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아트 소개
VR, AR, MR 기반 다수의 정부용역과제 수행 경험
VR, 모바일 기반 다수의 게임 콘텐츠 제작, 자체 출시 경험
실감형 교육 콘텐츠 과제수행, 민간용역 수행 경험
시나리오 단계에서, 리소스 제작, 모션 캡쳐, 인터랙션 콘텐츠 제작, 서버연동, 네트워크 플레이, 회원관리, 실감교육 콘텐츠 설치 등의 작업 수행가능
폴리아트 연혁
2015. 6: 스마트창작터 창업 지원 과제 선정(창업진흥원)
2015.6 : 스타트업
2016.1 : 일반인 창업캠프 발표평가 우수상 수상(창원진흥원)
2016.9 : KVRF VR Startup Competition 2단계 선정(정보통신산업진흥원)
2017.6 : ‘ Tower VR' Hypereal Pano Early Access 버전 출시
2017.8 : 맞춤형 참업 지원 과제 선정(창업진흥원)
2017.9 : 제 3회 경기도 VR,AR 공모전 아이디어 부문 선정(캐논볼 VR-경기도 콘텐츠 진흥원)
2018.3 : ‘ Tower VR' 버추얼 게이트(일본) VR 게임 마켓 출시
2018.6 : “ CubeLand VR” 2018 첨단융복합게임제작 과제 선정(한국 콘텐츠 진흥원)
2019.6: “ 명랑운동회 VR” 글로벌 게임제작 지원 과제 선정(경기도 콘텐츠 진흥원)
2019.7: “ 유아용 증강현실 교육 콘텐츠 TODI” 스마트 미디어 과제 선정(한국 전파산업진흥원)
2019.10: “가상현실 기반 중학교 진로교육체험 실감콘텐츠 제작(정보통신산업진흥원)
2020.7: “전남 지역활용형 콘텐츠 제작 지원 과제” 선정(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2020. 10: “경남 교육청 VR, AR 교육 콘텐츠” 제작 용역 수행(경남교육청 ‘아이조아‘)
2021. 1: “인천공항 MR 교육 콘텐츠” 제작 용역 수행(중기청 구매계약 조건 과제)
2022: 6:”하이퍼랜드” 시뮬레이션 게임 제작 지원(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과제)
1. 의뢰인의 기획, 시나리오 또는 유사 콘텐츠 설명을 확인 후 목적에 부합하는 콘텐츠를 제안, 견적서를 제공합니다.
2. 계약서 작성 및 선금 결재 진행
3. 상세 기획 의뢰시 내부 인원과 조율하여 작성합니다.
4. 그래픽 리소스 제작 스펙 및 구매 가능 여부 조율합니다.
5. 기능 구현, 미리보기, 피드백 수집 및 반영 과정 진행
6. 최종 점검 및 납품
7. 최종 수정 관련 협의
8. 납품 후 15일 이내에 최종 대금 결재 진행
최소 기획안 내지 시나리오 또는 유사 콘텐츠 소개 설명서 제공이 필요합니다.
기획 사항의 제공 또는 의뢰 여부에 따란 금액 산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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