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언제나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착한'마케팅입니다.


실제 전문 리뷰어를 모집하여 진행하는 실사용자 예약자 리뷰를 진행되는 서비스입니다.


저희 업체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진행하며 수 많은 업체와의 성공적인 마케팅으로 이끌어 낸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값 비싸고 실속 없는 대행사를 통하지 않고 직접 선택적 마케팅 진행으로 저비용 고효율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예약자 리뷰 ' '방문자 리뷰'

# '검색 키워드' 선택 가능 (대표 키워드 추천)

# '저장하기' , 서비스로 제공


100% 실명 인증된 계정으로 실제 리뷰어들이 직접 진행하는 가장 안전한 서비스 입니다.

실제 사용하는 고객분들과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어뷰징으로부터 안전합니다.




[빠른 피드백과 상담 가능하며 크몽 담당자가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중에 있습니다.]


[작업 기간은 협의를 통해 결정됩니다. ]


[계약된 리뷰 개수는 보장되며 삭제시 무상 a/s 제공합니다.]


--------------------------------------------------------------------------------------------------


[가격표]


o 리뷰 5건 + 키워드 선택 + 저장하기 = 1.7만원

o 리뷰 10건+ 키워드 선택 + 저장하기 = 3.3만원

o 리뷰 30건 + 키워드 선택 + 저장하기 = 9.9만원

o 리뷰 50건 + 키워드 선택 + 저장하기 = 16.5만원


※ 기간 제한 없이 언제든지 진행 가능합니다.

※ 일 별 작업 개수 지정 가능합니다.

※ 사진과 함께 포토리뷰 가능합니다.

※ 100건 이상 진행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업종에 맞는 정성스런 리뷰로 스토리텔링과 여러 문구 이모티콘등 다양하게 진행됩니다.


============================================================


[자주 묻는 질문 FAQ]

Q : 하루에 50건 100건씩 대량으로 등록이 되나요?

A : 단 기간내 대량 등록은 오히려 어뷰징의 사유가 될 수 있으며 최적화를 방해합니다. 데이터를 꾸준히 일정하게 쌓아가는 것이 중요하며 기간을 두고 계속해서 데이터 축적과 트래픽 활성화가 일어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1일 진행 개수는 저희가 알맞게 조절해 드리고 있습니다.


Q : 기간이 정해져 있나요?

A : 기간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으며 신청하신 개수 내에서 천천히 진행하셔도 상관없습니다.


================================================================


[참고사항]


1. 리뷰 내용의 방향성에 대해서는 서로 상호간 협의와 수정을 거쳐 진행됩니다.

2. 작업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혹은 숨김 처리되는 리뷰 발생시 A/S 무조건 해드립니다.

3.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관계가 있음을 표기합니다. (예시) 소정의 대가를 받고 직접 체험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리뷰 #영수증리뷰 #예약자리뷰 #방문자리뷰 #맛집리뷰 #포털최적화 #지도저장 #한줄평 #음식점리뷰 #미용실리뷰 #뷰티샵리뷰


해당 서비스는 경제적 이해관계가 있음을 표시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진행 절차]

1. 결제 혹은 문의 후 결제

2. 신청서 작성하기

4. 필요한 자료 전송하기

5. 작업 진행


위와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환불 안내 사항]

-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 전혀 없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 작업 진행 이후부터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진행 전에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a/s 안내 사항]

- 유지기간 내 이탈한 수량은 추가 진행으로 보상해드립니다.


[서비스 기타사항]

해당 서비스는 경제적 이해관계가 있으며 리뷰 작성시 소정의 수수료(비용)를 받고 작성된 리뷰임을 명시합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희망 영역
포털지도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17,000
DELUXE33,000
PREMIUM165,000
패키지 설명
예약자 리뷰 5건
- 실제 사용자가 리뷰 5건 작성 - 키워드로 검색 유입 관리 - 저장하기 관리
예약자 리뷰 10건
- 실제 사용자가 리뷰 10건 작성 - 키워드로 검색 유입 관리 - 저장하기 관리
예약자 리뷰 50건
- 실제 사용자가 리뷰 50건 작성 - 키워드로 검색 유입 관리 - 저장하기 관리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저품질 리뷰 작업이 아닌 실제 리뷰어들을 모집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삭제될 가능성은 제로에 가깝습니다. - 작업 완료 후 한 달 내에 수정 가능 - 만일 리뷰 삭제 될 시 삭제된 개수 만큼 100% 재진행 (최소 1년 보장)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착한마케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24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