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7)
포트폴리오-DP LMS 솔루션 랜딩페이지
DP LMS 솔루션 랜딩페이지
#LMS #홈페이지 #웹사이트 #반응형 #인터넷강의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데본페이퍼(Devon Paper)'입니다.

저희가 크몽에 첫 런칭을 하게 되었습니다.

크몽 서비스 런칭 기념으로 1달간 최초 제작건 10개에 한하여 50%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후에는 가격이 인상되어 정상가로 제작이 진행되오니 서둘러 문의해주세요!


------------------------------------------------------------------------------


온택트 시대의 필수 아이템, 고객을 사로잡는 차별화된 고퀄리티 워드프레스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해 드립니다.


기획부터 개발까지 All in One, 비즈니스의 시작은 잘 만들어진 홈페이지!


명함보다 더더욱 비즈니스의 필수가 된 홈페이지

사업을 하기에 앞서 온라인 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만의 서비스, 제품을 대표하는 홈페이지는 온라인에서의 거점을 마련하는 것과 같은데요. 각종 SNS, 카페나 블로그, 검색엔진 등등 어떤 마케팅 방식을 사용하건 유용한 제품과 서비스의 상세 정보가 담긴 '링크(Link)'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관심이 있는 정보가 있을 때 고객들은 바로 그 자리에서 스마트폰으로 꺼내어 관련 정보를 검색해 봅니다.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관심을 가진 고객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 홈페이지는 필요합니다.


그래서 비교적 손쉽고 저렴하게 웹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는 워드프레스를 많은 분들이 찾지만, 웹 개발에 대한 기반 지식이 없는 분들이라면 여전히 막막하게 느껴지곤 할 것입니다. 마음 편히 의뢰를 하려 하더라도 웹 기획서, 스토리보드, 디자인 등 준비해야 할 것도 많아 부담될텐데요.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데본페이퍼에서 간단한 워드프레스 종합 구축 솔루션을 준비했습니다.



왜 워드프레스로 제작하나요?

홈페이지 제작 CMS로 각광을 받고 최고봉으로 일컬어지는 워드프레스. 왜 워드프레스가 좋은 것인 가요?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대기업들과 미국의 백악관, 서울시 홈페이지도 워드프레스로 제작 하신거 알고 계신가요?


워드프레스는 이제 홈페이지 제작의 대세가 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는 이미 전세계 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워드프레스의 멋진 디자인과 확정성, 다양한 기능, 효율적인 검색엔진 최적화 등에 열광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는 오픈소스를 기반으로 하는 개인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 해외에서 처음 출시 되었으며 오픈소스 기반이었기 때문에 무료로 배포 되었고 지금도 테마나 플러그인 들 중에서 무료로 되어 있는 것들을 많이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는 현재 우리가 접할 수 있는 다양한 CMS(Content Management System) 중에서 보통의 일반인들이 접근하고 다루기 가장 좋은 솔루션 중 하나 입니다. 그 이유는 오랜시간 동안 수 많은 개발자들이 이미 완성해 놓은 워드프레스를 위한 다양한 테마들과 플러그인들을 이용해서 홈페이지를 제작하게 되면 최대한 자신의 생각에 가까운 웹 사이트(홈페이지, 쇼핑몰, 블로그 등등)를 특별한 개발 기술이 없이 구현해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플러그인과 테마로 무한대에 가까운 활용이 가능하여 현재는 물론 차후 홈페이지와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도 가장 추천되는 CMS입니다.


이러한 이점 덕분에 웹 기술 사용 동향에 따르면 2021년 기준으로 전세계 웹사이트의 42% 가 워드프레스로 구축되었다고 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CMS 시장에서의 점유율은 65%에 가깝습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거의 두개 중에 한개는 워드프레스로 제작이 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정도의 시장 점유율을 보여주고 있는 것 입니다. 워드프레스의 안정성과 많은 정보는 사이트의 구축 뿐 아니라 이후 사이트의 관리와 개선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전세계적으로 공통적으로 사용하며 제작 실적도 많으며 무엇보다 검색을 위한 SEO(사이트검색최적화)에서도 강력한 효과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구글은 네이버와 국내 인터넷 검색시장 점유율 차이를 빠르게 좁히고 있지만 네이버 글을 노출시키기 쉽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비교적 SEO(검색엔진 최적화, Search Engine Optimization)작업의 효율이 좋고 노출이 자유로운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이용해서 경쟁력을 높이고 검색엔진에의한 "저품질"등의 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기능성 홈페이지 추구

검색 사이트 설정 및 분석 툴의 설치로 디자인만 좋은 사이트만이 아니라 운용에 있어서도 기능성이 뛰어난 홈페이지를 만들어 드립니다.

외부 채널 연결부터 광고 팝업 관리까지 목적에 맞추어 구현해드립니다.

스피드와 검색엔진이 최적화된 사이트, 반응형 제작에 초점을 맞추어 작업합니다.

기업 홍보 페이지, 회사 홈페이지, 블로그를 전문으로 작업하고 있으며 빠르고 높은 퀄리티의 작업물을 보장합니다.

현재 온라인 광고의 중심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랜딩페이지를 맞춤형으로 합리적인 비용에 제작 해드리고 있습니다.


------------------------------------------------------------------------------


[데본페이퍼 소개]

데본페이퍼는 6년차 업력의 4명의 기획자, 디자이너, 개발자가 일하는 팀입니다.


데본페이퍼는 프랑스에서 전세계 198개국에 아트 상품을 판매하는 사이트를 직접 제작 및 운영 대행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로 100% 제작한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PHP, JavaScript, HTML/CSS 등 홈페이지 제작에 필요한 모든 언어를 사용할 수 있어 홈페이지에 의뢰인이 원하는 자유로운 수정이 가능하며 PC와 Mobile에 각각에 맞게 최적화된 반응형 웹사이트를 제작 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는 단순히 예쁘기만한 사이트 제작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전자상거래에 필요한 모든 절차를 시스템화 할수 있는 수만가지 플러그인들로 무한 확장이 가능합니다. 아마존, 옥션, 지마켓, 쿠팡, 탈잉, 와디즈, 에어비앤비 같은 사이트 제작도 가능합니다. 해외 온라인 비지니스 트렌드를 매일 체감하고 있는 데본페이퍼의 따끈따끈한 기술들을 고객님의 사이트에 적용해보세요.


