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잡·노하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2023년 1월 1일부터 디럭스 가격이 345만원으로 조정됩니다.]


안녕하세요 김선생입니다.

( 계좌공개 / 사무실공개 / 실시간매매공개 / 얼굴까고 수업했었습니다.)

2020년 03월부터 약 2년동안 주식/비트코인/해외선물 수강생들을 1:1로 직접 얼굴을 맞대고 오프라인 & 비대면 온라인 레슨하며 개인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운영중입니다.

매매일지 등 그 동안 수강생분들 누적수익을 현재까지도 날마다 업로드 중 입니다.

같은 내용을 계속 반복하는 것이 서로 시간과 효율을 망친다고 생각하여 그대로 녹화하여 드립니다. 만약 설명이 부족하신다면 온라인 보충 수업해 드리겠습니다.

매매법 영상 4개 (2시간분량)

실전매매 예시 (20거래일) 23. 07. 01 ~ 08. 01



해외선물을 전혀 모르는 32명을 레슨해서 4명을 제외하고 28명을 누적수익 + 혼자서 매매가능한 트레이더로 성장시켰습니다.

82%확률로 여러분도 가능한 방법이며 4분은 매매법만 배우고 바로 일지제출을 하지 않으시거나 손절을 안하시는 분들이라 실패했습니다.


하루하루 수익이나 저 혼자만의 수익은 조작할 수 있을지 모르겠으나 30명이 넘는 누적수익은 속일 수 없습니다.


본 강의 목적은 꾸준한 계좌 우상향입니다. 일확천금을 바라시면 제 강의 취지와 맞지 않습니다.

올바른 매매법을 익힌 후 모의투자로 3개월 동안 수익 확인, 올바른 투자금에 맞춰 꾸준한 투자


해외선물을 처음 접하는 생초보분들을 위해서 A to Z로 실전매매에 적용시키까지 3개월의 과정입니다. 수익이 안난다면 무한 연장됩니다.

가격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은 전자책이나 추후 나올 vod구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강의 커리큘럼

1. 매매법 교육(Word 파일) + 실제 매일 녹화한 매매영상 시각교육

2. 차트설정

3. 매매법 Word 파일 암기 + 매매영상 파일 시뮬레이션(차트가 이미 전부 나온건 효과x)

4. 현장에서 수강생 눈앞에서 실제로 매매법대로 수익나는지 실시간 검증

5. 수강생이직접 매일 매매 후 녹화 파일 제출(3달 동안 매일 피드백 매매교정 교육)


온라인 수업

1. 증권사 HTS

2. Discord(PC)

3. 마이크가되는 이어폰Or 헤드셋

4. Teamviewer(PC)




컨설팅 분야
노하우·지식 전달
컨설팅 영역
주식
커리큘럼
  • 1회차

    1. 매매법 교육(Word 파일) + 실제 매일 녹화한 매매영상 시각교육 2. 차트설정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2,300,000
DELUXE3,450,000
PREMIUM5,500,000
패키지 설명
해외선물 단타 매매법 강의+교재
강의 교재(매매법) 이론 설명과 함께 실전매매를 눈앞에서 보여드립니다.(실매매교육)
해외선물 단타 3개월 60회차 피드백
STANDARD + 수강생이 매매한것을 날마다 녹화하여 3개월 동안 매매교정& 피드백받습니다.
해외선물 단타+스윙 종합세트
DELUXE + 단타매매 외 1시간 봉 단위의 스윙매매를 배웁니다.
자료 제공
-
-
강의・컨설팅 횟수
3 회
3 회
3 회
1회당 시간 (분)
120 분
60 분
60 분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7일
7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수업 전 100% 환불 수업 후 환불 없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주식김선생님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