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1만 구독자 음악 유튜버 쏭지니어 기명입니다.

우선 신랑 신부님의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간단하게 저에 대해 설명드리자면, 올드케이팝을 외국인분들께 알리고 있는 음악크리에이터이고, 구독자 약 1만명과 함께 음악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은 지인분들 위주로만 축가를 선물해드렸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축가를 부르는 분들을 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축가에 참 큰 의문이 있었습니다. 왜 다 똑같은 노래만 할까? 노래가 특별하지 않은 느낌이 많았습니다. 물론, 누군가에겐 축가를 부르는 것이 엄청나게 큰 도전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랑 신부님 입장에서 본다면 일생에 한 번 있는 특별한 날인데, 그런 도전에 리스크를 걸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빈다.


그래서, 누구보다 축하받고 싶은 날에는 전문가에게 축가를 맡겨서, 감동적인 축가를 선물받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동안, 아름답고 특별해야할 결혼식 축가가 항상 획일화 되어있었습니다. 축가로 좋은 노래는 정해져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조금은 남들과 다르게, 그 순간만큼은 진심으로 신랑 신부분들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조금 더 아름답고 감동적인 방법으로 노래를 선물드리고 싶었습니다.


제가 그동안 맞이했던 친적, 친구, 회사 동료분들께 다수의 축가를 불러드리며 조금이라도 더 특별한 결혼식을 만들어 드리고자 개사곡을 선물해 왔습니다. 이러한 차이점에서 결혼식장에서 감동하셔서 한 신부분께서 눈물을 훔치시기도 하셨고, 또 다른 한 분은 너무 행복한 표정을 지으며 그 순간을 우리들만을 위한 콘서트 같다고 말씀하신 것이 참 인상 깊었습니다.


#'축가는 감동적이어야한다'


제가 축가를 대할 때 철학입니다. 정말 최선을 다해 감동을 드리겠습니다. 신랑 신부님께 남다른 감동을 선물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의 이력을 간단히 소개드리겠습니다.

축가 다수 공연 (영상 참조)

유튜브 활동 : 2019.07~

메트로 아티스트 활동 : 2022.05~

성수역 스테이지 SS공연

인천 풀뿌리공연

북토크콘서트 온앤오프 중간게스트 참여



#특별히 첫 런칭 이벤트로 할인가로 축가를 불러드립니다!

1. 기본 축가 : 150,000원 130,000원

기본 축가곡 선택 및 신청하여 진행이고, 기본적인 축가 곡은 아래와 같습니다. 2주 전에만 미리 선곡해주신다면 연습하여 불러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 - 김동률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 김동률

모든 날 모든 순간 - 폴킴

Beautiful - 크러쉬

Love - 조장혁

아로하 - 조정석(쿨)

촛불하나 - GOD

다행이다 - 이적

오르막길- 윤종신

지친하루 - 윤종신


등등


2. 프리미엄 축가 : 200,000원 180,000원

신랑신부의 사연 듣고 두 분만을 위한 특별 개사곡으로 축가 진행


3. 골드 프리미엄 축가 : 350,000원 320,000원

신랑신부의 사연듣고 두 분만을 위한 특별 개사곡과 축가시 틀을 영상자막 제공

유튜버 2년차로서 영상 편집실력은 증명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식장에서 만들어지는 영상을 배경으로 원곡 or 개사한 자막을 덧붙여서 축가를 부를 때 화면에 뛰운 후, 관객들이 더 가사에 집중할 수 있게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축가 진행 비용에 포함된 사항은 아래외 같습니다.

1. 결혼식장 왕복 이동 비용 (예식장 위치에 따라 교통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2. 축가 진행 내용

3. MR 편곡 비용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해 마스크 쓰고 하는 축가가 많은데요 영상에서 보시다 싶이 마스크 끼고도 가능합니다!

#결혼식 시즌으로 많은 예약문의가 이뤄지고 있는데요.

#먼저 스케줄 가능한지 문의 주시고, 상담 뒤에 결제가 이뤄질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작업유형
노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130,000
DELUXE180,000
PREMIUM320,000
패키지 설명
기본 축가
기본 축가곡 선택 및 신청하여 진행
프리미엄 축가
신랑신부의 사연 듣고 두 분만을 위한 특별 개사곡으로 축가 진행
골드 프리미엄 축가
신랑신부의 사연듣고 두 분만을 위한 특별 개사곡과 축가시 틀을 영상자막 제공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선곡은 설명란에 있는 곡 외에 있는 곡은 2주 전에 해주셔야 가능합니다.(2주 지나면 변경 불가)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쏭지니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