팀원이 모두 영어와 프랑스어 사용에 능통하며, 완벽한 영문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해외시장을 염두에 두시는 의뢰인은 꼭 저희 서비스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빠르게 제작하여 많이 판매하는 전문가는 아닙니다. 완성도 높은 사이트로 고객의 품격을 높여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전문가입니다. 의뢰인에게 결과로 답변드리는 '데본페이퍼'가 되겠습니다.


------------------------------------------------------------------------------


[작업 의뢰 전 참고사항]

1)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부담없이 문의주십시오.

- 서비스를 구매하시기 전에 정확한 가격 및 작업 내용을 안내 받으세요.

※ 도메인과 테마는 별도 결제입니다.(결제 정보가 요구되기 때문)

※ 워드프레스 구축 외에도 로고/웹 메일/도메인 & 호스팅 관련 문의를 도와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2) 문의 또는 제작의뢰를 위해 아래와 같은 정보를 제공해 주시면 좀 더 나은 견적과 협의를 통해 효율적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제안드립니다.

- 홈페이지 제작 의도 및 목적 (회사홍보 및 소개, DB수집, 블로그, 포트폴리오 등)

- 기획안

- 제작 예산

- 마음에 드시는 벤치마크 사이트(2~3개정도)

- 원하는 홈페이지 제작 설명

- 결제 기능(협의 후 견적) 가능합니다.



3) 사업의 핵심을 전달할 수 있는 각 제품이나 공정별 프로세스등 진행하시는 사업의 프로젝트 사진 및 자료들을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료를 제출하고 완성물에 대한 피드백, 의견 제시만으로 퀄리티 높은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 컨텐츠는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채워드리고 있으나, 조직의 소속이 아니기에 이해도가 부족할 수 밖에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본 서비스에는 Child Theme을 이용한 커스텀을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

본 서비스는 자식 테마(Child Theme)을 사용한 커스텀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게 2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는 유지보수의 어려움이고 두번째는 웹사이트의 성장 및 확장의 어려움 입니다.


많은 이용자분들이 처음에 생각한 기능과 디자인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Child Theme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웹사이트를 구축합니다. 하지만 커스텀을 진행한 개발자 본인이 아닌 이상, 워드프레스 구조와 커스텀 된 내용을 이해하며 다루기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결국 업데이트 및 기능 확장이 사실상 불가능해지고, 처음 구축한 그대로 웹사이트가 방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서비스를 이용해주셨던 한 고객님의 경우, 2019년에 제작한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의 커스텀된 코드가 충돌을 일으켰습니다. 모듈 방식이 아닌 코드 원본을 수정하는 방식으로 커스텀이 되었고 담당 웹 개발자가 없었던 탓에 처음 구축된 상태 그대로 2년째 방치되어 있었습니다. HTML5 표준 코드 및 동작 조차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아 리뉴얼을 의뢰하셨는데요. 결국 커스텀 된 파일들을 걷어내고 새로 만들다시피 웹사이트를 정비해드렸습니다.


이와 같은 사례를 방지하기 위해, 저희는 커스텀 개발 없이 Wordpress와 Theme, 그리고 HTML/CSS만을 최대한 사용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마우스 클릭 만으로도 컨텐츠 관리, 업데이트 및 기능 확장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어느 업체이건 별도의 인수인계 없이 커스텀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Wordpress CMS의 장점을 극대화 하는 것이 저희 서비스의 강점입니다.


5) 저희 서비스는 이런 분께 적합합니다.

- 기존 윅스/아임웹/크리에이터링크의 사이트를 워드프레스로 이전 하고싶으신 분

- 구매 전환율이 높은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싶으신 분

- 차별화된 포트폴리오를 원하시는 분

- 기존 홈페이지를 반응형 홈페이지로 리뉴얼 하고 싶으신 분

- 기업, 콘텐츠 판매자, 펜션, 상품 홍보 등 맞춤형 사이트가 필요하신 분

- 워드 프레스의 다양한 기능으로 잡무를 줄이고 싶으신 분

- 고객 관리 CS 업무시간을 대폭 줄이고자 하시는 분

- 전자책 (PDF) 판매 사이트가 필요하신 분

- 온라인 강의 사이트가 필요 하신분 (줌 기능 사이트 내 설치)

- 컨설팅 실시간 예약 사이트가 필요하신분

- 라이브 채팅 기능(카카오, 네이버 연동)으로 방문자와 실시간 소통 원하시는 분


언제나 편안하게 문의주시고 작업 의뢰하여 주시면 성심을 다해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제작하여 드리겠습니다.



[작업 범위 및 서비스 이용에 적합한 사이트 유형]

일반 웹사이트, 이커머스/쇼핑몰, 블로그, 포트폴리오, 기업 대표 사이트 개발, 페이지 디자인, 로고 디자인, 도메인과 서버 세팅, 퍼블리싱, 초기백업, SNS 연동


------------------------------------------------------------------------------


*데본페이퍼의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방법 및 제작 패키지 공통 적용 사항

데본페이퍼에서 홈페이지를 제작해야 하는 이유. 저희의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은 이렇게 다릅니다.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은 테마에 의존한 단순 이미지/텍스트 교체가 아닙니다. 클라이언트의 니즈와 목적에 맞는 디자인과 실용성, 검색엔진최적화(SEO) 등, 꼭 필요한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


1. 제작 목적에 맞는 실용성과 고객 맞춤 프리미엄 기능 툴 장착

회사소개 홈페이지, 예약 기능을 갖춘 여행사 홈페이지, 결제 기능의 이커머스/쇼핑몰, 이러닝/온라인 강의 사이트, 컨텐츠 판매, 줌 실시간 컨설팅 기능 등 고객님의 서비스에 필요한 기능을 제대로 갖춘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높은 퀄리티로 제작해 드립니다.


해외에서 보편화된 최신식 플러그인들로 고객님의 업무의 효율을 극대화 해 드립니다. 단순한 소개/홍보 홈페이지라도 방문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잘 알릴 수 있도록, 그리고 결국 방문자들이 호감을 가질 수 있도록 고민하여 제작합니다. 목적에 맞는 프리미엄 테마를 기반으로 적용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제작 해드리겠습니다.



