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목차

[주식 투자 기본서] 표지

- 목 차 -

제1장 주식의 개념 및 관련 용어에 대한 이해 - 3

제2장 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시장에 대해 이해하기 - 18

제3장 주식 주문 및 거래를 위한 필수 용어 - 26

제4장 펀드 개념 및 상장지수펀드(ETF) 종류 - 45

제5장 공매도의 개념과 기능 - 59

제6장 적정 주가를 판단할 수 있는 기본적 분석 - 66

제7장 주식 가격의 변동성에 대한 이해 - 81

제8장 주식 투자를 위한 금융 시장에 대한 이해 – 106

서비스 설명

※ 본 상품의 판매자가 제시하는 투자의견 등은 오직 판매자의 의견이며, 판매자와 크몽은 투자손실 및 손해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 뿐, 해당 종목의 가치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유사투자자문업자 신고 현황 확인하기 : http://www.fcsc.kr/D/fu_d_08_04.jsp

※ 다만, 유사투자자문업은 전문성이 없더라도 단순신고만으로 영업을 할 수 있고, 제도권금융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제한적으로 금융당국의 감독을 받을 뿐 정기적인 검사 및 분쟁조정 대상기관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책 소개]

주식시장에서 주식의 가격을 예측한다는 것은 정말 어렵고 힘든 일입니다. 주식의 가격은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대응을 잘 하는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주식 시장에서 대응을 잘하기 위해서는 우선 가장 기본적인 주식 용어의 이해가 필요하고 그 주식 용어의 이해를 토대로 직접 주식 시장에 참여하여 실전 경험을 쌓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우리에게 주는 선물인 주식 투자를 많은 분들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정 수입 외 투자 수익을 통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제가 주식 투자를 처음하시는 투자자에게 꼭 필요한 [주식 투자 기본서]를 집필한 이유는 주식 투자를 하면서 어려운 용어들이나 이해할 수 없는 상황들이 많이 일어나는 것에 대한 대응책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식 투자를 하면서 느끼는 것은 투자 경험과 수익은 비례하지 않는다는 것이고 항상 준비된 투자자만이 이 어렵고 힘든 주식 시장에서 평생 자본주의 시스템을 이용하면서 행복하게 살 수 있다는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주식 투자를 처음 하시거나 주식 투자를 시작하신지 얼마 되지 않으신 주식 투자자 분들을 위해서 주식 투자 기본서를 집필하였습니다. 주식 투자를 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자의 주식 투자 원칙]

시간 부자 TR의 주식 투자에 대한 기준은 기본적 분석과 기술적 분석을 하였을 때 투자 가능한 회사를 선정하여 유보율 10,000% 이상, 매출액 및 이익금이 매년 꾸준히 증가, 매년 배당금이 상승하고 배당금을 매년 지급하는 회사, 부채율이 100% 이하, 224일 이동평균선 아래에 주가가 위치하는 등의 회사를 주식 투자하기 좋은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좋은 회사를 선택하여 그 회사가 500억 원 이상의 수주를 하였거나 전년 매출의 30% 이상 대형 매출이 발생한 것을 유심히 확인합니다. 그리고투자하고 있는 회사의 대표이사 변경, 회사의 자사 주식을 매입한다는 뉴스나 공시 확인, 자사주를 소각, 1:1 등 무상증자에 대한 공시, 임상실험에 대한 성공 뉴스, 전년대비 20% 이상 이익이 증가하는 것을 잘 확인하면서 주식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주식 투자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주식 투자를 처음 하시는 분들께서 읽으셨으면 합니다.]

주식 투자를 오랫동안 하고 계신 분들은 주식 투자에 대한 이해를 많이 하고 계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주식 용어는 너무 많ㄴ고 그 용어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주식 투자 기본서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식은 심리적인 변동을 잘 컨트롤 하실 수 있어야 성공 투자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주식 투자를 처음하시거나 주식 투자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계신 투자자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전자책 정보]

제공되는 자료 형식 : PDF 파일

페이지 분량 : 표지 포함 128 페이지


[전자책 구매 전 필수 확인해 주셔야 할 사항]

본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전자책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전자책을 구매하시면 거래 화면을 통해 해당 자료를 전달해드립니다.

전자책이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구매를 결정해주세요.


[주의 사항]

본 자료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 저작물입니다. 불법으로 배포 및 공유하거나 사전에 허락되지 않은

인용 및 2차 가공에 대해서는 법적 책임이 뒤따르며,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시간부자TR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