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3)
포트폴리오-글로벌 비즈니스 리서치 센터 홈페이지 리뉴얼
글로벌 비즈니스 리서치 센터 홈페이지 리뉴얼
#워드프레스홈페이지제작 #웹사이트제작 #홈페이지제작 #사단법인홈페이지제작 #홈페이지리뉴얼
서비스 설명

회사를 대표하는 공식적인 얼굴인 홈페이지가 없는 상태에서 기업활동을 할 수는 없는 시대입니다. 홈페이지를 만드는 가장 대표적인 프로그램인 워드프레스는 전세계의 다양한 기업과 공공기관이 사용중에 있을만큼 안정적이고 다양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워드프레스가 홈페이지를 만드는데 유용하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수많은 업체나 프리랜서들이 워드프레스를 이용한 홈페이지 제작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쉽게 진입이 가능한만큼 품질이 낮은 홈페이지를 만들어내는 업체들이 난립하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홈페이지는 회사를 대표하는 얼굴입니다. 그러한 얼굴을 아무나에게 맡길 수는 없습니다. 수많은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업체들이 있지만, 그중에서 클레버랩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너무도 당연합니다.



왜 클레버랩은 이렇게 자신이 있을까요?



1. 아름다운 디자인

홈페이지는 회사의 얼굴입니다. 그렇지만 구체적으로 어떤것이 아름다운 얼굴인지 콕 찝에 이야기가히는 어렵습니다. 미니멀하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간결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주세요와 같은 요구사항도 찰떡같이 알아듣고 아름다운 디자인을 적용한 홈페이지를 만들어드립니다.


클레버랩은 일반적인 홈페이지 제작업체들이 간과하는 세부적인 내용을을 디자인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합니다. 회사를 대표하는 포인트컬러를 지정하고, 딱딱한 고딕체나 명조체가 아닌 회사에 알맞는 유려한 한글폰트를 지정하여 사용하여 세련된 홈페이지를 만듭니다.


여기에 글자의 크기, 색상, 줄간 간격 등을 세밀하게 조정하고 어울리게 하여 전체적인 레이아웃의 조화를 이루어냅니다. 수많은 디자인 경험을 통해서 클라이언트도 말로 설명해낼 수 없었던 다양한 요소들을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현해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한글폰트와 영문폰트는 유료폰트 라이센스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어, 추후 라이센스 분쟁에서 완전히 안전합니다. 또한 홈페이지 제작에 사용되는 이미지들은 유료 컨텐츠 스톡을 통해 확보한 이미지들이며 이 또한 저작권 라이센스 분쟁에서 완전하게 안전합니다.


일부 소형 제작업체들이 무료 컨텐츠 혹은 불법으로 확보한 유료폰트등을 사용하여 추후 법적인 문제에 휘말리는 경우들이 종종있습니다. 저의 클레버랩에서는 이러한 문제가 절대 발생하지 않도록 유료로 구매한 폰트와 이미지, 동영상, 사운드를 사용하여 다양하고 풍부한 홈페이지를 만듭니다.



2. 완벽한 반응형 웹 구현

모바일이 대세가 된 시대입니다. PC의 큰 화면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완벽하게 잘 보여야 반응형 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모바일과 PC뿐 아니라 타블렛, 노트븍, 대형 휴대폰, 소형 타블렛 등등 다양한 형태의 디바이스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클레버랩은 모바일 멀티해상도 지원 제작 경험을 토대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도 멀티해상도를 완벽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구현하고 있습니다. 제작하는 모든 홈페이지는 최소 4개이상의 디바이스에서 정상동작하지는지 확인후 퍼블리싱하고 있으며, 추후 문제점이 발생하면 언제든지 수정해드리고 있습니다.





3. 마케팅을 고려한 사이트 구성

모든 홈페이지는 각각의 존재이유가 있습니다. 존재이유에 따라 사이트의 구성이 달라지며, 사용해야 하는 테마와 플러그인의 종류도 달라질 수 밖에 없습니다. 클레버랩에서는 홈페이지가 해야 하는 역할을 명확히 인식하고, 그에 맞는 부가 기능들을 충실히 구현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모객해야 하는 랜딩페이지 역할에서는 사용자의 DB 를 받을 수 있는 구조를 구현합니다. 서비스의 소개 페이지라면 그 특징이 잘 드러나게끔 이미지와 그래픽 리소스를 이용해 구현하며, 판매를 위한 쇼핑몰 페이지라면 판매하는 상품의 특성이 잘 드러나는 구조를 만들어 드립니다.