2. 고퀄리티의 아름다운 디자인, '아름답지 않으면 만들지 않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고객님은 다른 홈페이지들을 많이 둘러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수많은 홈페이지 대부분이 어딘가 만족스럽지 않으셨을 겁니다. 왜 그럴까요?


답은 웹디자인의 기본을 제대로 지키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적절한 폰트, 폰트 크기, 최소한의 색상, 정렬, 여백 사용 등 웹디자인의 기본이 있습니다. 이 기본만 잘 지켜도 최소한 허접하지 않은 디자인의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컬러와 이용 폰트, 폰트 크기와 굵기, 줄간격과 자간 등의 세밀한 부분 뿐 아니라, 트렌디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 전체적인 조화 등 어쩌면 주문자도 잘 몰랐던 두루뭉술했던 그 느낌을 구체적으로 워드프레스로 표현해 드립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주문 중 하나인 '심플하고 깔끔하게, 하지만 트렌디하게 디자인 해주세요'의 의미를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데본페이퍼는 스스로 만족하지 않은, 아름답지 않은 디자인은 절대 고객님에게 전달하지 않습니다. 멋진 디자인이 나오지 않을 것 같으면 아예 시작도 하지 않습니다.


고객의 경영⋅마케팅 전략에 최적화 된 디자인과 기업홍보에 필요한 최상의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인터넷과 모바일이 뿌리 깊게 보급화 되어 있는 오늘날의 비즈니스 마케팅은 디지털 기술과 창의성이 접목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통해 색다르고 다양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데본페이퍼는 이러한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면서 변하지 않는 근본적인 가치 또한 놓치지 않습니다.


보다 더 좋은 디자인은 기업의 전략적 마케팅과의 어울림입니다. 저희 데본페이퍼는 다양하고 풍부한 오프라인과 온라인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쉽고 보다 좋은 디자인을 마케팅에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디자인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전략의 첫 시작은 디자인이란 생각으로 기업의 경영과 마케팅 전략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저희는 전문 디자이너와 개발자가 한 팀으로 움직입니다. 디자이너가 먼저 디자인 시안을 제작해서 고객님께 보여드립니다. 고객님이 만족을 하시면 개발자가 그에 맞게 완벽히 작업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 결과물로 실망하실 일이 없습니다. 그만큼 자신있습니다.



3. 진정한 반응형, 5개의 반응형 뷰, 디자인

모바일과 데스크탑에서만 제대로 보이면 반응형 홈페이지라 할 수 있을까요? 저희는 다양한 해상도의 각종 기기들을 모두 고려합니다. 모바일 기기 뿐 아니라, 데스크탑과 다른 해상도를 갖춘 랩탑, 태블릿 가로모드와 세로모드 까지, 총 5개의 반응형 뷰를 모두 확인하며 제작합니다. 어떤 기기에서 홈페이지에 접속하더라도 어색함 없이 제대로 표현합니다.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는 자동으로 반응형이 구현된다고요? 네. 맞습니다. 하지만 자동으로 만들어진 모바일/태블릿 뷰는 어색하기 짝이 없습니다. 태블릿뷰와 모바일 뷰까지 깔끔하게 작업해 드립니다.



4. 검색 엔진 최적화(SEO), 노출되지 않는 홈페이지는 있으나 마나입니다.

웹사이트를 제작했다면 노출이 되어야겠죠? 특히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는 더욱 그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워드프레스를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는 검색엔진 최적화에 대한 기대감 때문입니다. 이 부분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한다면 워드프레스 홈페이지의 주요 가치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셈이 됩니다.


SEO 최적화를 통해 여러분이 홈페이지를 만드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인 "고객 유입"을 최적화 시켜드리겠습니다. SEO 최적화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경우, 여러 개의 키워드가 상단에 노출되며 유료 광고만큼의 광고 효과가 발생합니다. 즉, SEO 최적화를 하지 않아 홈페이지가 검색결과 첫 페이지에 뜨지 않는다면 잠재고객 트래픽을 얻을 가능성이 10분의 1로 현저히 낮아지게 되는 결과가 생길 수 있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워드프레스를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는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한 기대감 때문입니다. 이 부분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한다면 워드프레스 홈페이지의 주요 가치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셈이 됩니다. 같은 술이라도 담는 통에 따라 그 맛과 향이 달라지듯이 같은 콘텐츠라도 워드프레스에 담겨져 있다면 검색 노출에 조금이라도 더 유리한 것이 사실입니다. 이건 '카더라' 통신이 아닌, 저희의 수많은 경험에 기반한 사실입니다. 워드프레스를 잘 이해하고 있는 저희는 홈페이지의 내용이 좀더 잘 노출될 수 있도록 검색 최적화에 온갖 신경을 씁니다. 국내에 SEO 개념이 제대로 잡히기 전부터 검색엔진최적화 작업을 해왔던 경험을 바탕으로 검색에 강한 제대로 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제작해드리겠습니다.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되지 않는 홈페이지는 불필요한 비용일 뿐입니다. 그래서 홈페이지는 잘 만드는것도 중요하지만 어떤 구조로 되어있는지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메타데이터 입력, 사이트맵, 오픈그래프, 이미지 알트태그, 구조적인 H 헤딩 요소 적용, 이미지 최적화 등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내부에서 할 수 있는 모든 SEO 작업 (On-Site SEO)을 병행합니다. 요컨대, 검색 엔진이 좋아하는 구조로 제작합니다. 그래서 저희가 제작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그 진가를 발휘합니다.



5. 최적화된 서버 구축

하나의 서버에 수십개의 홈페이지가 동시에 설치되는 국내 호스팅업체 특성상 서버의 초기설정이 중요한데, 비전문가가 이를 구성하면 느려서 사이트에 접속이 안 되거나(request timeout), 우리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했는데도 타사의 홈페이지가 열리는 오류(aliasing error)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저희 소속 시스템 엔지니어가 클라우드 서버를 구성하면 단독서버를 사용하는것과 같은 속도의 장점뿐 아니라 오류가 없어 안정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타사의 포트폴리오와 아래의 저희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각각 방문해 보시면 그 차이를 아실겁니다.



