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자*****직무역량 레슨

꼼꼼하게 아주 잘 가르쳐 주십니다. 가르침에 확신이 있어요! 느껴져요. 수강생으로 굉장히 안심 됩니다.. 더 배우고 싶다는 욕심도 생기고요. 취준생의 막연한 불안감에 시간 허비할 틈이 없습니다!! 취업을 위한 커리큘럼이니 정말 빡세요! 그래서 좋습니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에이전시 프론트쪽 4년 재직후 프리랜서로 활동중입니다!

(제가 투입됬던 프로젝트로는 나이키, sm ent, 금융권, 인천시청 등등 이 있습니다!)

본스터디는 웹퍼블리셔로 빠른 취업을 원하시는 분이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올라운드 프렌즈란?

다방면으로 잘하는 친구들이라는 의미입니다.

취업시장에서 요구되는사항이 많아진 지금

전체적으로 부족함없는 인재를 양성하는게 목표입니다!


하코사에서 웹헬퍼로 활동중이며 2년간 150+명정도의 취준생,디자이너분,중고신입분들을 괴외진행하고있으며 상위권에 속하는 기업에 취업을 시켜드렸습니다. (하단에 취업리스트도 보실수있습니다.)


많은분들이 국비 수료후 취업에 실패후 돈과 시간을 낭비하시고 찾아오시는데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최대한 빨리 국비로 버린시간을 매꾸고 취업을 하셔서

경제활동을 하시면서 회사에서 배우시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결국 취업하시게되면 스스로 위기를 해쳐나가야하기때문에

혼자서 공부하는 향후 5년의 로드맵도 맞춤으로 제공되실껍니다.


웹퍼블리싱에 관해 하나도 모르셔도됩니다.

오히려 어중간하게 아시는것보다 아예 몰라도 좋습니다.


크게 5분류의 학생분들이 있습니다!


1.내가 제대로 하고있는지..?

2.국비수료후 취업이 되지않아요

3.웹디자이너에서 퍼블리셔로

4.첫 회사는 좋은회사로 가고싶다!!

5.기초부터 탄탄히 제로베이스


해당되신다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ㅎㅎㅎ


가산역인근 개인사무실에서 진행되구 노트북은 필히 지참하셔야합니다.

주1회 월4회 이구 3~4시간동안 (작업의 완성도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있습니다) 진행됩니다


올라운드프렌즈 학생은 동일 신입기준 국내 최고의 실력을 갖추고 있다고 자부할수있습니다.

98%의 취업률을 자랑하는만큼 열심히 따라와주시면 좋겠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진행 과정]

1.수업문의

2.일정예약

3.결제




4.대면 및 원격 미팅진행

-미팅을 통해 학생의 현 상황과 최적의 컬리큘럼을 제시 및 협의하고 어떻게 수업이 진행될지와 타임 협의를 진행합니다.


해당타임이 바로 들어가실수있는게 아니기때문에 꼭 협의후 결제 부탁드립니다!!ㅠ

-오프라인 수업

지역은 서울 금천구 가산동 개인사무실에서 진행하게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열심히 하실 열정과 끈기 필수이구요!

2. 노트북필요합니다! (맥,윈도우 상관 없습니다.)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장소
오프라인

금천 금천구 가산동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커리큘럼
  • 1회차

    탄탄한 시멘틱 마크업-1 float, flex, grid 를 사용한 영역구성을 진행합니다. 모든 프로젝트의 기본은 탄탄한 레이아웃입니다! (타임아웃 과제!)

  • 2회차

    탄탄한 시멘틱 마크업-2 float, flex, grid 를 사용한 영역구성을 진행합니다. 모든 프로젝트의 기본은 탄탄한 레이아웃입니다! (타임아웃 과제!)

  • 3회차

    naver클론 코딩으로 실무소스의 사용법과 다양한 기법을배우며 네이버퍼블리셔의 의도 파악하며 class와 스타일 방식을 배워봅니다.

  • 4회차

    제플린,피그마,psd,xd 수치도출 방법을 배워 실제 실무에서 사용된 시안을 받아 퍼블리싱을 해봅니다!(미리 겪는 실무라고 보시면됩니다 )

  • 5회차

    바닐라 자바스크립트,ES6, 제이쿼리 를 속성으로 가볍게 배웁니다! 수업이 끝나는 시점까지 스크립트는 계속 나오기때문에 너무 조금배웠다고 실망하실필요가 없습니다! ,, 엄청많이 나옵니다!

  • 6회차

    관공서 프로젝트 진행 접근성 마크업과 접근성스크립트의 중요성(공통과정)

  • 7회차

    적응형 모바일 클론 코딩(공통과정)

  • 8회차

    반응형 클론 코딩(공통과정)

  • 9회차

    개인포폴 1 인터렉티브한 적응형 pc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제작해봅니다 (디자인컨셉, 기획은 같이할수있습니다! 퍼블리셔는 디자이너가 아니기때문에 디자인에 너무신경안쓰셔도 됩니다.)

  • 10회차

    개인포폴 2 비동기 통신 및 api활용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제작해봅니다 (디자인컨셉, 기획은 같이할수있습니다! 퍼블리셔는 디자이너가 아니기때문에 디자인에 너무신경안쓰셔도 됩니다.)

  • 11회차

    개인포폴 3 인터렉티브 포트폴리오 사이트를 제작해봅니다 (디자인컨셉, 기획은 같이할수있습니다! 퍼블리셔는 디자이너가 아니기때문에 디자인에 너무신경안쓰셔도 됩니다.)

  • 12회차

    개인포폴4 12주간 만든 모든포폴을 소개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모든 프로젝트 피드백 및 노션정리를 해봅니다! -이력서 수정 및 피드백 -면접준비 및 모의면접

가격 정보
STANDARD800,000
DELUXE1,180,000
PREMIUM3,000,000
패키지 설명
퍼블리싱 1:n 과외
주1회 월4회 과정 (최대4명까지)
퍼블리싱 1:1 과외
주1회 월4회 과정
퍼블리싱 1:1 과외 3달과정
주1회 월4회 과정 *3 총3달과정으로 상위에이전시 및 인하우스기업 보장
강의실 제공 포함
1회당 레슨시간 (분)
240 분
240 분
240 분
수정 횟수
작업일
레슨 횟수
4 회
4 회
12 회
레슨 횟수 추가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자주 묻는 질문
Q. 어떤기업에 입사하게 되나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의 과정만 잘따라와 주신다면 상위권 웹 에이전시와 누구나 들어본 인하우스 기업에 입사하게됩니다.
Q. 비전공자도 따라갈수있을까요?
전혀 다른 전공이여도 무리없이 취없할수있습니다.
Q. 나이가 좀많은데 신입으로 몇살까지 가능한가요?
40대 30대 분들도 신입으로 넣어본 경험이있습니다! 물론 엄청 열심히 하셨어요!!
Q. 면접이 너무 어려워요
150+이상의 면접데이터와 기업데이터가 있기때문에 맞춤형으로 준비할수있습니다.
Q. 프론트앤드와 퍼블리셔의 차이점이 무었인가요?
쉽게설명하면 프레임워크에서 데이터조작까지 할수있다 없다로 나눌수있겠습니다! 퍼블리셔로 시작해서 프론트앤드까지로의 전향을 시켜주는 기업이 꽤 많습니다!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