요. 절충 가능합니다 :)


*상담시 상호 협의한 디자인의 사용목적과 분야로만 사용가능하며, 고객의 다른품목개발로 그림을 재사용시에는 상호간의 협의를 통해 30%의 재사용료가 발생됩니다. 이는 저작권 전문가를 통해 확인한 내용입니다 :)


*원화는 제공하지 않는답니다.

 

*모든 작업의 저작권은 LOH스튜디오에 있으며 고객은 사용권이 있으며 상업적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완성된 디자인의 저작권에 대한 전 저작권양도를 원하시면 가격 상의필수입니다.


*최종 디자인 전에 주고받은 시안파일 및 수정파일의 상업적 사용은 안되십니다.


*최종 디자인을 구매하신 후 다른곳에 되판매는 안된답니다.


*인물드로잉의 경우 초상권이 민감한 인물(ex>연예인)등의 작업은

해당 의뢰주신 개인/기업과 미리 협의되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하지 않습니다.


*모든 작업은 LOH스튜디오의 포트폴리오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상 포트폴리오 게재 불가능하신 고객께서는 의뢰하실 때 꼭 말씀해 주세요 :)



#마치면서

대략의 가이드라인은 이러하지만

그림은 워낙 개인별로 업체별로 특수한 사항들이 많다보니

자세한 서로간의 이야기를 통해서 부드럽게 조율해 나가면서 진행하기로 해요 :)


 

감사합니다 :)


LOH스튜디오 드림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이미지유형
사실적인 이미지
감성적인 이미지
음식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85,000
DELUXE200,000
PREMIUM400,000
패키지 설명
베이직
85,000~A5기준 배경無 1컷 꽃 식물 사물 단순터치위주의 펜화작업 고해상 JPG 또는 PNG로 전달
로열
A5기준 배경無 어우러진피사체2이상의 식물 사물 or 피사체1 동물 인물 고해상 JPG 또는 PNG로 전달
익스클루시브
빽빽하고 화려한 전체 배경묘사+피사체2이상 식물 사물 인물 동물 고해상 JPG 또는 PNG로 전달
고해상도 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배경
-
-
피사체 개수
1 개
2 개
3 개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1회
1회
2회
작업일
3일
5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및 재진행 *수정 의뢰하시는 내용에 따라 포토샵 등으로 만져서 수정이 가능한 경우가 있고 컨셉이 아예 달라지거나 고객님이 미처 처음에 생각지 못하셔서 다시 그려야만 하는 경우가 있어요. 다시 처음부터 그려야만 하는 재작업 수정의 경우에는 수정비가 있습니다. (1회 수정기준 전체 금액의 50%) 만약 그렇게 되면 고객님의 소중한 돈 너무 아까울 수 있죠 ㅠ ? 받는 제 마음도 그렇게 편하지만은 않을거구요.. 그러니 꼭 처음 기획단계에서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의뢰를 부탁드려요 :)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LOH신혜림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