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sdh*****심리상담

늦은 시간에 오랫동안 꼼꼼하고 친절한 말씀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답답하기만 하고 궁금했던 생각들 많이 정리가 되었습니다. 조언해 주신 바 참고해서 잘 견뎌내겠습니다.

서비스 설명

정신건강의학과를 가야하는지? 아니면 지켜봐도 되는지..정신건강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은 연락주세요 병원진료가 필요한 상황인지에 대해서 전화로 상담해드립니다(단 , 본 서비스는 특정병원 또는 특정상담실은 안내해 드리지 않으며, 의학적 진단과는 무관함을 안내드립니다)

상담자 이력; 간호사 면허증 취득이후 정신건강의학의 10년 경력이 있으며, 정신건강간호사 2급 자격증을 보유하고있습니다. 간호학박사를 취득하여 현재 간호대학에서 강의와 영유아~ 성인까지 연령대의 대상자들의 정신건강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림 출처; 우연히 웨어 앤더슨. 2022. 그라운드시소 성수)



서비스 제공절차

정신건강과 관련된 궁금한 사항을 이야기 해주시면 (1) 관련 설문지를 기반으로 (2) 상담을 진행하며 (3) 병원 치료유무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치료가 필요한 경우 정신건강의학과에서 진료하는 과정 및 절차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며 관련된 정보를 통해 치료적 접근의 부담감을 줄여드립니다.

상담 일정을 조율하신 이후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00% 전화상담으로 이루어집니다. 전화 예의를 준수해 주세요. 본 상담의 내용은 상담자의 개인의 의견이므로 100% 실천의 의무는 없습니다. 상담 가능한 상담 주제는 직장내 스트레스, 산후우울증 등 입니다.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간호대학·간호학·졸업

  • 보유 자격증

    간호사면허증·2005-03·보건복지부장관 정신보건전문요원자격증·2010-03·보건복지부장관

  • 경력 사항

    공무원·국가직·7급·4년.2개월 대학병원·간호부·간호사·4년.6개월

가격 정보
STANDARD20,000
DELUXE30,000
PREMIUM40,000
패키지 설명
정신건강약물관련문의
정신과 약물 복용 중 부작용 등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안내해드립니다.
정신건강 고민만 하지 마세요
병원진료를 받아야 하는지, ... 말아야 하는지..나 뿐만 아니라 가족 중에도 그러한지 .. 걱정되시나요?
간호사의 정신건강상담
불안, 우울, 수면장애 등으로 인한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상담해드립니다.
1회 상담시간 (분)
50 분
60 분
60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진행 방식
전화상담
상담 인원
1인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상담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단, 결제 후 통보나 협의 없이 상담에 불참하는 경우 환불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 02. 전문가의 사정으로 상담이 진행되지 못하거나 그에 상응하는 내담자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혹은 시간을 계산하여 이를 제외한 금액 환불 가능합니다. 03. 계약된 상담이 모두 진행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4.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상담 및 솔루션 외에 추가로 협의하여 변경 혹은 추가로 진행한 상담은 그 협의를 통해 합의된 환불 규정에 따라 진행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ngelaMS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