결국 홈페이지는 회사의 매출을 올리기 위한 수단이기 때문에, 마케팅에 대한 이해 없이는 단순한 홈페이지가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클레버랩에서는 모든 홈페이지를 매출증가를 위한 수단으로서 작동할 수 있도록 구현하고 있습니다.




4. 검색엔진 최적화

아무리 아름답고, 완벽히 반응하는 홈페이지를 만들었다고 하더라도 검색엔진의 선택을 받지 못하면 전혀 쓸모없는 홈페이지가 됩니다. 워드프레스를 이용하는 여러가지 이유중 하나는 바로 검색엔진최적화에 대한 지원이 잘 되기 때문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하거나 모두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혹은 윅스 같은 무료 홈페이지 제작사이트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이들은 워드프레스에 비하면 검색엔진 최적화 측면에서 전혀 경쟁상대가 될 수 없습니다. 그만큼 워드프레스는 검색엔진최적화에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나, 같은 워드프레스라고 하더라도 제작하는 사람의 기술력에 따라 노출이 되고 안되고는 차이가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클레버랩에서는 네이버 블로그의 최적화를 이루어내어 최상위권에 블로그를 노출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이미 많은 사이트를 구글에서 노출시키시고 있으며 이 경험을 토대로 워드프레스 역시 구글 SEO를 만족시키는 방향으로 구현하고 있습니다.


H태그와 이미지 설명태그 등의 내부적인 최적화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메타데이터, 오픈그래프, , 이미지최적화 등의 외부 플러그인을 적절히 사용하여 구글이 좋아하는 웹사이트를 만들어 드립니다.


SEO전문가 + 워드프레스전문가 + 네이버블로그 최상위권 운영자의 경험을 기반으로 가장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만들어드립니다.





5. 가성비

홈페이지 제작은 비싼 돈을 들이면 좋은 품질의 사이트가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100만원이 들어간 홈페이지와 300만원이 들어간 홈페이지는 퀄리티 측면에서 절대 같을 수 없습니다.


그렇다고 사업을 시작하시는 대표님들이 무조건 저렴한 홈페이지를 선택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100만원과 300만원의 차이는 200만원이지만, 그 200만원의 차이가 가져오는 나비효과는 절대 200만원에 국한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클레버랩은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대표님의 사업의 홍보를 위해서 저렴한 제작자를 찾는 것은 장기적으로 사업의 성패를 가르는 잣대가 될 것입니다. 저렴한 것이 좋지만, 결국 만들어진 홈페이지를 수정하고, 다시 만드는데 큰 비용이 들것이 분명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시작부터 대표님의 회사를 대표하는 홈페이지를 제대로 만들어 시작하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지금 만드는 홈페이지가 회사 규모가 점프하는 시점까지 사용하게 되는 홈페이지라는 생각을 가지시고 무조건 저렴한 것을 찾지 마시고 저희 클레버렙의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이용해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클레버랩에서 제공하는 특전 서비스


1. 라이센스를 확보한 기업형 컨텐츠 스톡 서비스 이용

저렴한 사이트 제작자들은 무료 이미지 서비스인 언스플래시닷컴이나 픽사베이닷컴을 많이 사용합니다. 어디선가 본 듯한 이미지들로 채워진 홈페이지는 설득력이 떨어지고 매출 증가에 도움이 되지 않는 홈페이지가 될 뿐입니다.


클레버랩에서는 한달 이용료가 500$에 달하는 기업형 컨텐츠 스톡서비스를 이용하여 초고화질의 다양한 이미지 리소스를 이용하여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 초고화질 사진과, 다양한 종류의 그래픽 리소스를 이용하여 다른 홈페이지와 완벽하게 차별화된 홈페이지를 만들고 있습니다.



2. 구글/네이버/빙 검색엔진 서비스 등록 무료

검색엔진 최적화를 통해 검색엔진이 좋아하는 홈페이지가 되었다고 하더라도 실제 검색엔진에게 나를 알리지 않는다면 모두 헛수고가 됩니다. 클레버랩에서는 세계 최대의 검색엔진인 구글에 대표님의 홈페이지를 등록하여 드리고 있으며 국내에서 대표 검색엔진인 네이버에도 등록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이외 빙, 네이트, 다음 등등의 사이트에도 필요시 등록해드리고 있습니다.



