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1)
포트폴리오-게임 프로젝트 목록
게임 프로젝트 목록
#게임 #모바일 #Unity #유니티
서비스 설명

Unity3D 엔진으로 제작 가능한 모든 게임(2D,3D) 개발 가능합니다.


PC 실시간 온라인 게임 개발에서 모바일 1인 인디 개발까지 두루 개발해왔습니다.

스포츠, RPG, FPS, 퍼즐 뿐 아니라 키우기류, 하이퍼캐주얼, 시뮬레이터(골프, 볼링)도 개발 가능합니다.


숨고, 외주나라를 포함 5년간 수십건의 외주 진행 경험이 있습니다.


대기업 근무 이력 다수, 현재 게임 회사 개발 팀장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15년간 개발한 노하우로 차질없이 일정내에 개발 할 수 있도록 코치 및 설계, 제작 해드립니다.


*서버, DB, 그래픽, 사운드 개발은 불가능 합니다.

*서버 인력이 별도로 존재할 경우 협업 작업 가능합니다.

*그래픽, 사운드와 같은 리소스등은 에셋스토어에서 구입 적용 가능합니다.

*그래픽, 사운드와 같은 리소스등은 외주 제작 업체에 연결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기간 산정]

제작 기획에 대해서 논의 후 개발 기간을 산정합니다.


[금액 조정]

단가는 (일,주,월)패키지 기준으로 하되 논의된 개발 기간이 패키지에 맞지 않는 경우 합의를 통해 가격 조정이 이뤄집니다.


*작업 난이도가 어렵다고 단가가 올라가고 쉽다고 해서 낮아지는 것은 아니며 모든 단가 측정은 제작 기간에 비례해서 측정 됩니다.


[개발 일정]

전체 100%의 합의된 기간 중 20%의 기본 개발(기획 의도에 맞는 화면 구성과 효과 기능 검토), 50%의 게임 로직 개발, 30%의 피드백(테스트 및 세부 사항 조정)으로 진행 됩니다.


[피드백]

작업 결과는 최소 주 단위로 보고 드리며 피드백 받는 것을 기본으로 하며 원하실 경우 작업 사항은 간략한 문서로 만들어 보고드릴 수도 있습니다.


[완료 후]

논의된 기획과 다르게 설계된 사항은 수정 횟수 상관없이 얼마든지 수정해드립니다.

*추후 합의된 기간 외에 추가 수정 문제는 회당 1일을 넘기지 않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구체적인 기획서가 있으면 좋습니다.


만들고자 하는 게임의 참고할 만한 게임 영상이 있으면 좋습니다.


준비된 사운드나 이미지 또는 모델링 리소스가 있으면 좋습니다.


제작의 목적이나 의도를 확실히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120,000
DELUXE1,700,000
PREMIUM3,300,000
패키지 설명
일일 패키지(레포트, 과제)
2시간 작업 기준의 소규모 분량 -학교 레포트용 제작 -본인 작업물 일부 기능 수정 -미니 게임 수준 제작
주간 패키지(프로토타입, 영상 제작)
2주일 기준의 작업 분량 -테스트용 프로토타입 제작 -연구 기관 관련 프로그램 -라이브러리 및 SDK 추가
월간 패키지(홍보 및 상업용)
1달 기준의 작업 분량 -기업 홍보 배포용 -스토어 등록 및 수익화 -현재 서비스 중인 게임의 기능 수정
상업적 이용
소스 코드 제공
광고 기능
설치 파일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4일
3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나르메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