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포트폴리오(3)
포트폴리오-실내자전거 유산소 운동효과 좋은 오버더 바이크
실내자전거 유산소 운동효과 좋은 오버더 바이크
#영상편집 #광고영상 #인터뷰영상편집 #유튜브편집 #영상디자인
서비스 설명

인사말

안녕하세요.

간단하고 빠른이해를 도우는 좋은 모션그래픽, 인포그래픽 영상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안내영상, 교육영상등 케릭터와 일러스트를 활용한 다양한 인포그래픽 제작을 빠르고 전문성있게 제작해 드립니다.

설명이나 홍보를 목적으로 하는 간편하게 설명하고자 하는 내용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교육이나 홍보와 같은 상황에서 인포그래픽이나 타이포 그래픽은 특히 도움이 됩니다. 설명하고자 하는 프로젝트나 홍보, 교육등의 자료를 영상으로 제작해보세요!


서비스 특징

러닝타임 30초 미만의 단순 타이포 영상입니다.

단순한 일러스트 소스의 활용과 단순한 애니메이션과 같은 모션 적용됩니다. (성우 미포함)


타이포, 캐릭터 모션, 인포그래픽등

2D영상 제작에 힘껏 제작해드리고있습니다.

언제나 편하게 상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전문가 이력

2020-2022

외주작업 프리랜서 (웹드라마 인트로, 광고영상 후보정, 광고영상 이펙트작업)


포트폴리오 참여율

100%기획 제작


의뢰 방법

문의를 통해서 스크립트 / 레퍼런스 영상을 보내주시면 원하시는 영상의 분위기 메세지를 빠르게 파악하여 영상제작이 가능합니다~


의뢰 시 주의사항

- 구매 전 문의 메시지로 상담 요청 부탁드립니다.

-프로젝트 파일은 기본 제공이 아닙니다.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므로 구매 전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완성된 저작물은 저의 포트폴리오로 활용됩니다. 활용 원치 않으신 분들은 미리 말씀부탁드립니다.


작업 진행 절차

*모든 거래는 크몽 규정에 따라 안전 결제 시스템을 이용한 '선결제'로 진행됩니다.


견적상담 - 계약 - 디자인 - 모션 - 배경음악 및 효과음 - 수정 - 최종완료


상담시간 : 24시간 가능

상주 작업 : 불가능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300,000원
모션그래픽, 인포그래픽 제작합니다
러닝타임 30초 미만의 단순 타이포 영상입니다. 단순한 일러스트 소스의 활용과 단순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됩니
작업일7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작업완료전 피드백을 통한 수정 2회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j제이jay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