6. 꼼꼼한 보안 관리

데본페이퍼는 홈페이지 보안에 많은 신경을 씁니다. 워드프레스가 보안에 취약하다고 말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과연 그럴까요? 워드프레스는 셀 수 없이 많은 여러 CMS 중 가장 보안이 좋은 툴에 속합니다. 다만, 코어나 플러그인들을 업데이트 하지 않을 경우 보안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만들어진 이후 한 번의 보안 업데이트도 이루어지지 않는 홈페이지와 수시로 보안 업데이트가 이뤄지는 워드프레스 중 어느 쪽이 더 보안에 취약한 것일까요? 워드프레스 코어 등의 업데이트 시 문제가 발생할까 봐 코어와 플러그인들을 업데이트하지 말라고 하는 제작자들도 있지만, 저희가 제작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는 언제든 업데이트 표시가 뜨면 코어든 테마든 플러그인이든 가볍게 업데이트 버튼을 눌러도 좋습니다. 그만큼 정석대로 제대로 만듭니다. 워드프레스의 장점 중 하나인 강력한 보안 프로그램을 최대한 누리고, 여기에 더불어 저희만의 각종 보안 솔루션들을 더한다면 더 이상 홈페이지 보안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7. 쉽고 편리한 유지보수

사이트 제작 후 리뷰 작성해주신 분들께선 한달 동안 무료로 유지보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전면 개편이 아닌 수준이 아니라면 사이트에서 발생되는 각종 문제들을 처리해 드립니다. 무료 유지/보수 기간 이후에는 유료로 유지/보수 및 수정 등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만으로 끝이 아닌, 유지보수까지 함께 해결합니다. 홈페이지 제작은 업체가 사라지거나, 상호가 바뀌거나 등의 이유로 제작만 하고 문제가 생겼을 때 해결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데본페이퍼는 2017년부터 운영 중인 믿을만한 업체입니다. 홈페이지 제작 후, 유지보수 별도 계약을 통해 홈페이지 운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8. 가성비

저희 데본페이퍼의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는 가성비가 좋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립니다. 그런데, 제작 비용이 크몽 내 다른 판매자와 비교해 비싸다고요? 네, 크몽에서 단순한 가격 비교만으로는 그렇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같은 기능을 가진 시계라도 만 원짜리부터 수백, 수천만 원의 가격대가 있고, 동일한 기능을 하는 컴퓨터나 스마트폰도 다양한 가격대가 형성돼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계실 겁니다. 데본페이퍼의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은 정말 가성비가 좋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님은 한 달에 몇십만 원 몇백만 원 버는 것을 목표로,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서비스를 기획하는 것이 아닐 겁니다. 고객님 사업의 꿈과 클래스에 걸맞은 홈페이지를 갖추고 시작하세요. 데본페이퍼는 고객님의 향후 사업 클래스에 부끄럽지 않을 홈페이지를 미리 제작하는 것이기 때문에 저희 홈페이지 제작 비용은 단연 최고의 가성비라 할 수 있습니다.


------------------------------------------------------------------------------


*데본페이퍼의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진가를 발휘하게 됩니다. 현재 데본페이퍼의 작업 중 상당 수가 소개를 통한 주문입니다. 이미 경험한 분들이 주변 지인들에게 자신있게 저희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대표 포트폴리오]

* 데본페이퍼의 직접 개발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아래 목록은 저희가 워드프레스로 제작한 홈페이지들입니다. 몇몇 사이트는 현재 저희가 운영 대행하고 있습니다.


[랜딩 페이지]

- DP LMS - 랜딩페이지 : https://bit.ly/3KSM6vQ

- 루카스에듀테인먼트 - 랜딩페이지 : https://bit.ly/3ATVR8c


[CMS, 매거진/뉴스]

- ACBA - 프랑스 작가 에이전시 & 아트뉴스 : https://bit.ly/3cQmAe2

- 무우무우 - 한국 유머 커뮤니티 : https://bit.ly/3AQBZ62

- COINGOSU - 블록체인 매거진 : https://bit.ly/3wZDQ7s


[eCommerce, 쇼핑몰]

- Afoire - 프랑스 아트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 https://bit.ly/3x1nU4G


[LMS, 이러닝, 인터넷 강의]

- 민트리온 - 필라테스, 요가 클래스 : https://bit.ly/3BgbS9S


※ 작업물은 포트폴리오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활용이 불편하시다면 미리 말씀해주세요.



[대표 LMS 솔루션 샘플]

* 데본페이퍼의 직접 개발한 LMS 솔루션 홈페이지

아래 목록은 저희 데본페이퍼가 고객님의 이해를 직관적으로 돕기 위해 직접 개발하고 제작한 샘플 LMS 홈페이지입니다.


[Standard Sample]

- 싱글 코스 (1강사 - 1강의) : https://bit.ly/3T14Qgj

- 프리미엄 싱글 코스 (1강사 - 1강의) : https://bit.ly/3CfGJV4


[Deluxe Sample]

- 인스트럭터 (1강사 - 멀티 강의) : https://bit.ly/3dEesgK

- 프리미엄 인스트럭터 01 (1강사 - 멀티 강의) : https://bit.ly/3wAmmyr

- 프리미엄 인스트럭터 02 (1강사 - 멀티 강의) : https://bit.ly/3AuNWiT

- 프리미엄 인스트럭터 03 (1강사 - 멀티 강의) : https://bit.ly/3AwCQdi


[Premium Sample]

- 마켓플레이스 (멀티 강사 - 멀티 강의) : https://bit.ly/3CgNDcQ

- 아카데미 (멀티 강사 - 멀티 강의) : https://bit.ly/3A4LVZl

- 프리미엄 마켓플레이스 01 (멀티 강사 - 멀티 강의) : https://bit.ly/3pu3Ovu

- 프리미엄 마켓플레이스 02 (멀티 강사 - 멀티 강의) : https://bit.ly/3SYdQTj

- 프리미엄 마켓플레이스 03 (멀티 강사 - 멀티 강의) : https://bit.ly/3SWUuxO

- 프리미엄 코스 포탈 01 (멀티 강사 - 멀티 강의) : https://bit.ly/3SY1tqk

- 프리미엄 코스 포탈 02 (멀티 강사 - 멀티 강의) : https://bit.ly/3AuOm8X

- 어학원 (멀티 강사 - 멀티 강의) : https://bit.ly/3dIJlkg


*PC/태블릿/모바일 모든 디바이스 환경에서 호환 됩니다.

※ LMS 솔루션은 다른 가격 플랜이 적용됩니다. 문의 부탁드립니다.



