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중국 온라인 인증 일괄 서비스(패키지)


중국에서 앱(APP) 런칭 및 라이브 시키기 위하여 기본적인 제반 사항이 필요합니다.

그게 바로 중국 ICP비안/앱(APP)저작권/앱등록 서비스 입니다.


이 모든 절차를 한 번에 편리하게 제공하여 드리기 위해 패키지 서비스를 준비했습니다.


[중국 앱 런칭에 필요한 제반사항]


1. 중국 ICP비안 발급

2. 중국 앱(APP) 저작권 발급

3. 중국 앱 마켓 등록(바이두, 텐센트, 360, 샤오미 등...)



1) ICP비안?


2018년 1월 중국 국무원령 [온라인 정보 서비스 관리방법]에 따르면 중국내에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웹사이트는 반드시 ICP비안을 발급 받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ICP비안은 경영성과 비경영성 두 가지로 구분이 되며, 개인, 기업 , 쇼필몰 또는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비경영성 ICP비안 발급만으로 정상적이 운영이 가능합니다.


앱 등록을 위해서는 ICP비안이 필요한가요?


네, 앱(APP) 등록을 위해서는 ICP비안이 꼭 필요합니다.


중국 ICP비안에 대해 더 궁금하시거나 부분 서비스만 신청하시려면 하단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s://kmong.com/gig/95192


2) 앱(APP)저작권?


중국은 구글의 플레이스토어를 사용할 수가 없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용자는 중국내의 자체 앱 마켓을 이용합니다.


대표적으로 BAIDU, 360, 텐센트가 있으며, 그 외에는 화웨이, 샤오미, 알리바바 등의 앱마켓이 있습니다.


이러한 중국내에서 앱 마켓에 나의 앱을 등록하기 위하여 반드시 필요한 인증 중의 하나가 바로 앱 저작권 입니다.


앱 저작권에 대해 궁금하신 점 및 부분 서비스만 신청하시려면 하단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s://kmong.com/gig/197800


3) 앱(APP)등록 서비스


중국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중국 현지 사용자들은 중국내의 자체 앱마켓을 이용하여 앱을 다운로드 합니다. 


중국 현지의 대표적인 앱마켓 시장은 텐센트, 바이두, 360, 화웨이, 삼성 등이 있으며, 그 밖에도 다양한 앱마켓이 있습니다. 


중국의 앱마켓 등록에 앞서 다양한 인증 및 서류를 요구하게 되는데요...

앱의 성격에 따라 신청 절차 및 요구하는 서류가 상이하여 앱등록을 어려워하세요. 

그래서 쉽고 편리하게 앱을 등록하여 드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중국 현지 등록 가능한 앱마켓


1.   바이두

2.  텐센트

3.  VIVO

4.  OPPO

5.  샤오미

6.   360

7.   레노보

8.   메이쥬

9.   리취

10. 화웨이

11.  삼성


※ 애플 앱스토어 등록은 상담문의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 제공 절차

[서비스 제공 절차]


1. 서비스 상담 문의

2. 중국 ICP비안 발급

3. 중국 앱(APP) 저작권 발급

4. 중국 앱마켓 등록


※ 각각의 서비스 부분에 있어서 진행절차가 상이 할 수 있으니 진행전 꼭 상담하여 주세요~




광고 지역
중국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3,550,000원
중국 온라인 인증을 한번에
중국 온라인 비즈에 필요한 기본인증 일괄 서비스- ICP비안, 앱저작권, 앱등록
작업일30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중국 법인이 꼭 필요한가요?
기본적으로 외국인의 경우 중국법인 기준입니다.
Q. 중국 법인이 없으면 진행이 어려운가요?
중국 법인이 없는 경우 대리명의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Q. ICP비안, 앱저작권은 필수 인가요?
ICP비안은 중국에서 독립 사이트 운영시 필요한 기본 인증입니다. 그 밖에 중국 앱마켓에 등록을 위해서는 ICP비안, 앱저작권은 필수 입니다.
Q. 소요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각각의 인증마다 소요시간이 상이하며, 빠른 진행을 원하실 경우 상담을 통해 최종 완료시간을 설정하여 드립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디엠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