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목차

목 차

1. 부동산 경매란 무엇인가? ………………………………… 2
2. 왜 부동산 경매를 해야 하는가?……………………………2
3. 경매투자의 장점과 단점으로는 뭐가 있을까?……………3
4. 부동산 경매 투자 전 확인해야 할 사항………………… 6
5. 부동산 경매 절차 (민사집행법)…………………………… 7
6. 부동산 경매로 나오는 물건 종류 및 내용………………18
7. 부동산 경매 물건 찾아서 보는 방법…………………… 22
8. 부동산 경매 권리분석………………………………………24
1) 말소기준권리 찾기………………………………………… 25
2) 등기부 등본상의 권리분석…………………………………30
3) 임차인 분석(1)……………………………………………… 41
4) 임차인 분석(2)……………………………………………… 52
9. 임차인 권리분석 심화과정…………………………………60
10. 전세권에 대하여……………………………………………65
11. 부동산 경매 여러 가지 사례 공부하기…………………80
12. [심화과정 맛보기] 공부상 드러나지 않는 권리들…… 94
13. 경매 현장 실무 타파 (성공전략)…………………………96
14. 배당………………………………………………………… 99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감각있는 언니"입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감각있는 언니의 세상 탐방기"라는 계정으로 이것저것 다양한 경제 체험기를 올리고 있는데요, 몇 년 동안 열심히 갈고 닦으며 공부하고 경험한 내용을 바탕으로 "부동산 경매"에 대한 전자책을 만들었습니다.


그동안 부동산 경매라고 하면 어느 정도 부를 축적해 놓은 사람이나 부동산 분야에 많은 지식을 가진 사람들만 가능한, 이른바 '그들만의 영역'이라는 인식이 있었어요. 그리고 이 방면에 정보가 많은 사람들이 끌고 가는 분야가 부동산 경매였습니다.


"감각녀"는 30대의 평범한 직장인 여성이지만, 경제에 관심이 많고 재테크로 부를 축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투박하고 거침없이 투자하는 남성들과는 조금 다른 측면으로 부동산 경매를 접근하고자 했습니다. 조금 더 조심스럽게 세련된 감성으로요.


또한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한 사람들을 위해 소액으로도 할 수 있는 경매 꿀팁부터 고액 투자까지 사례를 곁들여 진부한 책이 아닌 진실되고 성실한 내용을 담고 싶었습니다.


열심히 경매 학원 다니고, 직접 발로 뛰며 얻은 실전 정보 팁을 이 책 한 권에 담았습니다. 어떤 것이든 기본에 충실해야 하기 때문에, 그야말로 "기본의 정석" 책을 만들고 싶었어요. 이 책 한 권만 보시면 굳이 비싼 돈 주고 학원을 다닐 필요도 없으며, 어려운 단어 하나하나를 찾으며 공부하는 시간 뿐만 아니라 수고스러움도 덜 수 있습니다. 우리 똑똑하게 공부하기로 해요!


이 책을 구매하신 분들께는 곧 나올 부동산 경매 심화편을 반값으로 보내드릴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각있는 언니가 이끄는 부동산 경매 지식의 향연, 이 항해를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내 집, 내 땅, 내 건물.. 상상만 하지 말고 현실로 만드세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당장 시작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
Q. 다른 부동산 경매 책들과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부동산 경매 책을 보시면 2가지 부류도 나눠집니다. 첫 번째는 나 이렇게 경매해서 얼마 벌었다! 와 같은 책들, 그리고 두 번째는 수험서에 나올 법한 어려운 내용들로 가득한 책들입니다. 저는 그 두 종류 중 어디에도 속하지 않는 책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실전 사례가 있고, 당장 소액으로 할 수 있는 재테크 내용, 꼭 알아야 하는 지식 모두를 쉽게 담았습니다
Q. 이 책을 봐야 하는 이유가 뭐죠?
보시면 아시겠지만 감각있는 언니의 부동산 경매는 경매를 아주 감각적으로 담은 책입니다. 부동산 경매를 단지 그 분야로만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큰 경제의 틀 안에서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 수 있을 것이며, 쉽고 재밌습니다. 내용적인 측면에서도 핵심 부분만 담았기 때문에 이 책 한 권이면 다른 책들을 굳이 보지 않으셔도 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감각있는언니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