[LMS 솔루션 기능 안내]


[DP LMS 강의 페이지]

https://bit.ly/3DcvTzN


[DP LMS 강의 내부 영상 페이지]

https://bit.ly/3TP9kH4


[대시보드]

-결제, 주문관리 기능(결제, 취소, 확인, 보고서 등)

-회원관리 기능

-LMS 기능(커리큘럼, 강의, 강사, 학생 관리)

-카테고리 관리 기능

-상품관리 기능

-게시판 기능

-디자인 기능(이미지, 텍스트, 기능 등 쉽게 변경 가능)

-시스템 설정 기능(도메인, 사이트, 소셜공유 등 전반적인 기능)

-플러그인 기능(필요한 기능을 찾아서 설치 가능)

-SEO기능(검색엔진 최적화)

-구독/단일 결제 기능


[수강생 기능]

-진도율 체크 기능

-결제내역 확인기능

-수강중인 강의 확인 기능

-장바구니 기능

-프로필 수정기능

-수강 후기 노출 기능

-강의 검색 기능


------------------------------------------------------------------------------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패키지 구성 및 제작 비용

보다 정확한 워드프레스 제작 견적을 위해 주문 전 상담문의를 해주세요.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데본페이퍼는 비싸다고 더 잘 만들고, 저렴하다고 대충 만들지 않습니다. 워드프레스 제작 패키지와 요금의 차이는 단순히 페이지 수와 구성에 따른 비용 차이일 뿐입니다. 유료 테마에 제공해 주신 이미지와 문구를 적용합니다. 제공할 이미지가 충분하지 않을 경우 저작권이 해결된 유료 이미지와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플랜 소개 및 패키지 추가 설명

- 모든 패키지는 사전에 협의를 하고 고민 후에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 호스팅과 도메인은 원하시는 플랜이나 회사등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므로 패키지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STANDARD] 3페이지 이하의 홈페이지

- 가격 : 240,000원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전환을 높이기 위해 원 페이지 홍보 및 서비스 소개용 홈페이지(랜딩 페이지), 기업 맞춤형 홍보 홈페이지, 블로그 등 비교적 간단한 구성의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에 적합합니다. 메뉴와 페이지 수가 적은만큼 깔끔한 디자인에 초점을 두어 제작합니다.


(구성 예시1 - 메인 / 회사 소개 / 서비스 소개 / 뉴스 / 문의)

(구성 예시2 - 메인 / 회사 소개 / 서비스 소개 / 포트폴리오 / 문의)


- 메인 1 + 서브 2개 이내 페이지

- 내용, 이미지 수정

- 유료 테마 사용 (x)

- 요청 테마 설치 (x)

- 요청 플러그인 3가지 설치

- 작업일 수 : 7일

- 수정 횟수 : 2회


- 애드센스 등 수익형 블로그, 개인 블로그, 기업 홍보용 페이지(랜딩 페이지)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사이트는 소유하고 있지만 디자인 등 수정을 원하시는 고객



[DELUXE] 8페이지 이하의 홈페이지

- 가격 : 520,000원

가장 일반적인 타입의 홈페이지라고 설명 드릴 수 있습니다. 메뉴 구성이 평균 수준인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에 적합합니다. 일반적인 회사 홈페이지를 비롯한 대부분의 홈페이지에 해당됩니다. 직관적인 구성과 깔끔하고 보기 좋은 디자인에 초점을 두어 제작합니다.

개인용/회사용으로 쓰시기에 일반적인 타입이며 노출하시려는 메뉴를 잘 정리하신다면 소규모 페이지로도 훌륭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분들이나 프랜차이즈 업체를 운영하시지만 단독으로 자신의 가게를 소개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아주 적합한 서비스 입니다.


(구성 예시 - 메인 / 회사소개 / 서비스 / 포트폴리오 / 뉴스 / 게시판 / 제휴업체 / 문의)


- 메인 1 + 서브 7개 이내 페이지

- 내용, 이미지 수정

- 유료 테마 사용

- 요청 테마 설치

- 요청 플러그인 6가지 설치

- 작업일 수 : 14일

- 수정 횟수 : 3회


- 게시판(kboard), 번역, 통계, 스팸 차단, 웹사이트 속도 향상 등 추가 플러그인 세팅해 드립니다.



[PREMIUM] 특수 기능의 홈페이지

- 가격 : 1,800,000원

작업 내용과 메뉴 구성이 비교적 많은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에 적합합니다. 서비스 하시는 상품이 많거나, 보여주고 싶은 것이 많은 홈페이지라면 내용들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구성하고 배치해야 할지, 많은 고민이 필요합니다. 그럴 경우 프리미엄 상품이 아주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회사나 업체, 또는 프랜차이즈 본사, 교회 등 큰 메뉴를 정리하여도 많은 페이지를 필요로 하실 겁니다. 이런 경우에 적합한 서비스이며 너무 메뉴가 많아도 좋지 않기 때문에 메뉴도 잘 정리하여서 보기 좋은 홈페이지를 만들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3자 방식 멀티 벤더 시스템(아마존, 지마켓, 옥션), 결제 기능이 포함된 LMS 온라인 강의, 전자책(E-Book) 시스템, 컨설팅 예약 시스템 등 특수목적의 기능이 탑재된 다양한 컨텐츠 상품 판매가 가능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

무엇보다 목적에 맞는 기능 뿐 아니라 아름다운 디자인 안에 많은 콘텐츠들이 제대로 담길 수 있도록 고민하고 제작합니다.


- 메인 1 + 서브 10개 이내 페이지

- 프리미엄 맞춤 디자인 제공

- 컨텐츠 업로드 가능

- 우커머스 설치

- 유료 테마 사용

- 요청 테마 설치

- 요청 플러그인 9가지 설치

- 작업일 수 : 30일

- 수정 횟수 : 3회


- 테마, 플러그인 추가 등을 통해 제작 가능한 작업


------------------------------------------------------------------------------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요금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

테마 라이센스, 도메인과 호스팅은 포함돼 있지 않습니다.

도메인의 경우 1년에 1~2만 원 가량, 호스팅은 시작하는 단계일 경우 클라우드 호스팅 기준 월 5~6천 원 가량의 상품을 선택한 뒤 사이트가 활성화됨에 따라 차차 늘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어느 것이 적절한지 어떻게 구매하고 연결하는지 잘 모르겠다면 부담 갖지 마시고 저희에게 문의주세요.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도메인, 호스팅, PG사 가입 비용은 별도입니다.

