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엔진으로 제작 가능한 모든 게임(2D,3D) 개발 가능합니다.
PC 실시간 온라인 게임 개발에서 모바일 1인 인디 개발까지 두루 개발해왔습니다.
스포츠, RPG, FPS, 퍼즐 뿐 아니라 키우기류, 하이퍼캐주얼, 시뮬레이터(골프, 볼링)도 개발 가능합니다.
숨고, 외주나라를 포함 5년간 수십건의 외주 진행 경험이 있습니다.
대기업 근무 이력 다수, 현재 게임 회사 개발 팀장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15년간 개발한 노하우로 차질없이 일정내에 개발 할 수 있도록 코치 및 설계, 제작 해드립니다.
*서버, DB, 그래픽, 사운드 개발은 불가능 합니다.
*서버 인력이 별도로 존재할 경우 협업 작업 가능합니다.
*그래픽, 사운드와 같은 리소스등은 에셋스토어에서 구입 적용 가능합니다.
*그래픽, 사운드와 같은 리소스등은 외주 제작 업체에 연결 가능합니다.
[기간 산정]
제작 기획에 대해서 논의 후 개발 기간을 산정합니다.
[금액 조정]
단가는 (일,주,월)패키지 기준으로 하되 논의된 개발 기간이 패키지에 맞지 않는 경우 합의를 통해 가격 조정이 이뤄집니다.
*작업 난이도가 어렵다고 단가가 올라가고 쉽다고 해서 낮아지는 것은 아니며 모든 단가 측정은 제작 기간에 비례해서 측정 됩니다.
[개발 일정]
전체 100%의 합의된 기간 중 20%의 기본 개발(기획 의도에 맞는 화면 구성과 효과 기능 검토), 50%의 게임 로직 개발, 30%의 피드백(테스트 및 세부 사항 조정)으로 진행 됩니다.
[피드백]
작업 결과는 최소 주 단위로 보고 드리며 피드백 받는 것을 기본으로 하며 원하실 경우 작업 사항은 간략한 문서로 만들어 보고드릴 수도 있습니다.
[완료 후]
논의된 기획과 다르게 설계된 사항은 수정 횟수 상관없이 얼마든지 수정해드립니다.
*추후 합의된 기간 외에 추가 수정 문제는 회당 1일을 넘기지 않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구체적인 기획서가 있으면 좋습니다.
만들고자 하는 게임의 참고할 만한 게임 영상이 있으면 좋습니다.
준비된 사운드나 이미지 또는 모델링 리소스가 있으면 좋습니다.
제작의 목적이나 의도를 확실히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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