3. 무료 플러그인 설치 대행

필요한 기능이 있는 무료 플러그인을 찾으셨나요? 그런데 설치가 어려우시다면 클레버랩에 요청해주세요. 해당 플러그인을 설치하여 드리고 동작할 수 있도록 설정하여 드립니다.




* 클레버랩이 작업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 글로벌 비즈니스 리서치 센터 : http://gbrc.re.kr

- 리드힐 병원 다국어 홈페이지 : http://leadheals.org

- 웰비아이 : http://wellbi.co.kr

- 더웨이브풀빌라 펜션 : http://thewave.resumet.co.kr

- 더코티지 펜션 : http://thecottage.resumet.co.kr

- 파란책방 : http://bluebooks.resumet.co.kr

- 클레버랩 : http://cleverlab.co.kr

- 블루래더 : http://blueladder.resumet.co.kr



* 클레버랩 워드프레스 제작 패키지

클레버랩의 모든 상품은 동일한 퀄리티를 제공합니다. 스탠다드와 디럭스, 프리미엄 상품의 차이는 제공하는 기능과 작업하는 페이지 수의 차이입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스탠다드를 대충 만들지 않는다고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클레버랩의 모든 상품에는 모두 유료 이미지 스톡을 사용하며, 동일한 유료 테마 + 유료 동영상 슬라이드용 플러그인을 사용합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는 사이트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스탠다드] 1페이지 랜딩페이지 구현

회사의 이벤트 진행을 위해 필요한 원페이지 랜딩페이지를 제작하여 드립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기초해 대표님이 원하는 DB 수집을 원할히 할 수 있도록 구조화된 사이트를 제작합니다.


[디럭스] 5페이지 홈페이지

메뉴 구성이 평범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만들어드립니다. 일반적인 기업들이나 자영업자 대표님들의 홈페이지를 만드는데 적합한 상품입니다. 직관적인 메뉴 구성과 레이아웃 작성으로 대표님의 회사 홍보에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메인/회사소개/서비스/포트폴리오/관련뉴스/게시판/오시는길/연락처 등등)


[프리미엄] 10페이지 홈페이지

메뉴 구성이 복잡하고,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야 하는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제작하여 드립니다.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 서비스 별로 소개해야 한다면 어떤 방식으로 메뉴를 구성할지를 대표님과 함께 고민해고 그에 맞는 맞춤 솔루션을 적용하여 제작합니다.


통일된 디자인을 통해 안정감 있는 홈페이지를 만들면서,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를 이용하여 동적이고 활력있는 홈페이지를 만들어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쇼핑몰 구성을 원하신다면 추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쇼핑몰+결제 서비스를 탑재할 수 있습니다.



* 사후 서비스

웹사이트는 만들었다고 끝이 아닙니다. 한번 만들면 오랫동안 사용해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제작업체들은 AS에 집중하지 않고 있어 사후서비스를 위한 비용을 또다시 지출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클레버랩에서는 사이트제작 완료후 1개월 내에서는 무료로 유지 보수해드립니다. 홈페이지 전면수정 수준이 아닌 오탈자수정, 일부 기능수정, 오류 수정 등에 대해서는 적극적 수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사이트제작 완료후 1개월 이후부터는 적절한 수정비용을 합리적으로 제시하여, 대표님의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관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 맡기지 마시고 원제작업체를 꼭 이용하세요.





* 클레버랩 홈페이지 제작 과정

1. 회사의 로고 파일, 대표님 사진, 사용할 컨텐츠 리소스(이미지, 사진 등)을 미리 준비해주세요.

2. 홈페이지를 저장할 호스팅과 홈페이지용 주소를 구매해주세요. 클레버랩으로 문의주시면 구매를 대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 (클레버랩으로 구매후 소유권을 이전해드립니다.)

3. 원하는 디자인의 홈페이지를 지정해주세요. (2~3개 정도, 워드프레스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4. 결제를 진행합니다.

5. 메인페이지와 서브페이지 1개를 가안으로 작업하여 시안을 보여드립니다. (피그나 혹은 실제 홈페이지 이용 작업)

6. 수정에 대한 피드백을 받아 진행합니다.