※ 제공되는 유료 테마, 유료 플러그인 이외의 유료테마, 유료 플러그인 구매 비용은 별도입니다.

※ 워드프레스 설치 대행은 별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 제작 기준 크롬/익스플로러 10이상 기준 익스플로러 크로스 브라우징 별도 비용 발생합니다.


------------------------------------------------------------------------------


*추가 요금 없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요청할 수 있는 워드프레스 기능 및 무료 서비스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목적에 따라 필요하거나 그렇지 않은 기능과 서비스가 있습니다. 필요한 기능이라면 편하게 요청해 주세요.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제공해 드립니다. 무료라고 해서 모두 적용한다면 오히려 이상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목적과 필요성에 따라 요청 주시기 바랍니다.


1. SSL 도메인 인증서

무료 SSL 적용이 포함됩니다.(일부 호스팅 업체 제외) 이용 중인 호스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만, 최근에는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이 늘어나면서 많은 호스팅업체들이 워드프레스 전용 호스팅을 출시하며 무료 SSL 인증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일부 폐쇄적인 호스팅 업체를 이용하시는 경우, SSL 적용 및 서버 최적화 설정 작업을 제공해드리기 어렵습니다.


2. 무료 플러그인 설치

워드프레스 최고의 매력이라 할 수 있는 플러그인 설치를 도와드립니다. 워드프레스에는 뛰어난 기능의 무료 플러그인들을 통해 다양한 필요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기능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통해 필요한 기능을 구현해 드리겠습니다.


3. SNS 공유

페이스북, 카카오톡, 트위터 등 소셜 서비스에 쉽게 공유할 수 있는 소셜공유 버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4. 사이트 등록 무료

구글, 네이버, 다음에서 가장 잘 검색될 수 있는 형태의 페이지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구글/네이버/다음/네이트에 노출이 될 수 있도록 작업해 드립니다. 사이트 등록 관련해서 검색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대로된 검색 등록에 필요한 작업은 만만치 않습니다. 사이트 검색 등록도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만큼 깔끔하게 작업해 드리겠습니다.


5. 무료 이미지/아이콘 지원 (저작권 걱정 NO)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시 이용하는 이미지와 아이콘 등은 에이전시 라이센스가 적용된 것들입니다.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7. 일/월/년 방문자 통계(베이직)


8. 유지보수 : 납품 후 2개월(사이트 하자 및 단순 수정)

작업 완료 납품 후 사이트에 하자가 발생할 시 무상으로 수정해드리고 있습니다.


------------------------------------------------------------------------------


*추가 요금이 발생될 수 있는 경우

1.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뷰

데본페이퍼의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는 크롬, 웨일, 사파리, 파이어폭스, 엣지, 오페라 등의 표준 브라우저와 모든 모바일 브라우저를 기준으로 제작됩니다. 여기에 포함되지 않는 익스플로러는 지원이 중단된 브라우저로 국내 점유율은 약 5% 미만입니다. 많은 부분에서 웹표준과 어긋나고 최신 기술이 반영되지 않는 브라우저이기 때문에 익스플로러는 고려하지 않고 제작됩니다. 만약 익스플로러까지 고려하여 제작을 원하실 경우 총 제작 비용의 30%가 추가됩니다.


2. 페이지 추가

워드프레스 홈페이지의 페이지 추가는 1페이지 당 15만 원, 동일한 형태로 반복되거나 게시판 형태의 페이지는 12만원 가량입니다. 구성이나 형태, 내용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소셜 로그인 기능

커뮤니티 등과 같이 회원가입 및 소셜 로그인 기능이 필요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5만~10만)


4.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페이지

사업자 홈페이지이거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홈페이지는 반드시 이용약관과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관한 내용을 사이트 내에 표시해야 합니다. 그런데 잘 모르시겠죠? 저희 데본페이퍼가 고객님의 사이트에 맞는 이용약관과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정리해서 사이트 페이지에 별도로 추가해 드립니다.


5. SMTP 작업

사이트 내 컨택폼을 통해 문의를 받거나 메일 인증이 필요할 수 있지만 워드프레스 홈페이지의 경우 메일이 발송 안되는 경우가 꽤 많습니다. SMTP 작업을 통해 메일이 제대로 발송될 수 있도록 작업해 드립니다.


6. 결제 기능(쇼핑몰 기본 제공 서비스)

우커머스를 이용한 워드프레스 쇼핑몰 제작의 경우 구성이나 기능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므로 주문 전 꼭 상담이 필요합니다.


워드프레스에 우커머스 쇼핑몰 기능을 추가할 경우 50~100만원의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계좌이체의 단순한 방식부터 PG 결제를 통한 일반적인 쇼핑몰의 기능까지 처리가 가능합니다.

-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쇼핑몰 기능 + 단순계좌이체 방식 : 30만원

-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쇼핑몰 기능 + 배송이 없는 가상상품 + PG 결제 : 50-80만원

-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쇼핑몰 기능 + 배송+상품옵션 + PG 결제 : 80~100만원


단순 결제 기능이 있다고 쇼핑몰은 아닙니다. 저희가 제작하는 워드프레스 쇼핑몰은 한국형 쇼핑몰에 꼭 필요한 기능만을 담고 있습니다.

- 한국형 쇼핑몰 : 결제 시스템에서 배송까지 구매자와 관리자가 모두 편안한 시스템으로 제작해 드립니다.

- 간편한 상품 등록 및 관리 : 최대한 간편하게 관리하실 수 있도록 셋팅해 드립니다.

- 프리미엄 고객 / 회원관리 시스템

- 포인트 지급 / 쿠폰 발급을 통해 고객 이탈을 방지하고 재 구매율을 높일수 있습니다.

- 문자 발송 및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 : 구매와 배송 진행에 따른 상황을 문자와 알림톡을 통해 관리자와 고객에게 발송

- 택배 운송장 발급 : 운송장 일괄 발급 및 처리 / 배송 추적 / 배송 조회 / 송장 처리에 따른 주문 상태 변경 후 문자 발송 등

- 상점 관리자 페이지 제공


------------------------------------------------------------------------------


*애프터 서비스

홈페이지만 만들면 끝? 아닙니다.

