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먼저 상담을 받아보신 후에 구매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

배경이 아름답게 움직이는 감성이 가득한 식전영상을 찾고계신가요?

자연물이 잘 보이는 사진만 보내주시면 빠르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물, 하늘이 잘 보이는 사진을 위주로 보내주시면(최소 5개 필수!!) 예쁜 영상으로 재탄생 시켜드립니다

샘플 영상을 꼭 확인해주시고 상담을 먼저 받으신 후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


최대3일의 빠른 작업이 가능하나 주문이 밀릴 시에는 최대 7일까지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배경음악 변경 가능 (3분30초 이내 가능, 3분30초 초과 음악의 경우 추가비용 결제)

- 인트로 음악 미변경시 추가하신 배경음악은 약 3분에 맞추어 편집될 수 있습니다

- 하단 기본 자막바 추가 가능합니다! 첨부된 이미지 확인해주세요 :)

- 인트로, 아웃트로 및 사진의 순서를 정해주시면 더 섬세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



[의뢰&작업과정]


1. 문의: 크몽 메세지 이용

2. 상담과 결제

3. 1차 작업

4. 피드백& 수정

5. 최종 파일 전달



[주의사항]


*시간은 반올림하여 계산됩니다


*부분 수정은 2회까지 무료입니다. 전체 내용 수정은 불가하며 작업 완료 후의 수정은 불가합니다.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이용한 '선결제'로 진행됩니다.


*환불규정을 꼭 숙지한 후 구매해주세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50,000원
감성뿜뿜 식전영상! (구성변경불가)
빠른 작업 가능합니다 ! 작업량이 많을 시에는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결제 전 꼭 상담을 해주세요 :)
러닝타임 (초)220초
작업일3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 최종 영상은 1080Full HD로 드립니다. - 작업 완료 전 부분 수정 2회 가능합니다. (전체 내용 수정은 불가합니다.) - 작업자의 실수로 생긴 오타/오류는 무제한 수정 가능합니다. - 맞춤법 검사기를 이용하여 오타를 검수합니다. (원하지 않으시는 분은 미리 말씀해주세요!) - 작업이 모두 완료된 후에는 수정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zamac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