7. 본격적인 작업에 들어가며 작업 중간마다 검토를 요청드립니다.

8. 홈페이지가 완성되어 최종 확인하고, 오류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진행합니다.

9. 모든 사항이 완전히 끝나면 사이트를 이관하고, 구매확정이 진행됩니다.




* 홈페이지 제작 가능 분야

홈페이지제작, 웹페이지제작,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워드프레스 회사 홈페이지 제작, 워드프레스 프로목션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회사소개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사업소개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프랜차이즈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화장품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중소기업 홈페이지, 벤처기업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스타트업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이벤트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블로그용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DB용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부동산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커피숍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빵집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쇼핑몰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쇼핑몰 제작, 워드프레스 호텔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포트폴리오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개인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블로그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팬클럽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카페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스포츠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헬스장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멤버쉽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고기집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호텔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모텔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펜션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여행사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식당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레스토랑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제조업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유통회사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강의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구독형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필라테스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병원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치과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분양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학원 홈페이지제작, 홈페이지제작, 홈페이지만들기

서비스 제공 절차


1. 회사의 로고 파일, 대표님 사진, 사용할 컨텐츠 리소스(이미지, 사진 등)을 미리 준비해주세요.

2. 홈페이지를 저장할 호스팅과 홈페이지용 주소를 구매해주세요. 클레버랩으로 문의주시면 구매를 대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 (클레버랩으로 구매후 소유권을 이전해드립니다.)

3. 원하는 디자인의 홈페이지를 지정해주세요. (2~3개 정도, 워드프레스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4. 결제를 진행합니다.

5. 메인페이지와 서브페이지 1개를 가안으로 작업하여 시안을 보여드립니다. (피그마 혹은 실제 홈페이지 이용 작업)

6. 수정에 대한 피드백을 받아 진행합니다.

7. 본격적인 작업에 들어가며 작업 중간마다 검토를 요청드립니다.

8. 홈페이지가 완성되어 최종 확인하고, 오류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진행합니다.

9. 모든 사항이 완전히 끝나면 사이트를 이관하고, 구매확정이 진행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 웹사이트 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주세요.


1. 회사소개용 브로셔 혹은 PDF 파일

2. 대표님 소개용 정보

3. 회사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브로셔와 고화질 제품 사진

4. 회사의 로고 파일 (png 형식)

5. 참고하고 싶은 사이트 주소 (3~4개 내외)


* 도메인 구매와 호스팅 구매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직접 구매하여 주세요. 방법을 모르시면 클레버랩에 문의주시면 적극적으로 지원해드리겠습니다.


* 고객님이 원하시는 분위기의 사이트를 알려주시면 적극 참고하여 진행합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카테고리
개인 홈페이지
기업 홈페이지
비영리 홈페이지
포트폴리오 홈페이지
경매·부동산 홈페이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250,000
DELUXE500,000
PREMIUM900,000
패키지 설명
3페이지 + 모바일 반응형
- 개인 포트폴리오 작업 - 고객유치용 랜딩페이지 - 유료 폰트, 기업용 이미지 사용 - 완벽한 반응형 제작
5페이지 + 모바일 반응형
- 브랜드 기업 홍보용 - 중소기업 홈페이지 - 유료 폰트, 기업용 이미지 사용 - 완벽한 반응형 제작
10페이지 이상 + 모바일 반응형
- 브랜드 기업 홍보용 - 중소기업 홈페이지 - 유료 폰트, 기업용 이미지 사용 - 완벽한 반응형 제작
유료 플러그인
유료 테마
반응형 웹
맞춤 디자인 제공
플러그인 설치
2 개
3 개
5 개
페이지 수
3 페이지
5 페이지
10 페이지
수정 횟수
3회
5회
7회
작업일
5일
7일
14일
수정 및 재진행
무상 수정 범위 및 규정 안내 1. 작업이 완료된 이후 1개월 이내 오탈자 수정과 이미지 변경, 소규모 레이아웃 수정, 발견된 오류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진행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1개월 이후 오탈자 수정과 발견된 오류에 대해서는 무료로 수정이 진행됩니다. 이외 기능수정, 레이아웃 수정에 대해서는 별도 비용이 청구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최광자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