홈페이지 수정이 필요하다고 느낄 때는 제작기간이나 완성 직후가 아닌 홈페이지가 실제로 운영되는 이후부터 입니다.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완료 후에도 적극적으로 사후 관리를 해드리겠습니다.


1. 사이트 제작 완료 후 1개월 이내

사이트가 제작된 이후 1개월 이내에는 무료 유지·보수를 해드립니다. 전면 수정이 아닌 이상, 대부분의 수정 사항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2. 사이트 제작 완료 1개월 이후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수정과 보수는 해당 홈페이지를 만든 사람이 제일 잘 압니다. 사이트 제작 완료 1개월 이후부터는 데본페이퍼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지 보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기존 협업의 케미를 이어가겠습니다.


------------------------------------------------------------------------------


지금 바로 저희 데본페이퍼에 문의해 보세요.

어떤 홈페이지를 꿈꾸시나요? 홈페이지의 첫 느낌은 그 브랜드의 첫 인상입니다. 혹자는 귀사 서비스의 관상과 같다고 합니다. 고객님의 성공을 부르는 얼굴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생각하지도 않은 기발한 기능들이 고객님의 사업에 날개를 달아드릴 수 있습니다. 최고의 합리성, 최고의 기능성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모든 일을 내 일 같이, 친절하고 확실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처음 진행하시는 분들도 편안하고 좋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소통이 중요한 시대인 만큼 의뢰를 주신 고객님과 제대로 소통하겠습니다. 의뢰해주신 고객님의 생각에 대해서 저희가 100% 알 수 없는 것이 당연하지만 100%에 근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피드백으로 소통하겠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반영한 빠른 수정과 꼼꼼한 검수를 통하여 고객님이 만족하실 수 있는 제대로 제작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약속드린 시간 내에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순하게 의뢰를 받아서 제작하고 납품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나라면 어떤 게 가장 좋을까, 어떤 게 가장 트렌드에 맞을까, 어떤 게 가장 효율적인가 등을 고민하면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제작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개발 프로세스]

모든 서비스에는 맞춤 디자인 제작이 들어갑니다.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시 모바일 반응형, 검색엔진 최적화, 초기 플러그인 세팅 등은 기본입니다.


서비스 진행 시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됩니다.


1. 개발 기획 및 상담

- 제작에 대한 전반적인 문의 상담 및 고객님의 요청에 맞추어 기획

- 상담을 통해 원하시는 홈페이지 유형과 용도에 따른 서비스를 선정. 어떤 업종의 어떤 목적의 홈페이지를 제작하시는지 알려주세요.

- 개발 기간 및 견적 확인


2. 서비스 결제

- 결제를 진행합니다.


3. 호스팅, 도메인 구매 및 등록 (별도 결제)

- 한국 공유호스팅에 비해 빠른 속도와 손쉽게 스케일업이 가능한 클라우드 호스팅과 고객님의 도메인 구매 및 등록을 도와드립니다.

- 클라우드 호스팅 (Linode)

- 도매인 구매 및 Domain Name Registrar 등록 (Namecheap)

- Domain 연결 (+SSL 연결)


4. 홈페이지의 방향성, 디자인, 견적 상담

- 뭐든지 기획이 가장 중요합니다. 방향성이 확실하고 구상이 잘 되어있을수록 작업이 원활합니다.

- 디자인과 구성을 위해 원하시는 느낌의 참고 홈페이지 사이트를 알려주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참고 사이트가 워드프레스 사이트로 제작되지 않았어도 괜찮습니다.

- 기획안이 없으시다면 기획에만 많은 시간이 투자됩니다. 이에 따라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원하는 테마, 플러그인 설정

- 고객의 사업 특성에 적합한 테마를 개발자와 함께 의논 후 선택합니다.

- 메인 테마 선택

- 기능 플러그인 선택


6. 소속 디자이너가 웹디자인 시안 작업 발송 및 피드백 수용

- 바로 제작에 들어가는 게 아닌 메인 시안 디자인 먼저 보여드립니다. 디자인이 고객님의 마음에 들게 되면 그 때 홈페이지 제작에 들어갑니다.

- 고객님께 피드백을 받고 수정을 합니다.

- 업계 특성상 웹사이트 디자인으로 고객과 가장 많은 분쟁이 발생하기 때문에 개발사가 디자인 시안을 제공하는지의 여부를 작업 전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7. 자료 전달 및 인수

- 홈페이지 제작시 필요사항, 요청사항을 작성하여 홈페이지 제작 자료, 컨텐츠와 함께 전달해 주세요.

- 업체명, 브랜드명, 로고 및 홈페이지 제작에 필요한 모든 이미지, 텍스트(홍보에 쓰일 문장)

- 문의주시면 저희가 제출 양식을 보내드립니다.


8. 웹사이트 홈페이지 개발 착수

- 협의와 함께 전달받은 자료를 이용하여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

- 자료 수령 후 기간 내외에 제작해 보내드립니다.


9. 중간 보고

- 홈페이지 1차 제작 후 발송 및 고객님께 피드백을 받고 그에 따라 수정합니다.

- 의뢰인이 제공한 로고, 이미지, 문구 적용 체크


10. 검수 및 고객 피드백, 수정 작업

- 작업중간 단계에서 1차 제작 완료된 홈페이지를 고객과 함께 검수하고 필요한 부분을 수정합니다.

- 수정할 부분이나 추가/삭제할 부분을 알려주세요. 전면 수정요청을 하셔도 괜찮습니다.

- 요청사항을 반영하여 본격적인 작업에 착수합니다.


11. 개발 완료 및 인수인계 전 최종 보고

- 개발이 완료된 홈페이지를 최종 확인을 하고 인수인계를 진행합니다.

- 수정할 부분이 있다면 요청해 주세요. 이후 (수정 사항 있을 시) 수정 요청은 수정 횟수가 차감됩니다.


12. 최종 컨펌

- 모든 사항이 잘 마무리되었다면 구매확정을 해주세요.


13. 홈페이지 완성 및 마케팅 컨설팅

- 홈페이지 내용 전달 및 사용법 제공

- 운영에 필요한 정보와 마케팅 팁을 드립니다.

-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홍보를 위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준비해주실 자료와 내용]

- 홈페이지 구성 및 디자인 (컬러, 폰트 등 구체적일수록 좋습니다.)

