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목차

[주식 스타트] 표지

- 목 차 -

1. 주식 사는 방법과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3가지 방법 - 1

2. 주식 투자를 처음하시는 분들을 위한 이동평균선 매매 방법 - 5

3. 주식 보조지표인 볼린저 밴드를 활용한 주식 매매 방법 - 9

4. 주식 시세 변화를 이해하고 현명한 투자를 하는 방법 - 13

5. 주식 가격의 하락 원인과 주가 변동에 대한 대응 방법 - 16

6. 주식 매매에 대한 필승 대응 방법 - 18

7. 성공적인 주식 투자자가 되기 위한 필수 점검사항 - 20

8. 성공적인 주식 투자를 위한 주식 매매 대응 방법 - 23

9. 주식 매매를 위한 트레이딩 전략에 대해 알아보기 - 28

10. 주식 가격의 하락 원인과 대응에 대해 알아보기 - 30

서비스 설명

[전자책 소개]

자본주의 시스템에서 고정적인 수입 이외에 추가적인 부수입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자본주의 시스템을 잘 활용하시면 경제적 자유에 좀 더 가까이 가실 수 있고 부자의 길에 들어설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주식 투자를 하고 싶으신 분들이나 주식 투자를 이제 시작하신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전자책 [주식 스타트]를 집필하였습니다. 주식시장에서 주식의 가격을 예측한다는 것은 정말 어렵고 힘든 일입니다. 주식의 가격은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대응을 잘 하는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주식 시장에서 대응을 잘하기 위해서는 주식 매매 대응 기법을 잘 알아야 하고 주식 매매에 대한 필승 전략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제가 주식 투자에 도전하실 마음이 있으신 투자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식 스타트]를 집필한 이유는 주식 투자를 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매매원칙을 잘 세우시고 투자를 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주식 투자를 처음 하시거나 주식 투자를 시작하신지 얼마 되지 않으신 주식 투자자 분들을 위해서 주식 사는 방법과 주식 시세 변화 등에 대한 내용으로 집필하였습니다. 주식 투자를 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분들이 성공 투자를 하셔서 행복한 삶을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저자의 주식 투자 원칙]

시간 부자 TR의 주식 투자에 대한 기준은 기본적 분석과 기술적 분석을 하였을 때 투자 가능한 회사를 선정하여 유보율 10,000% 이상, 매출액 및 이익금이 매년 꾸준히 증가, 매년 배당금이 상승하고 배당금을 매년 지급하는 회사, 부채율이 100% 이하, 224일 이동평균선 아래에 주가가 위치하는 등의 회사를 주식 투자하기 좋은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좋은 회사를 선택하여 그 회사가 500억 원 이상의 수주를 하였거나 전년 매출의 30% 이상 대형 매출이 발생한 것을 유심히 확인합니다. 그리고투자하고 있는 회사의 대표이사 변경, 회사의 자사 주식을 매입한다는 뉴스나 공시 확인, 자사주를 소각, 1:1 등 무상증자에 대한 공시, 임상실험에 대한 성공 뉴스, 전년대비 20% 이상 이익이 증가하는 것을 잘 확인하면서 주식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주식 투자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주식 투자를 처음 하시는 분들께서 읽으셨으면 합니다.]

주식 투자를 오랫동안 하고 계신 분들은 주식 투자에 대한 원칙매매를 하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주식 투자를 처음하시거나 주식 투자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계신 투자자 분들께서는 매매원칙을 세우기에는 많은 경험이 없으실 것 같아서 도움이 되어 드리고자 전자책을 집필하였습니다.


 

[전자책 정보]

- 제공되는 자료 형식 : PDF 파일

 - 페이지 분량 : 표지 포함 38 페이지

 

[전자책 구매 전 필수 확인해 주셔야 할 사항]

 - 본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전자책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전자책을 구매하시면 거래 화면을 통해 해당 자료를 전달해드립니다.

 - 전자책이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구매를 결정해주세요.

 

[주의 사항]

 - 본 자료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 저작물입니다. 불법으로 배포 및 공유하거나 사전에 허락되지 않은

 인용 및 2차 가공에 대해서는 법적 책임이 뒤따르며,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시간부자TR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