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글로벌 거래소를 대상으로 한 종합적인 트레이딩 봇 개발

빠르게 변화하는 가상화폐 트레이딩 세계에서 앞서가실 수 있도록 국내외 거래소를 대상으로 한 트레이딩 봇을 개발해드립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자동매매를 가능하게 하며, 최대 수익을 추구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여러분의 매매 전략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

여러분의 성공이 저희의 우선순위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매매 전략에 따라 맞춤형 봇을 설계 및 제작합니다. 안정성을 중시하는 보수적인 트레이더이든, 높은 수익률을 추구하는 공격적인 트레이더이든, 여러분의 전략을 정확하게 따르는 봇을 제작해드립니다.



시그널 매매를 위한 다양한 지표 활용

저희는 시그널 매매를 위해 다양한 시장 지표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시장의 모든 변화와 트렌드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을 통해 항상 시장과 일치하는 매매를 진행하며, 모든 기회를 잡아낼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모든 거래소에 대한 종합적인 서비스 제공

저희의 트레이딩 봇 서비스는 국내 거래소에만 한정되지 않습니다. 전 세계 모든 거래소를 대상으로 하여, 여러분이 필요로하는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트레이딩 봇의 제작 및 설치부터 운영까지 원격으로 작업을 진행해드리며, 모든 시그널 및 매매 관련 정보는 텔레그램으로 메시지 발송해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트레이딩 조건 / 전략 설정

2. 프로그램 개발

3. 테스트

4. 고객측 개발 환경 구축 및 설치

5. 운영

6. 유지보수

의뢰인 준비사항

서버 관련

- 개인 PC (서버) 또는

클라우드 서버 (GCP , AWS , ETC)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개발 언어
Python
가격 정보
STANDARD300,000
DELUXE500,000
PREMIUM501,000
패키지 설명
지표기반 자동매매+텔래그램 연동
RSI SMA EMA MACD OBV Momentum 등의 지표 활용한 매매
사용자 개인 맞춤형 및 텔레그램 연동
사용자 맞춤 전략 설정 지원
추가 문의
추가 문의
소스 코드 제공
-
코드 구조 주석
-
수정 횟수
10회
10회
10회
작업일
7일
14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1달 이내 발생하는 전략 수정 및 매매옵션에 대한 수정은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그 이후에 발생하는 수정은 유상으로 가격 협의하에 진행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hayeona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7건