- 홈페이지에 들어갈 컨텐츠를 준비해 주세요. (이미지와 텍스트 등 홈페이지에 들어갈 자료들)

- 사용하실 로고, 이미지, 영상, 메뉴 목록, 홈페이지에 들어갈 텍스트, 문구 등의 필드 내용

- 회사 소개서, 제품 및 서비스 상세 설명, (예를 들어, 유튜브 컨설팅 홈페이지인 경우 카피라이팅, 포트폴리오, 후기, 사례 등등)

- 제작 자료 요청서: 원하시는 방향을 정리한 문서가 있다면 보내주세요.


[참고할 레퍼런스]

- 홈페이지 기획(메인 및 서브페이지)과 밴치마킹 할 홈페이지 레퍼런스 웹사이트 주소를 전달해주시면 원활한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또는 스토리보드/와이어 프레임/디자인 시안)

- 어떤 업종이며 어떤 목적의 홈페이지인지 정확히 알려주시면 홈페이지 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 디자인이 마음에 드시는 사이트, 따로 준비하신 구성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제출하는 데이터가 많으실 수록 작업이 용이합니다.

- 참고 사이트를 알려주세요. 기능적으로는 웹사이트A/웹사이트 B, 디자인으로는 C와 D,E... 등 이런 식으로 알려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특별한 기능이 있다면 구체적으로 알려주세요. 워드프레스는 플러그인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구현할 수 있지만, 개발 기간이 길게 소요되는 테마나 플러그인 개발 수준의 의뢰는 지양합니다.


[도메인, 호스팅 참고 사항]

- 도메인과 호스팅은 서비스에 포함돼 있지 않습니다.

- 웹 사이트에 적용할 호스팅과 도메인은 기획 협의시 안내에 따라 별도 결제로 진행됩니다.

(관련해서 잘 모르셔도 괜찮습니다. 하나하나 알려드립니다.)

- 이미 갖고 계신다면 호스팅 정보, FTP 정보를 전달해 주셔야합니다.


[계정 액세스 권한 사항]

- Theme Licence (Themeforest의 Profile에서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Domain, Hosting 계정 정보

- 대표 이메일 계정 정보

- Google/Bing, Naver, Daum 사이트 등록 계정


[기업용 홈페이지 개발일 경우]

- 회사 기본정보 (회사명/대표자 성함/회사주소/대표전화번호 및 팩스번호/ 로고 /사업자등록번호(선택) )

- 회사 대표 인사말

- 홈페이지에 기재하고 싶은 사업내용

- 사업 내용에 맞는 사진자료 (없는 경우 별도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가격 정보
STANDARD240,000
DELUXE520,000
PREMIUM1,800,000
패키지 설명
[STANDARD]
3페이지 이하의 홈페이지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설명 참고 및 사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DELUXE]
8페이지 이하의 홈페이지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설명 참고 및 사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PREMIUM]
특수 기능(e커머스, LMS 등) 홈페이지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설명 참고 및 사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웹
맞춤 디자인 제공
-
결제 기능 삽입
-
-
유료 테마
-
유료 플러그인
-
플러그인 설치
3 개
6 개
9 개
수정 횟수
2회
3회
3회
작업일
7일
14일
30일
페이지 수
3 페이지
8 페이지
11 페이지
페이지 추가
수정 및 재진행
서비스에 따른 수정 횟수는 상이 합니다. 수정은 사전에 최초 협의된 내용으로 기능이나 디자인의 오류에 한해 무료로 진행되며, 최초 협의되지 않은 내용에 대해서는 유료로 진행됩니다. 단순 컨텐츠 교체(텍스트, 이미지 등)의 경우, 작업 기간 동안에는 횟수에 한해 무상으로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외의 경우(레이아웃 및 디자인 변경, 설정 변경 등) 프리미엄 상품에만 수정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에 포함되지 않은 항목(Avada, Divi 외의 다른 테마/플러그인 적용 및 설정, 기타 기술 문의)에 대해서는 응대하기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스탠다드 : 2회까지 무료 수정(텍스트 및 이미지 변경 가능, 레이아웃 수정 불가) - 디럭스 : 3회까지 무료 수정(텍스트 및 이미지 변경 가능, 레이아웃 수정 불가) - 프리미엄 : 5회까지 무료 수정(텍스트 및 이미지 변경 가능, 간단한 페이지 레이아웃, css 수정 가능) 이후 수정은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수정 범위] - 사이트 제작 완료 후 1개월 이내 동안은 텍스트 / 이미지 / 링크 수정 등의 비교적 간단한 작업은 수정 횟수에 한해 무료 - 사이트 제작 완료 후 1개월 이후에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여 사이트 유지·보수를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 이미지 변경 : 이미지 변경(저작권법에 따라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한 이미지) - 이미지 편집 : 이미지 편집, 합성 등 이미지 에디팅 작업을 요구할 경우 추가 제작 및 교체를 위해 추가금액 발생 [텍스트] - 텍스트 변경 : 텍스트의 폰트 색상, 문구, 크기 변경 - 폰트체 변경 : 홈페이지 전체 페이지의 폰트 size 및 글꼴 변경 (단 정확한 폰트 명칭 또는 폰트 사이즈 확인이 가능하여야 가능함. / 저작권법에 따라 상업적으로 무료 사용가능한 폰트) [정보] - 상호명 변경 : 홈페이지 전체 페이지에 노출된 회사명 & 로고변경 (홈페이지에 적용된 회사명 & 로고 부분을 명시해서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 하단 정보 : 홈페이지 전체 페이지 하단에 노출된 정보 변경 [페이지 수정] - 오탈자 수정 : 간단한 텍스트 오자 및 탈자 수정(오·탈자 부분 명시 후 대체될 단어 제공해주셔야합니다.) - 내용 변경 : 별도의 디자인 없이 단순한 내용변경 및 추가 (내용이 삽입될 부분 & 교체될 부분을 명시하여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 단어, 문장~ 최대 A4용지 반장분량까지 내용 변경으로 인정됩니다. / 대체되는 이미지가 많거나 기존의 디자인 구성을 해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하자 보수] - 제작 완료 이후 2개월 이내 자사 실수로 인한 하자 발생 시 무상 유지 보수. - 작업기간 내에 장애가 발생하고, 사유가 초기 환경 구축에 있는 경우 보수 작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요구사항 미반영, 오류, 버그는 언제든지 알려주시면 개선, 반영하여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데본페이퍼DevonPaper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