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
원클립
서비스 메인 이미지

이런 분들이 보시면 좋아요

  • 해외여행에서 당황하지 않을 정도의 영어 실력을 갖추고 싶은 분들

  • 외국에서 살다오지 않으면 영어정복은 불가능 할 것 같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 영어공부를 위해 구입한 책과 강의가 집안 곳곳에 쌓여 있는 분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서비스 설명

10년 이상 영어공부를 했지만

영어로 말 한 마디 하지 못했는데,


제대로 된 영어공부법을 알고 난 후

6개월 만에 영어로 말이 나왔습니다.



이번 생에는 영어로 말하는 것을 포기하셨나요? 전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올바른 방법을 알고나면 영어로 말하는 게 놀랍도록 쉽게 느껴질 겁니다.


하루종일 오직 영어에만 투자해야 한다?

언어감각이 뛰어난 사람만이 할 수 있다?

나이가 들어서는 영어로 말하는 게 힘들다?



이런 말들을 그냥 무시해 버리세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영어에 오래 손을 놓은 평범한 4060 분들도 해내고 있습니다. 제대로 된 방향으로 매일 1~2시간씩 꾸준히 하기만 하면 됩니다.



단! 제대로 된 방법으로 해야 합니다.



영어 공부를 꾸준히 하는 게 힘들어요.

외웠는데 다음날이면 바로 잊어버려요.

영어로 말하려고 하면 너무 긴장돼요.



이런 문제점을 겪은 분들이라면 영어공부법을 꼭 알아야 합니다. 이런 문제점이 생긴 이유와 해결책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지고 있는 문제점을 하나씩 해결하면 영어 말하기의 벽을 넘을 수 있을 겁니다.



개그우먼 이수지님은 영어를 정말 좋아하지만, 어떻게 문장을 만들고 말을 해야 할 지 몰라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영어 공부를 한 적이 있지만 말을 하려고 하면 여전히 힘들다는 것이었습니다.


영어 문장 만들기 연습과 더불어 '올바른 영어 공부법'을 함께 알려 드렸습니다. 하나씩 오해를 풀면서 결국 '10분 프리토킹'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영어와 친해져서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습니다.



"핀란드 사람들은 영어로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는 데 거리낌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들이사용하는 단어 수는 1-2000단어에 불과합니다. 중학교 교과서에 나오는 영어 수준과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


산술적으로 계산해 보면, 하루에 10문장씩 꾸준히 100일을 암기하면 영어 말하기에 필요한 영어 단어들을 대부분 익힐 수 있습니다. 말은 간단해 보이지만 생각보다 실천하기 쉽지 않습니다. 이 문장들을 그냥 아는 것이 아니라 '완전히 내 것'으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단어로 충분히 의사소통이 가능합니다



올바른 영어 공부법을 알면

누구나 영어로 말할 수 있습니다.


커리큘럼

  • 1. 10분 프리토킹을 만들어주는 영어공부법

    • 1. 10분 프리토킹을 만들어주는 영어공부법
취소 및 환불 규정
[크몽VOD 취소 및 환불 규정] 1. 환불 상세 - 결제 후 7일 이내에 영상 재생 이력이 없는 경우 전액 환불됩니다. - 그 외에는 영상 재생 여부와 상관없이 환불이 불가합니다. 2. 유의사항 - 크몽이 무상으로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 혹은 추가 이용 기간(보너스 기간)은 환불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 환불금액은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되며, 결제수수료·제세공과금 등을 공제할 수 있습니다. - 크몽은 회원이 관계 법령 또는 이용약관 등을 위반한 경우 이용약관 및 정책에 따라 환불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3. 기타 - 서비스 품질 및 시스템에 관한 허위 사실을 근거로 환불을 요청한 경우, 손해배상청구 및 민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크몽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계 법령을 참고하며, 또한 본 내용에 포함하지 않는 내용은 크몽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기준을 판단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미니멀영어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