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목차

머리말
호스팅 관련 용어
도메인 관련 용어
웹제작 관련 용어
웹기획 관련 용어
웹디자인 관련 용어
웹퍼블리싱 관련 용어
웹개발 관련 용어
주요 업체 및 서비스

서비스 설명


“회사에 입사를 했는데... 저보고 홈페이지를 관리하래요... 아무것도 모르는데…”

“웹에이전시에 입사한 신입 웹디자이너입니다. 사수가 없는데 어쩌죠? ”

“이번에 회사에서 홈페이지를 만들기로 했는데, 저보고 담당하래요…걱정입니다.” 


이렇게 난생처음으로 홈페이지 제작 혹은 관리를 담당하게 되면 상당히 난감하죠.

호스팅, 도메인, 네임서버, FTP, 적응형, 반응형, 워드프레스, 카페24...

난생처음으로 들어보는 용어가 난무하는 가운데 ​

내가 무엇을 공부를 해야 하는지, 어디서 어떻게 공부를 할 수가 있는 것인지, 

전혀 방향조차 잡지를 못해 아주 난감하실 것입니다.

모르면 모른다고, 못하겠으면 못하겠다고 당당하게 말하는 것이 유일한 해결책이긴 한데, 이제 갓 입사한 신입사원이라면 선뜻 못한다고 말을 하는 게 쉽지 않죠.


그래서 저희가 준비하였습니다.

20여 년간 홈페이지 제작업체를 운영하며 경험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홈페이지 담당자가 반드시 꼭 알아야 할 핵심 용어만을 추려서 전자책으로 정리를 해봤습니다.


어려운 용어 설명이 아닙니다.

수년간 일반인들과 상담을 하며 쌓인 노하우로 용어의 사전적 의미가 아닌 실무에서 사용되는 실제 의미로 쉽게 이해시켜 드리겠습니다.

예를 들어 FTP를 ‘파일 전송 프로토콜’이라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 ‘서버에 접속하는 프로그램’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30분 정도만 읽어보시면 당당하게 홈페이지 제작 미팅에 가실 수 있을 수준의 지식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미래시스템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