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주식이란?
계좌 개설
HTS/MTS 사용법
기본 용어
주식 성향(나는 어떤 투자자인가?)
매수/매도
직장인을 위한 STOPLOSS
계좌 관리
마인드 관리
마무리

서비스 설명


※ 크몽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 본 상품의 판매자가 제시하는 투자의견 등은 오직 판매자의 의견이며, 판매자와 크몽은 투자손실 및 손해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 뿐, 해당 종목의 가치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유사투자자문업자 신고 현황 확인하기 : http://www.fcsc.kr/D/fu_d_08_04.jsp 


※ 다만, 유사투자자문업은 전문성이 없더라도 단순신고만으로 영업을 할 수 있고, 제도권금융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제한적으로 금융당국의 감독을 받을 뿐 정기적인 검사 및 분쟁조정 대상기관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전문가의 주요 분야: 주식/해외선물


전문가 경력사항: 실전투자 주식 7년/해외선물 4년


핀업스탁 슈퍼스탁K6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멀리입니다.

제 주식 인생은 수 없이 깨지고 다시 도전하고 다시 깨지고의 반복이었습니다. 주식으로 경제적 자유를 누리겠다는 일념 하나로 날고 긴다는 사람들의 다양한 강의 및 리딩을 들어가며 고가의 수업료도 지불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제 상황과는 전혀 맞지 않는 매매방법이거나 한 달 정도는 잘 되다가 갑자기 어느 순간 시장의 분위기가 바뀌면 기법이 적용되지 않는 그런 것들 뿐이었습니다. 리딩 또한 수익과 손실이 반복됐고, 결국엔 제 것이 아니기에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전문가가 평생 리딩방을 운영할 것도 아니기에 저는 스스로 독립을 할 필요성을 정말 크게 느꼈습니다.

따라서 그때를 기점으로 매일 하루 5~6시간씩 전 종목 차트를 돌려보며 알아낸 원리기준과 원칙을 정립해 저만의 기법을 완성했습니다. 꾸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로 스윙 기법, 단타의 끝판왕 VI 활용법, 추세 추종을 활용한 3단 기법, 2X 중장기 기법까지 만들었습니다.


만들고 나니 가장 기초가 되는 입문 과정을 제공하지 않은 것이 생각나 이제 주식을 시작하는 분들부터 계좌 관리 및 마인드가 흔들리는 분들을 위해 정성껏 만들었습니다.


기존의 제 기법을 수강하신 분들은 알겠지만 저는 자료 대충 만들지 않습니다.

또한 가격이 저렴하다고 퀄리티가 낮지 않습니다. 읽어보세요. 만드는 데 얼마나 공을 들였는지 아실 겁니다.


매매 기법을 다룬 것이 아닌 주식의 기초를 다룬 내용이며, 계좌 관리와 마인드 + 주식 매매에 대한 제 의견을 넣었습니다.


이제 스스로 판단하고 스스로 매매하세요.


제 프로필 누르시고 타 강의 리뷰 보시면 선택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총 32장의 Word 자료로 이해하기 쉽게 작성했습니다.

(PDF로 먼저 제작한 것이기에 메시지 주시면 PDF 파일도 제공하겠습니다.)


아래 제 강의를 수강한 분들의 인증 사진 첨부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스탠다드(주식 입문 강의 Word 제공) - 32Page


디럭스(주식 입문 강의 + 제로 스윙 기법 PDF 제공) - 84Page(32p + 52p)


프리미엄(주식 입문 강의 + 제로 스윙 기법 + 단타의 끝판왕 VI 활용법 PDF 제공) - 151Page(32p + 52p + 67p)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추가 문의 사항은 크몽 메시지 주시면 자세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kmong.com/gig/197816 투자 대회 우수상을 수상한 제로 스윙 기법

https://kmong.com/gig/438280 검색식 하나로 주식 끝내기

https://kmong.com/gig/434722 주식의 본질 일이관지 매매

https://kmong.com/gig/385612 단타의 끝판왕 VI 활용법


*모든 투자는 모의투자로 검증 후에 매매하시길 권장합니다.


*본 자료는 수정을 제공하지 않으며, 문의 답변으로 진행합니다.


*카드사 정책 변경으로 주식 서비스 관련 자료는 일시적으로 카드 결제가 불가능해졌습니다. 따라서 카드 결제를 이용하고 싶은 분은 크몽 캐시 충전 이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555,000
PREMIUM1,500,000
패키지 설명
주식 입문 과정 Word
원 포인트 주식 입문 과정 Word 제공
입문 과정 + 제로 스윙 기법PDF
원 포인트 주식 입문 과정 PDF + 제로 스윙 기법 PDF 제공
입문 + 스윙 + 단타 PDF
원 포인트 주식 입문 과정 PDF + 제로스윙 기법 PDF + 단타의 끝판왕 VI 활용법 제공
페이지수
32 페이지
84 페이지
151 페이지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멀리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